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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11)
포트폴리오-박물관 전시 게임
박물관 전시 게임
#게임 #유니티 #unity
서비스 설명

소개



20년 게임 업체 개발 경력 보유.

이후 5년간 게임 및 앱 개발 50여건의 프로젝트 완료.

2020 크몽 어워즈 수상.

추가 금액없이 iOS, Android 동시 개발, 등록, 출시까지 완료해드립니다.


게임을 주력으로 제작하는 개발사입니다.


20년 이상 게임 개발사에서 게임을 제작 & 출시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몽은 2020년부터 활동을 시작했으며, 그 해에 크몽어워즈 신규전문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유니티 3D 엔진과 구글 파이어베이스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서버와 연동되는 다양한 게임을 개발해드리고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개발을 지향하여 하나의 프로젝트로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것이 기본 정책입니다. 따라서, 적은 비용으로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맥OS, 웹앱을 동시에 개발해드릴 수 있습니다.


개발에 착수하면 고객님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세부 기획을 수립 후, 유니티 엔진만의 다양한 그래픽 기술을 접목하여 원하시는 퀄리티의 프로젝트를 완료해드립니다.


또한, 프로젝트 완료 후에도 오류 수정 등 지속적인 지원을 해드리며, 기능 추가같은 유지보수 또한 고객님과의 협의를 통하여 적극적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개발과 출시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이 결과물에 만족할 때 큰 보람을 느낍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에 대하여...

게시된 가격은 1개월 개발 단위이며, 프로젝트의 성격에 따라서 조정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담없이 먼저 구매하는 일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상담을 통하여 프로젝트 규모에 따른 개발 기간을 산정한 후 가격을 책정하게 됩니다.




작업에 대하여...

애드몹, 인앱결제는 기본 포함 사항이며, 최종 출시 과정까지 처리해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모바일 게임은 안드로이드, iOS를 동시에 작업해드리며, 데스크탑 게임은 윈도우, 맥OS를 동시에 작업해드립니다.




의뢰하시기 전 유의 사항

1. 기획서를 제공해주셔야 게임 개발에 착수할 수 있으며, 개발 비용과 기간을 산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흐름도, UI 및 기능 정의가 필요합니다.


아이디어만 있고, 상세 기획서가 없을 경우 기획 작업까지 해드립니다. 단, 기능 명세나 필요한 자료는 제공해주셔야 하며, 예산과 기간을 알려주시면 그에 맞는 규모의 기획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디자인, 사운드, 번역 리소스는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불가할 경우 협의 가능)


3. 서버 연동일 경우 구글 파이어베이스를 사용하여 개발합니다.


4. VR, AR, 가상코인 관련 앱은 제작하지 않습니다.




수정 및 기능 추가 관련

프로젝트 일정에 차질이 없는 수정 및 추가 기능의 경우 처리해드립니다.

계획에 없던 기능 추가나 큰 수정작업이 있을 경우 상식적인 선에서 협의하시면 됩니다.




개발했던 앱


거의 모든 게임은 유니티 엔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원더5 마스터즈

업체에 근무할 때 개발 참여한 모바일 RPG 게임니다. SDK 연동과 UI 작업을 했으며, 추후 일본 LINE 게임 출시를 맡아서 진행하였습니다.


- 브루마블 게임

모바일용 4인 멀티플레이 브루마블 게임입니다.

파이어베이스를 사용했으며, 프로그래밍의 모든 파트를 맡아서 진행하여 출시했습니다.


- 빌리언스 (주식 부동산 투자 게임)

주식과 부동산 투자를 가상으로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한국증시는 물론, 미국증시 데이터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전국의 건물을 매매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베이스를 사용했으며, 프로그래밍의 모든 파트를 맡아서 진행하여 출시했습니다.


- 리치디펜스 시리즈

업체에 근무할 때 개발 참여한 디펜스 게임입니다. OpenGL 기반의 사내용 게임 엔진과 맵 에디터, 스프라이트 및 애니메이션 툴 등 모든 시스템 프로그래밍을 맡아서 진행했습니다.

추후 유니티 엔진을 적용한 버전의 개발을 담당하여 재출시하였습니다.


- 엘프디펜스

업체에 근무할 때 개발 참여한 디펜스 게임입니다. OpenGL 기반의 사내용 게임 엔진과 맵 에디터, 스프라이트 및 애니메이션 툴 등 모든 시스템 프로그래밍을 맡아서 진행했습니다.

추후 유니티 엔진을 적용한 버전의 개발을 담당하여 재출시하였습니다.


- 신검의 전설2

게임파크 홀딩스의 휴대용 게임기 GP2X용 RPG 게임입니다.

오래 전 유명 PC용 RPG게임을 휴대용 게임기에 이식했습니다. 리소스 규격이 달라 처음부터 신규로 다시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래밍의 모든 파트를 맡아서 진행하여 출시했습니다. (게임, 맵에디터, 스크립트)


- 노리맥스 영웅전

업체에 근무할 때 개발한 게임입니다.

손노리, 소프트맥스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SRPG 게임입니다.

프로그래밍의 모든 파트를 맡아서 진행하여 출시했습니다.


- 달려라 하니2

횡스크르롤 액신 게임인 달려라 하니2입니다. 다양한 오브젝트와의 연계를 통한 게임입니다.

프로그래밍의 모든 파트를 맡아서 진행하였습니다. (게임, 맵에디터, 스프라이트 툴)


- 아이언키즈

KBS에서 방영한 3D애니메이션을 닌텐도 게임보이 어드밴스용으로 게임화 했습니다.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며, 국내 최초의 닌텐도 게임입니다.

게임 엔진 개발을 맡아서 진행했습니다.


- 가야 박물관 전시 게임

가야 박물관의 유물을 소재로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프로그래밍의 모든 파트를 맡아서 진행하여 출시했습니다.


- 렛츠 파인드잇 (영어 교육 게임)

업체에 근무할 때 개발한 OpenGL 기반 유아용 영어 교육 게임입니다. 귀여운 영단어와 매치되는 그림을 터치하여 학습하는 앱입니다.

프로그래밍의 모든 파트를 맡아서 진행하여 출시했습니다.


- 유치원 원생을 위한 리듬게임

외부 입력 기기인 "북"과 연동한 DirectX 기반 리듬게임입니다. 유치원 원생들이 북을 쳐서 놀이하는 용도입니다.

프로그래밍의 모든 파트를 맡아서 진행하여 출시했습니다. (게임, 노트 입력 툴)


- 임진록/천년의 신화

처음 업체 입사 후에 개발 참여한 게임입니다.

스프라이트 툴을 비롯한 각종 툴을 개발했습니다.


- 컴과 대화 맥스

아마추어때 개발한 심심이류의 채팅 프로그램입니다. 형태소 분석을 통한 대화 방식으로 발전했으며, 하이텔, 나우누리에서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습니다.


- 기타 등등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제공해주시는 기획서나 참고 자료로 게임 제작에 필요한 사항을 파악한 후 비용과 기간을 산출합니다.


결제

작업기간이 긴 경우 2번 이상 분할해서 결제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예 : 계약금 > 중도금 > 잔금)


중간 결과물 및 피드백 과정

협의 후 작업 기간 중에 확인할 수 있는 중간 빌드를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중간 빌드를 검토하여 단순 수정 사항은 별도의 비용없이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단, 본래 기획에서 벗어난 기능 추가나 큰 규모 수정의 경우 추가 비용과 기간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상식적인 선에서 협의)


최종 결과물 및 피드백 과정

최종 빌드를 검토하여 단순 수정 사항은 별도의 비용없이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단, 본래 기획에서 벗어난 기능 추가나 큰 규모 수정의 경우 추가 비용과 기간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상식적인 선에서 협의)


구매확정

스토어에 출시 처리 후 구매 확정해주시면 됩니다. 소스코드는 구매확정 후 전달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상세 기획서

기획서를 제공해주셔야 게임 개발에 착수할 수 있으며, 개발 비용과 견적을 산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흐름도, UI 및 기능 정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아이디어만 있고, 상세 기획서가 없을 경우 기획 작업까지 해드립니다. 단, 기능 명세나 기획에 필요한 참고 자료는 제공해주셔야 하며, 예산과 기간을 알려주시면 그에 맞는 규모의 기획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디자인 및 사운드, 번역 리소스

기본적으로 디자인과 사운드, 번역 리소스는 제공해주셔야 하지만, 불가할 경우 협의 가능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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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정보
STANDARD3,300,000
DELUXE4,400,000
PREMIUM5,500,000
패키지 설명
게임 개발 (서버 연동 없음)
Android, iOS or Win, Mac 동시 개발 애드몹 서버 연동 없는 단순 기능 구매전 문의주세요.
게임 개발 (서버 연동)
Android,iOS or Win,Mac 동시 개발 애드몹 서버연동 or 많은 기능 구매전 문의주세요.
게임 개발 (멀티플레이)
Android, iOS or Win,Mac 동시 개발 애드몹 멀티플레이 or 많은 기능 구매전 문의주세요.
상업적 이용
결제 기능 삽입
광고 기능
앱 등록
소스 코드 제공
설치 파일
모바일 운영체제
2 가지
2 가지
2 가지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1. 전문가가 개발한 범위 내에서 버그 및 오류에 의한 즉, 하자보수의 경우 6개월 무상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보다 긴 기간을 원하실 경우 협의 가능) 2. 하자보수기간 동안 간단한 텍스트 변경, 간단한 UI 변경의 경우 5회 무상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3. 위에서 언급한 하자보수, 유지보수 범위에 벗어난 사항은 추가적인 견적을 통해 진행됩니다. (협의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TeamMEW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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