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기업홍보, 제품시뮬레이션, 애니메이션, 인트로영상 어떤 분야든 상관없이 시청자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Full-3D 애니메이션 홍보 영상이 필요하시다면 선택하여 주세요.


주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중소기업 제품/ 서비스의 3D 구현 및 시뮬레이션을 통한 효과적인 홍보 (3DS MAX 애니메이션)

*모바일 게임 홍보 / 인서트 스토리 애니메이션 제작 (언리얼엔진 애니메이션 가능)

*유튜브, IG, Tiktok용 3D 애니메이션 홍보영상 제작 (실사 합성 및 애니메이션/ 스토리보드 홍보 아이디어)

*웹툰 애니메이션 제작

*오큘러스 VR 애니메이션 제작

*메타유니버스 관련 어셋 디자인 및 모델링/렌더링/텍스쳐링 제공

*연구소 기술 홍보 영상 (인포메이션/모션그라픽을 통한 3D 애니메이션)


2014년 부터 ETRI 및 산하부속 연구소, 기업 부속 연구소의 제품 및 서비스 홍보영상제작(LG 이노텍, 알티스트 등) 제작/자체 애니메이션 제작 및 오큘러스VR 앱 출시/ 웹툰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컨텐츠 생산 활동을 해 오고 있습니다.


영상이란 그림이나 사진과 달리 일종의 이야기가 되어 소비자/ 시청자에게 전달된다는 측면에서 매력적인 광고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주문과 요청에 따라 적절한 영상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8년 넘게 웹툰/2D,3D 애니메이션/ 캐릭터 애니메이션 / 오큘러스 VR 앱출시/ 인테리어 씬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귀사만의 특색있는 Full-3D 홍보영상을 제작하여 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1,500,000
PREMIUM6,000,000
패키지 설명
Full-3D 홍보영상(10초)
포트폴리오1과 같은 full-3D 제품 시뮬레이션및 기업홍보 영상 제작 비용입니다. (약 10초 기준)
Full-3D 홍보영상(30초)
포트폴리오2과 같은 full-3D 제품 시뮬레이션및 기업홍보 영상 제작 비용입니다. (30초 기준)
Full-3D 애니메이션 제작
포트폴리오5과 같은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full-3D 애니메이션 제작 비용입니다. (1분 기준)
Full HD (1080p)
배경음악
-
-
로고 삽입
-
촬영시간(분)
30 분
30 분
30 분
러닝타임 (초)
10 초
30 초
30 초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3일
7일
21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 완료(파일 납품) 이후 3일내로 수정요청이 가능합니다. 수정 횟수는 서비스에 따라 정해져 있습니다. 글자수정, 효과수정, 편집, 레이아웃등 렌더링 파일이 아닌 부분에 관하여 수정 가능하십니다. Full-3D 이므로 렌더링 된 소스부분에 대해서는 협의하에 재진행 가능합니다. (추가로 비용 청구가 될 수 있는 점 알려드립니다.) *글자 오표기는 최종 작업물 발송 후 일주일 내에 수정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작업시작 전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의뢰를 주시면 대략적인 시간에 따른 견적을 드립니다. 그 이후 작업 진행이 되기전 에 프로젝트 관련 자세한 내용을 전해주시면 -납품기일, 스토리보드 작업 여부, 소스 작업 여부, 발표할 플랫폼(,유튜브,IG,tiktok 등등),레퍼런스-등에 따른 자세한 견적을 보내드립니다.
Q. 작업 시작 후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작업 시작 이후 스토리보드에 따른 테스트 렌더링 상태의 파일 (낮은화질로 렌더한 파일)을 보내드리며 의뢰인과의 방향성에 대해 대화한 이후 최종 렌더링 및 후반 작업 렌더링 제작을 시작하게 됩니다.
Q. 작업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에 따른 수정횟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하지만창작물이다 보니 작업 결과물에 대한 평가가 의뢰인과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부분은 서로 합의하에 조율하여 작업 결과물이 의뢰인에게도 만족스러울 수 있는 결과물을 제작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이리나하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