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각종 스타일에 맞는 슬라이드 영상 제작


가지고 계신 사진이나 영상으로 슬라이드쇼 형식의 동영상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회사행사, 웨딩, 여행, 잔치, 편지, 이벤트

보고자료, 레퍼런스, 스케치영상, 모든영상

문의 주시면 꼼꼼하게 답변드리고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방법————————


1. 일반형

샘플 영상의 사진or영상 슬라이드 (2분기준) 자막없이 사진으로만 깔끔하게 넘어가는 영상입니다.


2. 고급형

샘플 영상의 사진or영상 슬라이드 (2분 기준) 자막 포함, 세련된 모션이 포함된 영상입니다.


3. 맞춤형

인포그래픽, 타이포그래픽 형식의 홍보영상 - 의뢰인 맞춤 영상


* 사용하실 사진은 파일명에 순서대로 번호를 적어주세요.

예)

1.우리1.jpg

2.그녀1.jpg

3.우리2.jpg

.......


* 원하시는 분위기에 따라 필요한 사진 갯수가 달라집니다.

진지한 또는 웅장한 분위기: 15~20장 내외

발랄한 또는 신나는 분위기: 25~30장 내외

사진 대신 영상을 사용하고자 하실 경우 긴 영상을 주셔도 4~5초 단위로 잘라서 들어갑니다.

(그 이상 길게 혹은 더 짧게 사용하고자 할 경우 판매자와 협의 필요)


* 사진과 함께 자막을 넣고 싶다면 사진 이름과 자막 내용을 텍스트 파일로 정리해서 주셔야 합니다.


* 음원은 특별한 요청이 없을 시 분위기에 맞는 상업용 유료 음원으로 제작됩니다.

특정 유료 음원 사용을 요청하실 경우 음원도 함께 제공해 주셔야 하며

해당 결과물의 온라인 업로드 시 저작권문제는 구매자께서 해결하셔야 합니다.

( 프로포즈 등의 1회성 오프라인은 관계 없음 )


* 기본 로고 삽입은 가능하나 퀄리티가 높아질 경우 인트로,로고제작 문의 주셔야 가능합니다


* 기본 자막삽입 선택 시 투명한 상태에서 점점 보였다 다시 투명해지는 형태로 제작됩니다.

( 자막에 다양한 효과를 원하실 경우 추가 제작 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완성된 작업물은 저희의 포트폴리오 및 홍보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 (사진슬라이드)
샘플 영상의 사진or영상 슬라이드 (1분기준) 자막없이 사진으로만 깔끔하게 넘어가는 영상
고급형 (전환효과및 자막)
샘플 영상의 사진or영상 슬라이드 (1분 기준) 자막 포함, 세련된 모션이 포함된 영상
맞춤형
샘플 영상의 사진or영상 슬라이드 (1분 기준) 자막 포함, 세련된 모션이 포함된 영상
배경음악
더빙
-
-
촬영시간(분)
60 분
60 분
60 분
러닝타임 (초)
60 초
60 초
6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2회 가능하며 완성본의 30%내외로 수정이 가능하십니다. 추가 수정은 별도의 요금이 들어갈 수 있고, 최대한 처음에 꼼꼼하게 스토리보드나 영상을 정리해서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어메이커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3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