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불법/사행성 키워드들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사진과 원고 중복이 심한 경우(업체측에서 해당 내용을 준 경우) 포스팅 진행하지 않습니다.

(다만 자사에서 다시 사진과 원고를 작성 후 포스팅 진행이 가능합니다.

원고 및 사진 맡기실 경우 추가금 존재)

*기본 원고는 100자 이내 원고 작성입니다

*유지기간은 365일이지만, 아직 한번도 포스팅을 기간 후에 삭제한 적이 없습니다.

*상위보장서비스가 아닙니다.

*포스팅 진행 후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삭제가 가능하며,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포스팅 진행시 공정위 문구가 추가됩니다(예시.원고료를 지급받았으나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전문가 문의하기를 통해 해당 내용확인

(불법 키워드, 분양, 의료, 유심 키워드 불가능함)

2) 사진, 원고 제공 여부 확인

3) 진행가능할 시 유의할 사항 확인

4)포스팅(서비스) 진행

5)결과 전달

업종
미용·뷰티
여행·숙박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학원·교육
예술·스포츠·여가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IT·앱·솔루션
기타 업종
방문자수
100명 이하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7,000
DELUXE13,000
PREMIUM25,000
패키지 설명
블로그 단순 포스팅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진행 (원고 + 사진을 제공해주시는 경우)
블로그 원고 작성 + 포스팅
(사진만 제공받는 경우) 원고 1000자 작성해 업로드 진행 도와드립니다
블로그 원고 길게 작성 + 포스팅
(사진만 제공받는 경우) 원고 2500자 작성해 업로드 진행 도와드립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기본금액에 포함된 수정은 오타 등의 부분 수정 1회만 가능합니다. (내용의 5% 미만 수정만 가능). 그 외 수정이나 추가 수정은 포스팅 품질 저하 우려로 추가금을 내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기본금액에 포함된 원고는 700자 내 원고에 해당합니다 해당 글자를 초과한 원고는 추가금을 내고 진행해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에 체크하시고 사업자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DAD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