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이랜드그룹 (주)이·컨텐츠팀·주임·4년.3개월 (주)스튜디오저녁·본사 팀·대표·1년.6개월

  • 학력 전공

    대구가톨릭대학교·경영학과 (복수:패션디자인)·졸업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영*****창업·사업

여러 자료가 알차게 들어있어요! 사업계획서 작성 방향을 잡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대상자🙋‍♀️

  • 청년창업사관학교를 준비하는 (예비)사업자 대표님

서비스 내용✍️️

  • 청년창업 사관학교 합격 사업계획서 2종 (20년-제조업, 22년-어플 서비스업)

  • 발표자료 : PPT, 대본, 발표 연습 영상 (20년자료만! 22년도엔ppt안했어요)

  • 모든 자료는 PDF로 제공됩니다. (영상은 링크로 첨부)

전문가 소개👨‍💻

  • 이랜드그룹 (주)이월드 놀이공원 마케터로 근무했었어요

  • 청년창업사관학교에 합격하여 창업하게 됐습니다!

서비스 설명

※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2024.1.18 최종 수정

2022년 합격한 사업계획서가 추가되었습니다.



퇴사 후 창업가의 길로


안녕하세요. 대기업 5년차 마케터를 그만두고 3개월만에 정부창업지원사업(청년창업사관학교 10기 성공창업패키지 7천만원)에 선정되며 본격 창업자의 길로 들어서게된 창업가입니다 : )



회사만 다니던 직장인이 제대로된 사업계획서를 쓰는데 

물어볼 사람이 없더라구요.

지인 중 창업가가 있었지만 괜히 물어보기 머쓱하고 시간을 뺏진 않을까 염려됐어요.


그래서 저같은

초보 예비창업자들을 위해서 합격의 모든 자료를 커피값, 밥값으로 책정하여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창업에 초보일뿐, 마음과 두근거리는 아이템, 기업가로 성장하고 싶은 마음은 그 누구보다 뜨거우니까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청창사를 준비하시는 분,


비슷한 정부 창업지원사업을 준비하시는 분,


처음 창업 지원사업에 도전하는데 1도 모르겠다 하시는 분,


주위에 창업지원관련 속속히! 편히! 물을 지인이 없으신 분들.



- STANDARD : 합격 사업계획서 2종 + 발표자료 (발표PPT, 발표 대본, 발표 연습영상)

: 합격 서류와 더불어 PPT 발표까지 함께 준비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

*2022년에는청년창업사관학교 PPT 제출이 없어졌던 해였어요. 발표자료는 2020년 자료만 있어요.



*사업서류를 보고 피드백드리진 않습니다. 저는 사업계획서 전문가가 아니라 이 부분은 돈을 받고 도움드릴 만큼 충중하지 못해서 양심있게 제가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만 판매합니다.




죄송하지만, 이런 분들께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이미 정부 창업지원금을 여러번 받으신 창업자님들. (제가 배우고 싶어요^.^)





Q. 청년창업사관학교 말고 다른 사업계획서를 준비하고 있는데 도움이 될까요?


A. 그럼요. 정부의 창업 지원사업의 대상이나 사업 분야나 의도등이 다를 뿐

창업이라는 똑같은 본질

속 제 노하우가 서류준비를 하시는 분들께는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준비하면서 많이 찾아봤어요. 다양한 성공노하우를 알고 계시는 건 유리하지 않을까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창직, 창업하시어 이 세상에 없는 새로운 시스템과 아이템, 서비스를 꿈꾸는 대표님들을 응원합니다. 저의 발자취인 합격정보가 대표님들께도 작은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필독]

사업계획서 내 개인정보 등은 블러처리되었습니다.


PS 저의 사업도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크몽 메시지로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파일을 전달드립니다. (24시간 내 원칙! 개인적으로 깨어 있는 시간 내 확인시 1시간 내 전달하려고 노력합니다.)

크몽규칙상, 메일 외 개인 연락처를 통해 자료를 전달하진 않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별도 의로인이 준비하셔야 할 사항은 없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자료를 전달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19,000원
사업계획서+발표자료
청창사 사업계획서(20년,22년) 발표자료(PPT, 대본, 발표 연습 영상) 20년자료만! *PDF로 제공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ilver실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9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