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 유명 기업과 협업하는 에이전시 소속 디자이너로

퀄리티 높은 개인 작업을 진행합니다.


타 업체에 비해 가격이 높다고 생각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내가 운영하는 브랜드라는 마음가짐으로 진심을 다해 작업 진행하고있으며

높은 만족도의 결과물 전해드릴 자신 있습니다 :)


큰 규모의 기업 외에도 29cm에 입점한 다수의 디자이너 브랜드 작업 진행 경험이 있습니다.

크몽의 브랜드 디자이너에도 소개된 경험이 있기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1인 디자이너로 책임감 있는 작업 진행 위해 다수의 작업은 불가하여

스케줄 협의가 필요할 경우가 있습니다.


스케줄은 사전 안내드릴 예정으로,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제작 의뢰 양식 안내사항


1. 제작할 로고의 상호를 기재해주세요. ( 영문상호 요청시 : 대문자, 소문자, 대문자+소문자 혼합 중 택 1) * 추가 언어작업 요청시 작업비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 국문+ 한자, 일어 등


2. 브랜드 철학을 간략하게 기재해주세요 *브랜드이미지를 정확히 인지하고 작업에 브랜드 특징을 반영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3. 원하시는 디자인 방향을 기재해주세요. ( 참고이미지 필수, 세부사항 , 브랜드 메인 컬러, 기타 요청사항)


작업 과정 안내사항


1. 온라인 상담 : 구상중인 브랜드 정보 전달 및 진행 여부 결정


2. 브랜드 설문 양식 작성 : 비쥬얼 무드 설정을 위한 정보 수립


3. 디자인 개발 : 브랜드 디자인 컨셉 도출 및 디자인 제작


4. 제안 및 수정 : 1차 시안 공유 및 수정 작업 진행


5. 디자인 확정 : 최종 디자인 확정 및 AI 파일 전달


*최종 AI파일의 경우 제안드리는 PDF의 AI파일이 아닌, 최종 확정된 시안 1안에 대한 AI파일이 제공됩니다. 제안드린 PDF의 원본 AI 파일 제공을 희망하시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작업 관련 안내사항


- 맞춤 상담을 통하여 디자인방향 협의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

작업이 시작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니 이점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


- 작업 시 사용되는 폰트는 상업적 이용 가능한 폰트입니다.


- 작업기간은 평일을 기준으로 최대 10일정도 소요됩니다. (작업량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다는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이는 사전에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 메인 작업 이외의 응용디자인 (명함, 스티커 등의 어플리케이션 작업)요청은 추가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협의 후 진행 : 추가시안 예시 ) 명함 / 시안 0개 / 작업기간 0일 추가 / 0 만원

 

- 최종 디자인 확정 후 로고의 작업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 

 

- 원하시는 방향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해주시면 작업에 큰 도움이됩니다.

 다만, 과도한 요구사항은 참아주세요. 믿고 맡겨주시면 좋은 작업물로 보답하겠습니다 : )



제공 범위 안내사항 

- 제공 파일은 제작된 로고에 대한 원본 AI/JPG/PNG 파일을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 시안 제안 시 송부드리는 PDF파일은 활용 예시를 안내드리기 위한 가이드로, 원본 파일은 제공드리지 않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관련 안내사항 

- 최종 디자인의 저작권은 구매확정 이후 구매자에게 귀속되며 개인/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 최종시안을 제외한 시안은 무단사용 및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 모든 디자인 작업물의 저작권은 AtheM에 있으며 변형 및 2차 수정을 금지합니다.

- 완성된 디자인은 개인 포트폴리오에 사용됩니다. 

- 제안에 사용되는 일부 이미지는 상업적 사용이 불가합니다. (시안 제공 시 사전 안내)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분위기유형
심플한
힙한
감성적인
클래식한
작업유형
CI/BI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50,000
DELUXE55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텍스트 로고 : 워드마크
로고 시안 1개+워드마크 활용 방안(응용 디자인) 가이드 제시 + 수정 1회 +로고 원본 파일
텍스트로고 : 워드마크
로고 시안 2개+워드마크 활용 방안(응용 디자인) 가이드 제시 +수정2회+컬러 제안+로고 원본 파일
텍스트로고 : 워드마크 / 심볼
로고시안4개+워드마크 활용 방안(응용 디자인) + 수정 3회+ 시안당 활용 이미지 2컷+컬러 제안+로고 원본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응용 디자인
상표등록 가능여부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2 개
4 개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10일
10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 완성된 디자인과 전혀 다른 방향으로 범위가 큰 수정이 필요할 경우에는 재작업으로 간주합니다. ( 협의 후 진행) -거래 완료 후 별도의 수정이 필요하실때, 거래 완료시 남은 수정횟수가 있으시면 무료로 진행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 1회당 1만원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lltheMountai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