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알머스(구) 영보엔지니어링), 디코레(북창동순두부), 핀덴(한솔교육), 건국대학교 KU(커뮤니케이션 명칭), 유스홀딩스(한진해운홀딩스), 피데스개발(구 주거사랑), 풀비타(풀무원) 등 다양한 기업의  사명 표현전략에 대해 17년간 고민해왔습니다. 


회사의 비전을 담은 최적화된 회사명칭을 제안드립니다.

회사 사명이 처음부터 잘 태어나면, 회사의 브랜드 가치가 올라갑니다. 

지금 즉시 신청하세요.

#회사명 개발 #회사사명변경 #회사이름짓기  #회사명  #그룹사명칭정립

#회사CI  #회사아이덴티티 #기업스토리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작업 유형
기업명·네이밍
슬로건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880,000
DELUXE1,870,000
PREMIUM2,950,000
패키지 설명
기업명칭만 제안
기업명칭 시안 4개 (해당 상표 사용여부 확인없음)
기업명칭 + 슬로건 제안
기업명칭 시안 6개 (해당 상표류 동일만 확인 가능)
기업명칭 +슬로건+기업스토리 제안
기업명칭 시안 8안+슬로건 8안 제안.최종 결정 1안에 대한 스토리 작성(상표 해당류 동일만 확인)
수정 횟수
0회
0회
1회
작업일
3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 결과물 파일(pdf)을 받은 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스탠다드/ 디럭스 옵션에는 무상수정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옵션에는 1회 수정(2안추가) 수정이 포함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버벌매지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