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브랜드의 가치.


최선의 마케팅 모델의 이미지,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제품의 이미지와 브랜드를 각인 시킵니다.


귀사의 기업 브랜드,제품에 적합한 광고대행과 연예인모델,아티스트를 섭외해드립니다.



연예인 모델 마케팅을 원하시나요?

적합한 연예인, 모델을 하겠다는 연예인을 찾기

어려운 것은 사실 입니다!!


더이엘엔터테인먼트 이신화 대표의 매니지먼트 업력 19년의 인프라와 노하우

다년간 쌓아 온 연예인모델에이전시, 광고 대행 경험과 실전을 바탕으로

귀사의 브랜드 제품 인지도를 업 해주는 빛내주는 연예인 모델을 찾아 드립니다.


더이엘엔터테인먼트는 대중문화예술산업 발전법에 따른 대중문화예술기획업등록이 되어있는 합법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안녕하세요.

더이엘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신화 입니다.

스타트업, 중소기업 브랜드와 제품의 매출을 높여 줄 수 있는 드라마,영화에 출연 중인 신인 및 연예인 아티스트를 캐스팅 해드립니다.



더이엘엔터테인먼트는 크몽서비스결재완료시에만 정식 모델 리스트,계약,현장 케어,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제 전 크몽 메세지 또는, 안심 전화번호로 간단한 상담, 모델명- 예상 모델료 전달만 가능합니다.



귀사의 연예인 마케팅 본부장이 되어 드립니다.



중소기업부터 스타트 기업 브랜드 및 제품TVCF, 바이럴 광고, 지면 광고, 정부(산하기관포함)-지자체-기업이나 단체가 공공의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공익광고등 메인 연예인 모델, 신인 모델을 캐스팅 섭외 해드립니다.


*모델에 따라 모델료는 다릅니다. 모델료에 따라 서비스 결제를 해야 합니다. 결제 후 정식 모델 리스트,계약 진행,현장 케어를 하고 있습니다. 크몽 결제 시스템으로 결제를 하면, 전문가에게 바로 지급되는 시스템이 아니어서 의뢰인 입장에서는 한번 더 안전하게 프로젝트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전문가도 계약서 작성 완료 후 모델료를 매니지먼트사에 지급 하고 있습니다. 크몽과 함께하는 두번 안심 망)


*모델료는 3개월, 6개월, 1년 방영 기간에 따라 다르며, 소속사에서 제시한 모델료로 다른 모델 에이전시로 알아봐도 모델료는 동일합니다. 병합이 붙거나 더이엘엔터테인먼트 외에 다른 모델 에이전시와 비교하면서 연예인 모델. 신인 모델을 구하는 의뢰인 분들은 정중히 사양 하겠습니다.(광고주와 매니지먼트사, 모델 사이에서 중심을 잡고 서로의 바라는 점을 협의 조율하며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델 인지도에 따라 헤어,메이크업,의상 스텝을 매니지먼트사에서 지정해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헤어,메이크업,의상스텝 비용 각 별도로 발생됩니다.)


*추천 드리는 연예인 모델 중 모델료 네고 가능한 연예인 모델이 있으면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브랜드(제품) 전속 모델 1년 기준으로 기본 촬영 횟수를 총2회(영상1회,지면1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산이 부족하면 1회에 영상,지면을 같이 촬영하는 걸 권장 드립니다.


*공익 광고는 인지도에 따라 다르지만 해당 아티스트에 기존 제품 광고 1년 모델료 보다 낮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


1.의뢰인은 전문가에게 크몽 메세지 또는, 안심 전화번호로 브랜드 명,제품 광고(방영 기간 3개월,6개월,최대 1년)또는 공익 광고(방영 기간 최대 1년)등 어떤 의뢰 건 인지와 예상 촬영 장소, 원하는 예상 모델 과 지급 가능한 모델료 까지 문의한다 . (기간과 모델료를 미리 문의해야 가능 여부 및 최대한 원하는 모델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중요: 방영 범위(지면,바이럴 광고,TVCF등) 및 전속 기간 (동종 제품 묶이는 기간) 3개월,6개월,최대1년, 의뢰인 측 지급 가능 모델료, 의뢰인이 희망하는 모델 등을 미리 메세지로 남겨 주셔야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방영기간 3개월은 진행하지 않는 모델이 있을 수 있습니다)


2.의뢰인의 문의 후 전문가는 크몽 메세지로 예시 모델명, 모델료(서울,수도권 촬영 기준. 지방 촬영은 거마비 발생 될 수 있습니다.)를 보내준다. (모델에 따라 브랜드(제품)설명서 및 제안서를 먼저 요청하고, 확답이 오래 걸리는 매니지먼트사도 있습니다.)


3.의뢰인은 진행 의사 확정 시 크몽 결제 시스템으로 해당 모델료를 결제 하고, 전문가는 의뢰인에게 전문가 연락처 및 진행 가능한 정식 모델 리스트를 전달한다. 의뢰인은 모델 리스트 확인 후 1순위,2순위,3순위 순서로 모델 가능 유무(스케줄체크)를 전문가에게 요청한다. 해당 모델 확정이 되면 전문가는 계약- 현장 케어 까지 촬영 완료 까지 의뢰인과 매니지먼트사,모델 사이에서 협의하며 조율한다.(크몽 정책 상 결재 후 개인 연락처를 오픈 할 수 있습니다.)


4.계약/촬영 완료 후 전문가는 의뢰인과 모델과의 사후 관리를 철저히 한다.


5.연예인 모델 섭외 완료 후 상대 배역, 서브 모델, 이미지 모델이 필요하시죠?


그래서 준비해 봤습니다.


더이엘엔터테인먼트는 남여 아역 , 학생 모델 부터 신인.기성 남여 20대~70대 모델, 외국인 모델, 아나운서(mc,리포터)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모델을 찾지 못하셨다면 아래를 눌러 문의해주세요.

https://bit.ly/3s0ZdDK



클라이언트가 원하고 바라는 모델(배우.가수.개그맨.모델등)을 합리적인 모델료로 100% 섭외해드립니다.



더이엘엔터테인먼트는 클라이언트에 요구 사항에 발 빠르게 움직이며,

모델 리스트 부터 모델 계약, 촬영장 케어,사후 관리, 광고PPL까지 완벽하게 진행해드립니다.


연기자이자 매니저인 대표 인프라를 통한 클라이던트가 생각하는 방향, 원하는 이미지, 거품 없는 모델료 연예인, 신인 모델의 완벽한 섭외로 광고,영상,작품 제작이 손쉽고 빠르게 완성됩니다.



크몽 정책 상 결제 전 연락처 노출이 불가 합니다.(이메일 주소 포함)

결제 전에는 크몽 메세지 또는 크몽안심전화번호로 간단한 문의만 가능합니다.

결제 후 연락처 공유가 가능하고 통화 문자 미팅 등으로 소통이 빨라집니다.



*불가 사항- sns스타 섭외는 오래 걸리고 힘이 듭니다. 솔직히....



성별
남성
여성
연령
키즈
청소년
20~30대
중장년
작업유형
패션
쥬얼리
뷰티
기타광고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1,100,000
DELUXE11,000,000
PREMIUM55,000,000
패키지 설명
드라마영화 출연중인 신인연예인 캐스팅
스타트,중소기업.브랜드제품tvc바이럴광고.전속신인모델.3개월,6개월,1년.공익광고.모델료(모델별로다릅니다.)
공익광고및케이블광고연예인모델캐스팅
스타트,중소기업.케이블광고 및 공익광고 연예인모델. 3개월,6개월,1년전속조건.모델료(인지도에따라다릅니다.)
인지도 높은 연예인 모델 캐스팅
스타트,중소기업.브랜드제품tvc바이럴광고모델. 6개월,1년전속조건.연예인모델료(인지도에따라다릅니다.)
작업시간(분)
600 분
600 분
60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더이엘엔터테인먼트대표이신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