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평소 재태크를 많이하여 경제적 부를 이룬 오월 대표 인사 드립니다.


부동산을 좋아하다 보니 이번에 공인중개사 자격증도 취득 하였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어떻게 투자하나요? 주변의 권유에 의해? 아니면 뉴스를 보고?


노동으로 만들어낸 소득은 정말 소중합니다. 주식투자도 하지만 부동산 투자는 많은 돈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한번한번의 투자를 할때 신중해야 하며 신중하기 위해서는 많은 정보, 경험, 지식이 필요합니다. 


장점은 무엇인가요?


이번 강의를 듣고나면 소득 / 재태크 / 투자를 구분하실 수 있습니다.


1. 재태크 기초가 궁금하다! 재태크를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는 학생과 직장인

2. 조금은 재태크를 아는 초보 : 오랜시간 공부하는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3. 투자를 어느정도 하시는 투자자 :  다른 투자자의 관점이나  의견을 들어보고자 하는 투자자 분들에게 제공 하고자 합니다.


공부를 많이 한다고 잘하는게 아닙니다.

안정적이어야 하며 가끔씩 오는 기회를 활용해 때로는 공격적인 투자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흔들리지 않는 기초를 다져야 하는 것입니다.


컨설팅 분야
노하우·지식 전달
컨설팅·코칭
커리큘럼
  • 1회차

    1.재테크 기초 이론 - 재테크의 정의 및 중요성 -재테크를 위한 마인드셋 및 자세 2.재테크 관련 용어와 개념 - 투자, 수익률, 리스크 등의 기본 개념 이해 - 다양한 금융 상품의 특징과 이해 3.투자 상품의 이해 - 주식, 채권, 펀드 등 주요 투자 상품 소개 - 투자 상품의 수익률 및 리스크 분석 -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 및 관리 4. 부동산 투자 기초 - 부동산 투자의 특징 및 유형 - 부동산 시장 분석 방법 - 부동산 투자를 위한 기본 전략 5. 재테크 실전 전략 - 목표 설정 및 단계별 재테크 계획 수립 - 시장 상황에 따른 전략 수정 및 유연성 확보

    타임라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30,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재태크 기본강의. 재무진단 및 컨설팅
자본주의 기본구조 재무진단 컨설팅
재태크 기본강의. 재무진단 및 컨설팅
자본주의 기본구조 최근 경제상황 브리핑 재무진단 컨설팅
재태크 기본강의. 재무진단 및 컨설팅
자본주의 기본구조 현금, 원자재, 주식, 채권의 관계 최근 경제상황 브리핑 재무진단 컨설팅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당 시간 (분)
30 분
60 분
12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부동산데이터분석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