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자*****직무역량 레슨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 꼼곰하게 쓰기가 힘들지만, 정말 수업 잘가르쳐주시고, 수업끝나고도 게속해서 알려주시니 너무 고맙더라구요

서비스 설명

*서비스 구매 전 꼭! 를 통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큰 욕심내지 않고 일주일에 한번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의뢰자님의 상황에 맞춰 수업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마케팅?


필요한 내용만 배우세요.


단 하루, 세 시간

이면 충분합니다.



안녕하세요.


8년 차를 앞두고 있는 마케터,

전문가 stewdent (스튜던트) 입니다.



저는 경력 중 절반을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한 퍼포먼스 마케터로 지내왔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a to z 를 직접 실행하며 쌓인 노하우를


페이스북 광고 때문에 고민인 (바로) 의뢰자님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제 강의는 이런 분들에게 필요합니다.



#. 회사에서 맡고 있는 일은 많은데 마케팅 대행사를 관리하며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해야 하는 분



ex) 마케터는 아닌데 회사에서 마케팅과 관련된 부분까지 챙겨서 보고 있어요. or 프로젝트를 진행 중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를 쓰게 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이들을 매니징 할 수 있을까요?



#.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가는 중인 분. 인스타그램에 광고를 노출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



ex) 와디즈, 텀블벅에 펀딩을 시작했는데 홍보를 위해 페북 광고 어디에서 해야 해요?



#. 사내에서 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터와 커뮤니케이션을 잘하고 싶으신 분



ex) 저희 회사 마케터가 페이스북 광고를 하려면 픽셀을 설치해야 한다고 하는데... 픽셀이 무엇인가요?





제 강의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 기본적으로 1:1 족집게 과외 스타일을 지향합니다.


최대 1:2 까지 가능합니다. 소규모 인원으로 밀도 있게 강의를 진행합니다.


1:2 강의 진행시 인원 추가로 인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강의 전 페이스북 광고에 대해 1) 궁금한 점 2) 알고 싶은 점 3) 꼭 해결해야 하는 점... 등을 자유롭게 말씀해 주세요.


공유된 질문에 기반해 맞춤형으로 강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강의는 기본적으로 3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본인의 집중도, 스케줄로 한 번에 3시간 강의를 참여하기 힘든 경우 미리 말씀 주시면 1시간 30분 기준 2회 강의도 가능합니다. 강의 시간과 관련해서 편하게 말씀 주세요.



* 전문가가 왕복 1시간 초과된 지역에서 강의 진행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75,000원~)

* 강의실 대여가 필요한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55,000원~)

* 한 시간 단위로 추가 강의 진행에 대한 금액이 발생합니다. (60,000원~)





서비스 제공절차

1) 서비스 구매 전 크몽 메세지를 통한 상담

2) 의뢰자의 서비스 구매

3) 서비스 구매 후 강의 전 의뢰자와의 상담 진행

4) 전문가 강의 준비

5) 전문가 강의 진행



의뢰인 준비사항

강의 전 페이스북 광고에 대해 1) 궁금한 점 2) 알고 싶은 점 3) 꼭 해결해야 하는 점... 등을 자유롭게 말씀해 주세요. 공유된 질문에 기반해 맞춤형으로 강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분야
퍼포먼스마케팅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커리큘럼
  • 1회차

    수업 전 공유 받은 설문에 기초한 맞춤형 강의 (120분) 추가 질문 및 복습 즉시 진행 (30분) 실무 적용 (30분)

가격 정보
400,000원
[180분] 오프라인 강의 (대면)
오프라인 진행되는 1:1 원데이 클래스 (180분을 기준으로 1회 진행) & 강의 후 비대면 코칭 추가
1회당 레슨시간 (분)180분
레슨 횟수1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tewdent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