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투커는 리뷰마케팅 전문으로 하단의 설명과 상세 페이지(이미지)를 참고하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블로그체험단과의 차별성 3가지

1) 블로그 체험단 진행 전 최대한 효과를 높일 수 있게 충분히 소통하고, 꼼꼼히 점검합니다.

2) 내부 자동화 시스템으로 불필요한 시간을 없애고 담당자가 블로그의 질적 포스팅까지 충분히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을 거칩니다.

3) 블로그 체험단 포스팅의 다양한 키워드 노출까지 보고해드립니다.


※업종, 체험상품 가격대, 교통편의성, 수도권인지 여부에 따라 일방문자수가 최소 500명 이상인 분들도 체험단 모집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체험단 결제 전 참고하시고 문의주세요.




체험단 3가지 약속 (블로그 체험단 일하는 원칙)

1. 정직: 무작정 블로그 체험단 광고 상품을 판매하는데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관계의 시작은 신뢰라고 생각하기에 항상 지속가능한 관계를 생각하며 원활한 소통을 위해 체험단 진행시, 투명하고 정직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 상생: 사장님께 비용 대비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는 기획들을 매주 고민하고, 이 과정에서 서로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결정을 내릴 때, 사장님과 저희가 함께 성장하리라 생각합니다.

3. 정성: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고 꾸준히 실행하고 연구해야 성과를 낼 수 있다고 믿기에, 광고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들을 작은 메세지 하나에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블로그체험단 서비스 소개]

제휴된 퀄리티 좋은 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 리뷰 컨텐츠 확산 및 꼼꼼한 관리를 통한 체험단 노출 효과 기대



[블로그체험단 서비스 특징]


1. 블로그 체험단 1:1 관리 전문 인력 배치 : 상시적인 관리 인력이 배치되어 문제가 생겼을 시, 잠수를 타거나 연락이 두절되는 일없이 끝까지 책임지고 체험단 진행합니다.


2. 블로그 체험단 노출 분석에 따른 블로그 체험단 가이드라인 배분 : 각각 블로거 특성별로분석하여, 최대한 노출이 잘 될 수 있게끔 체험단 진행시 블로거들에게 가이드라인을 꼼꼼하게 분배합니다.


3. 실시간 블로그 체험단 관리 및 블로거의 업체 평가 제공(사장님 전용) : 블로거의 실제 의견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매장의 문제사항을 블로그 체험단을 통해 체크할 수 있고,체험단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이 블로그체험단을 하면 좋을까요?]



Q: 어떤 사람들이 블로그 체험단을 하면 좋을까요?

A:

1. 온라인 마케팅을 첫 시작 해보고자 하시는 분

2. 꾸준히 적은 비용으로 부담없이 높은 효과를 내고자 하시는 분

3. 소비자의 솔직한 의견을 듣고 싶으신 분

4. 블로그 체험단 리뷰를 통해 바이럴 효과를 내고 싶으신 분




[블로그체험단 불가능한 업체]


1. 병원 체험단 , 시술(반영구,속눈썹) 체험단,

특정한 날에 블로그 체험단 모집이 필요한경우.


2.체험단 상품을 제공하고, 다시 회수하는 방식의 블로그 체험단 모집




[블로그체험단 종류]


제품 블로그 체험단 : 택배 형태로 무료로 서비스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개인 블로그에

체험단 포스팅 작성.

(블로그 체험단 주의사항 : 배송 체험단 경우 발송은 꼭 선불로 해주셔야 합니다.)




[블로그 체험단 안내사항]


해당 블로그 체험단은 일 방문자 최소 300명 이상이며, 300명 - 500명(전체 인원의 10 - 20%) + 일 방문자500명 ~ 수천명(80% 이상)을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자수에 따라 체험단 진행 시 추가 금액 절대 없습니다)



블로그 체험단은 최소 인원수 5명부터 진행 가능합니다.

최대한 양질의 블로그 체험단으로 정성껏 관리해드립니다.



1. 지속적으로 블로그 체험단 시 여러 리뷰가 누적이 되어, 바이럴 효과를 통해

사장님 업체에 대한 긍정적인 효과와 매출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2. 진행이 된 블로그 체험단 포스팅은 일회성이 아니라, 계속 남아 있습니다.


3. 블로그 체험단을 통해서 업체 분위기 및 제품을 손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로 이루어지기 위한 가장 기초적인 단계입니다.


4. 체험단 블로거들의 솔직 평가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실 수 있습니다.


※180일 이내에 리뷰가 삭제 될 경우 재진행 해드립니다.


[블로그체험단 차별성]


1. 1:1 전담 블로그 체험단 담당자를 배정하여, 블로그 체험단 진행에 필요한 분석 및

진행에 따른 상시 소통 및 체험단 진행 보고 해드리고 있습니다.


2. 블로그 체험단 모집이 다소 지연되는 외곽 및 특수 지역은 모집 시

시간이 딜레이 될수 있으며, 마무리까지 책임지고 블로그 체험단 완료해드립니다.


3. 블로그 체험단 진행 시 블로거 스케줄로 인하여 누락되는 경우가 간혹 있으며,

이런 경우 끝까지 책임지고 블로그 체험단 AS 해드립니다.



(단, 광고주 사정으로 블로그 체험단 인원 누락되는 경우에는 불가함.)

블로그 체험단 주말에도 상담가능하니 언제든지 편하게 체험단 상담주세요


항상 더 나은 블로그 체험단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체험단 #체험단마케팅 #블로그체험단 #체험단모집 #배송형체험단 #제품체험단#음식체험단 #외식마케팅 #인플루언서마케팅 #인플루언서 #sns마케팅 #블로그

서비스 제공 절차

[체험단 진행과정]


1. 블로그 체험단 진행여부 크몽 상담.

2. 크몽 블로그 체험단 결제 진행.

3. 작업 진행 전 요청자료 발송 및 수령

4. 블로그 체험단 모집 진행.

5. 블로그 체험단 당첨자 발표 및 리스트 전달.

6. 체험단 진행.

7. 리뷰 등록 및 블로그 체험단 보고안내.




일반적인 체험단 모집부터 마무리까지 걸리는 기간입니다.


블로그 체험단 모집 시 : 7일~10일

모집후 명단전달 : 2일~3일

체험 진행 및 리뷰후기 : 14일~20일



대략적으로 블로그 체험단 모집부터 마무리까지는 한달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되고,

업체 상황에 따라, 상시모집 등 블로그 체험단 진행조율 가능합니다.

업종
미용·뷰티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가구·인테리어
상업적 사용 여부
무상제공
체험단 방식
배송형
기자단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65,000
PREMIUM110,000
패키지 설명
블로그 체험단 1명 (제품형)
(일방 최소 300명이상) -비율 참고 300~500명(10 ~ 20%) 500~수 천명(80 ~ 90%)
블로그 체험단 5명 (제품형)
(일방 최소 300명이상) -비율 참고 300~500명(10 ~ 20%) 500~수 천명(80 ~ 90%)
블로그 체험단 10명 (제품형)
(일방 최소 300명이상) -비율 참고 300~500명(10 ~ 20%) 500~수 천명(80 ~ 90%)
유지 기간(일)
180 일
180 일
180 일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1) 체험단 모집을 시작하기 전, 환불 가능합니다. (모집 시작 이후엔 환불 불가) 2) 체험단 선정 후, 모집된 체험단의 사정으로 방문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재모집 책임지고 해드립니다. 3) 광고주께서 체험단 리스트를 받으신 이후, 일방적 취소, 연락이 되지 않거나 지나치게 방문 일정 시간을 뒤로 연기하실 경우, 취소된 체험단에 대해서는 재모집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투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