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2%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황*****생활서비스

32개국 여행하시면서 소중한 팁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까지 많은 방법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서비스 설명

# 저자 소개

- 32개국 183개 도시 지구별 여행자

- 지금까지 비행기 탑승만 100회 이상

- 교육부 주관 원격 진로 멘토링 "세계 여행자" 튜터

- 항공사 "에어아시아" 선정, 고백아시아(GO100ASIA) 여행자

- 커뮤니티 "여행에 미치다" 여행 콘텐츠 소개 2회

- 여행 콘텐츠 전문 "딩고 트래블" 여행 영상 출현 다수

- 발권부터 일정 계획까지, 배낭여행 마니아

32개국 183개 도시 "배낭 여행자"로 살면서 알게 된 항공권을 싸게 사는 "26가지의 꿀팁"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

# 여행경비에서 "항공권 구매 비용"을 줄여야 하는 이유

여행을 하면 항공권, 숙박, 식비, 여가 및 액티비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출이 발생하게 됩니다. 어느 곳을 여행하느냐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이 중에서 무시하지 못할 만큼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항공권 구매’에서 생기는 지출입니다. 특히 유럽, 미주와 같은 장거리 노선의 경우 항공권의 값은 100만원이 훌쩍 넘어가기에 누구에게나 부담이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실제로 여행을 다니다 보면 항공권에서 여행경비의 큰 출혈(?)을 입고 헝그리하게 허리띠를 졸라매고 여행을 다니는 여행자들을 굉장히 많이 만났습니다. 항공권을 제외하고 여행경비에서 아낄 수 있는 것은 그 다음으로 비중이 큰 숙박비, 식비, 여가 및 액티비티 비용 입니다.

경비를 아끼기 위해 분위기 좋고 맛있는 음식점을 포기하고, 서비스 좋고 청결한 숙소를 포기하고, 그 나라에서 꼭 경험해야 할 액티비티를 포기하는 여행자들을 수도 없이 봤습니다. 여행자 각자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여행에 정답은 없겠지만 금전적인 문제로 더 좋은 여행을 가능케하는 선택지가 줄어든다는 것은 슬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욱이 안타까운 것은 심지어 그런 식으로 많은 것들을 포기하고 여행을 하더라도 숙박비, 식비, 여가 및 액티비티 비용을 통해 줄일 수 있는 경비에는 한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여행의 즐거움을 포기하며 작은 돈을 아끼기 보다는 항공권 구매에서 ‘큰돈’을 한 번에 아끼고 그 돈으로 양질의 여행을 가는 것이 가장 현명한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항공권을 싸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이 PDF파일을 통해 32개국 세계여행자가 직접 경험을 통해 터득한 비행기 표를 싸게 구매하는 26가지 방법을 탈탈 털어 여러분들에게 알려주고자 합니다. 무조건 엄청난 가격으로 할인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커피 1-2잔 가격을 투자하는 것만으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1-2끼는 거뜬히 먹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저렴하게 항공권 구매가 가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방법들을 잘 적용하고 운이 잘 따라 준다면 최대 동남아 왕복 항공권 가격만큼을 아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운이 없더라도 투자원금 회수(?)정도는 충분히 가능할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항공권 구매에서 여행 경비를 아껴 평생 기억에 남을 만큼 즐거운 양질의 여행이 되길 희망합니다 =)

#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여행을 계획해서 항공권 발권을 앞두고 있는 분

항공권에서 발생하는 여행경비를 줄여 양질의 여행을 하고 싶은 분

방법을 몰라 지금까지 항공권을 항상 비싸게 구매했던 분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26가지를 알고 싶은 분

# 이런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아요 :(

항공권 발권에 대한 본인만의 노하우가 이미 충분히많으신 분

#PDF 목차

32개국 세계여행자가 알려주는 항공권 싸게 사는 26가지 방법!

(10페이지 분량의 PDF파일 문서 제공)

# 주문 후 이렇게 진행됩니다.

1.PDF 파일을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2.궁금한 부분은 언제든 답변해드립니다.

3.구매평을 남겨 주시면 보너스자료를 드립니다.

가격 정보
9,000원
항공권 싸게 사는 방법 (PDF)
32개국 세계 여행자가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해 돈을 아끼는 26가지 팁을 드립니다. (문서전달)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 수정 범위 : 궁금한 내용이 있을 경우 답변드립니다. - 수정 기간 : 언제든 문의 주시면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의뢰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내용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미다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6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