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ceo*****직무역량 레슨

여러 개발 의뢰를 맡겨봤지만 서비스에 대해 진심으로 같이 고민하고 의뢰인의 요구 사항에 맞춰서 생각하며, 실사용 기능으로만 핵심적으로 잘 구상해서 제작을 해주신 분은 정말 처음 만나 뵀습니다. 짧은 시간의 외주지만 함께하는 팀 같은 생각이 들 만큼 좋았습니다! 별을 더 드리고 싶은데, 다섯개라 아쉽네요 추천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프런트엔드 웹디자이너 CodingWordPress입니다. html, css, javascript 등의 FrontEnd 언어와 워드프레스 웹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전세계 인터넷 강의 사이트 Udemy에서 Wordpress와 Bootstrap 강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1:1 레슨 강의의 특징과 장점]
- 특징
단순히 기성 테마 설치하고, 플러그인 잔뜩 끼워 웹사이트를 무겁게 하는 강의가 아닙니다!
워드프레스 CMS의 구조와 기능(함수)을 이해하고, 효율적으로 제작하고, 런칭 후 문제가 생겼을 때 셀프로 해결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통째로 배우게 됩니다.

-장점
현장 강의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할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이 절감됩니다.
온라인 강좌는 녹화(녹음)이 가능하므로 반복적으로 복습이 가능합니다.


[레슨 강의 주제와 내용]
- 개인 웹사이트 - 블로그형, 포트폴리오
- 업체, 회사의 웹사이트 - 멀티페이지, 이벤트, 후기 홈페이지
- 처음 Wordpress 개발 모드 구축에서 테마 코딩, 플러그인, 웹페이지 생성, CSS 디자인, 웹사이트 Deployment까지!
-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홈페이지 디자인부터 런칭까지 수강생의 니즈에 맞춰 1:1로 수업하는 형태입니다.
- 단, 쇼핑몰 웹사이트는 제작 강의하지 않습니다.

[레슨 강의 신청 시 사전 준비 사항]
-컴퓨터 : PC 또는 Mac, Notebook 등(Tablet이나 스마트폰은 불가)
- 스피커와 마이크, 컴퓨터 내장 카메라 또는 웹캠 필수(단, 비디오 기능은 해제 가능)

온라인 레슨 신청 전 또는 후 레슨 스케쥴 그리고 원하시는 웹사이트 레이아웃 또는 벤치마크 웹사이트 주소를 크몽 메시지를 통해 알려주시고, 제작할 웹사이트에 들어갈 컨텐츠(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 등은 미리 준비해주셔야 효율적으로 진행되며, 좀 더 많은 내용을 배울 수 있습니다.

[레슨 강의 진행 방법]
- 레슨 시간에 맞춰 온라인 강의 참여 URL을 알려드립니다. 별도로 회원 가입이나 인증 필요없이 화상채팅 및 화면 공유를 통한 수업이 가능합니다. 단 프로그램은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 워드프레스는 그냥 기성 테마(유, 무료)를 설치하고 플러그인만 잔뜩 설치해서 만들면 웹사이트가 너무 무거워집니다. 이는 웹사이트 로딩과 웹서버 용량에 좋지 못합니다.
- 따라서 나만의 테마를 코딩하고, 최소한도의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해서 홈페이지를 셀프로 제작하고 관리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 다만 기초적인 html, css, php 코딩을 배우기 때문에 너무 어려워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수강자의 이해도가 높아지면 좀 더 깊이 코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레슨 강의 중에 필요 사항 - 강의 비용에 불포함]
- 호스팅 서비스 신청 및 도메인 구입 : 웹사이트 런칭하려면 반드시 필요함. 카페24 기준
- 컨텐츠 에디터 플러그인(WPBakery Page Builder 및 Add-on) : 필요시
- 기타 유료 플러그인: 필요시

[홈페이지 종류 별 레슨 예상 시간]
레이아웃이 정해져 있고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면 경험적으로 제가 직접 제작하는데는,
- 개인의 블로그나 포트폴리오라면 대략 6 ~9시간(기본 디럭스 패키지)
- 회사의 홈페이지라면 대략 9시간 ~ 2주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프리미엄 패키지)

하지만 수강자와 레슨을 할 때 이해하고 직접 실습하는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즉, 페이지 편집에 대해 WPBarkery Page Builder 등의 플러그인을 이용해서 개별 콘텐츠를 편집하는데, 모든 페이지를 다 한다면 계약된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이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페이지 편집 강의에서는 1-3개의 페이지 정도만 방법을 가르쳐 드리고,나머지는 직접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번 레슨 강의 초반에 잠시 확인, 수정(일종의 숙제 검사)하고 이어서 진도를 나가게 됩니다.

아래 레슨 커리큘럼은 수강자의 요청과 홈페이지에 요구되는 기능 또는 디자인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
커리큘럼
  • 1회차

    - 온라인 화상 프로그램 사용법 교육 - 코드 에디터(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설치 그리고 코드 에디터 설정 - 워드프레스 개발 환경 설치(php, MySQL) - 워드프레스 설치 - 워드프레스 대쉬보드 이해 - 나만의 테마 만들기 - 코어 템플릿 파일 이해 - 코어 템플릿 코딩

  • 2회차

    - 페이지 만들기 및 메뉴 설정 - 메인 페이지(프런트 페이지) 코딩 및 커스텀 필드 플러그인 설치 - 메인 페이지 컨텐츠 작업(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 푸터 만들기 - 카페24 호스팅 서버 신청(및 관리자 페이지 이용방법) - 도메인 구입 및 연결 - 웹사이트 이전 런칭(플러그인 이용)

  • 3회차

    - WPBakery Page Builder for WordPress 및 Add-on plugin 구입 및 설치 - 개별 페이지 컨텐츠 편집(Page Builder plugin을 이용해 텍스트, 이미지 추가) - 커스텀 페이지 템플릿(업체나 개인 소개 페이지) 코딩 및 컨텐츠 편집

  • 4회차

    - 게시판 페이지 만들기 및 한국형 게시판 플러그인 설치 - 온라인 상담 페이지 만들기 - 팝업창 플러그인 설치 - 홈페이지 경량화 (이미지 리사이징, 로딩 속도 개선 작업)

  • 5회차

    - 커스텀 포스트 타입의 이해 - 이벤트 페이지 및 이벤트 포스트 코딩 - 이벤트 컨텐츠 편집 - 후기 페이지 및 후기 포스트 코딩 - 후기 컨텐츠 편집

  • 6회차

    - 로그인/회원가입 페이지 디자인 - 회원관리 플러그인 - 모바일 UI 디자인 - 오픈 그래프 달기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280,000
PREMIUM820,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 1:1 웹사이트 만들기 레슨
편하게 온라인으로 1:1 레슨을 합니다. 빠른 시간에 워드프레스를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1회 총 3시간.
개인 블로그 웹사이트 1:1 레슨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포스트 웹사이트를 코딩하는 방법을 온라인 레슨으로 배웁니다. 2회 총 6시간
회사/업체 홈페이지 1:1레슨
여러 가지 포스트 타입이 포함된 멋진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6회 총 18시간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65일
365일
365일
1회당 레슨시간 (분)
180 분
180 분
180 분
수정 및 재진행
레슨 강의는 서로 협의하에 일정을 정한 다음 최대한 그 일정을 지켜서 진행합니다. 48시간 이내 요청하시면 일정 변경이 가능하지만(최대 2회), 다른 레슨 시간과 중복되거나 강사의 스케쥴과 겹치는 경우 원하시는 일정에 레슨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CodingWordPres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