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웹에이전시와 SI에서 5년동안 웹디자인 퍼블리셔로 웹디자인, 앱디자인 및 퍼블리싱으로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토폴리오

http://newtak20201.dothome.co.kr/


HTML5, CSS, jquery 퍼블리싱 진행합니다.


빠르게 만들기? 시간만 투자 한다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나는 조금 더 머리를 맞대고 좀더 좋은 사이트를 만들고 싶다? 하신다면 잘 찾아 오셨습니다.


저는 클라이언트와 충분한 대화를 통해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최대한 맞춰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이번 작업이 끝으로 클라이언트와의 관계가 끝이 아니라는 마인드로 디자인적으로 사업적으로 더 좋은 아이디어가 생기면 충분한 대화를 통해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제대로 된 디자인이 아직 만들어지지 않은 경우 상담을 통해 디자인 작업 또한 가능하니 편하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HP작업 상담 가능합니다.

예) 관리자 페이지 및 게시판 등


※작업의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나 기간은 틀려질 수 있습니다.

작업 요청시 충분한 상담 후에 요청해주셔야 보다 안전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상담시 디자인 시안을 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기간과 금액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후 1차 2차 작업물을 먼저 확인을 먼저 하고 싶으신 경우 먼저 공유 가능하며

원하시는 방법으로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상담 전 기획안이 있다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며 혹시 없는 경우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면 언제든 답변해드립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가능
웹빌더∙CMS
그누보드∙영카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30,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1 page] 기본퍼블리싱
html,css 작업
[1 page] 일반 퍼블리싱
html, css, script, jquery 작업
[1page] 반응형웹 퍼블리싱
html, css, script, jquery 반응형웹 적용
크로스 브라우징
맞춤 디자인 제공
슬라이더 / 스크롤
-
반응형 웹
-
-
페이지 수
1 페이지
1 페이지
1 페이지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1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제작종료 후 1개월 까지 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A/S 는 추가 사항이 아닌 교정 상황 입니다. 추가사항 발생시에는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yt2020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