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방송학원을 갓 졸업해 활동하는 쥬니어급이 아닙니다. 업계에서 10년간 활동한 시니어급 진행자입니다.


행사의 취지, 특이사항 등을 일일이 챙겨줘야 하는 사회자를 찾으시나요? 아니면 행사 기획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알아서 챙겨가며 진행하는 사회자를 찾으시나요? 고객사의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까지 맡아 하던 경험자가 최적이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바로 찾으셨습니다.



기업행사를 맡을 사회자를 찾으시나요?

광고 AE, 행사기획자 등의 행사를 준비하는 실무자의 경험 과 방송 진행, 행사 진행의 경험 까지 갖춘 멀티플레이 사회자 유현채 입니다. 저는 마케팅 홍보 업계에서 10년간 근무해온 베테랑 AE이면서. MC, 성우 역시 10년간 경험해온 프로입니다.


쇼핑호스트를 찾으시나요?

CJ오쇼핑, (주)바이라이브에서 갈고 닦은 쇼핑호스트입니다. 대규모 방송국에서 최대 2시간의 생 라이브 진행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송인이자 마케터의 경험을 살려 고관여, 저관여 상품을 가리지 않고 진행해 왔습니다.


쇼핑라이브 경험도 풍부합니다. 공중파와 달리 네티즌과 소통해야할 센스있는 진행과 1시간 이상 중간 영상 없이 오직 멘트로만 진행해야 하는 모바일 쇼핑라이브 역시 잘 하는 진행자입니다. 광고주와 방송사 모두 만족하는 프로입니다.



주례 없는 예식 또는 스몰웨딩을 준비하시나요? "여러분의 결혼식을 전문 사회자의 역량으로 최고로 기억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1. 저의 결혼식 전문 사회 서비스는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타입: 결혼식 기획/진행 서비스 

  - 일반 결혼식, 가족예식(주례없는결혼식) 기획 및 진행

  - 사전미팅 진행

    -> 당사자가 생각하는 테마와 목표에 적합한 식순 기획

    -> 주요 식순에 대한 진행방법 컨설팅

  - 본식, 피로연 모두 진행

   * 이미 기획된 결혼식을 맡아 진행하는 것보다 하나에서 열까지 함께 기획하고 진행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B타입: 결혼식 진행 서비스

  - 일반 결혼식, 가족예식(주례없는결혼식) 진행

  - 본식 진행


A와 B타입의 차이는 사전미팅과 컨설팅 유무의 차이입니다. 

결혼식을 차근히 준비하는 단계에서는 A타입. 

본식에 대한 모든 사항(기획, 큐시트 등)이 정해진 상황에서는 B타입을 권해드립니다. 


통상 1년~3개월 전에는 A타입을 많이 선택하시고, 

1~2개월 전에는 B타입을 선호하십니다.



3. 주요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7428749?po=0&sk=title&sv=다스베이더&groupCd=&pt=0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11334600?po=0&sk=title&sv=결혼&groupCd=&pt=0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9840419?po=1&sk=title&sv=결혼&groupCd=&pt=0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8445957?po=1&sk=title&sv=결혼&groupCd=&pt=0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7966815?po=1&sk=title&sv=결혼&groupCd=&pt=0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5549247?po=1&sk=title&sv=결혼&groupCd=&pt=0CLIEN



4. 저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직 성우입니다. 얼굴은 잘생기지 않아도 사회자 목소리 참 좋더라, 잘 섭외했더라는 등의 칭찬을 쉽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진행 샘플: https://blog.naver.com/vador/221569694361)

- 벼라별 행사를 겪어왔습니다. 결혼식은 생각외로 변수가 많은 행사입니다. 돌발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기획자 출신입니다. 기업행사 기획하고 직접 진행하던 경험이 풍부합니다. 그래서 현장에서 더 세세하게 살필 수 있습니다.

- 제 결혼식을 셀프로 준비하고 스스로 사회를 봤습니다. 게다가 공연형식, 토크쇼 형식 등 기상천외한 결혼식 경험도 풍부해

 당사자분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컨설팅할 수 있습니다.

- 1,000명 단위 결혼식 부터 5명 단위 마이크로웨딩까지 모두 커버 가능합니다. 



5. 결혼식에 대한 제 생각은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a_good_marriage/220977174594

*블로그는 유지 보수 중입니다. 



6. 마치며

오래전에 회사를 다니면서 사회를 보러 다니던 시절에 누군가 물었습니다. '그렇게 한달 내내 일하면 힘들지 않느냐고' 사실 주말에 사회본다고 힘들지 않아요. 뜻깊은 자리에 행복을 찾아 떠나는 두 사람의 시작을 함께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즐거웠으니 말입니다. 


안타깝게도 웨딩 산업은 사양산업입니다. 갈수록 결혼하는 사람들이 줄고 있고 저 역시 과거에 비해 많은 분들을 만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계속하고 싶습니다. 뜻깊은 날을 더 기억에 남도록 만들어드리고 싶어요.


진행이나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문의를 남겨 주십시오.




경력


BM방송 아카데미 전문반 수료


CJ홈쇼핑 CJ라이온 전문 게스트


(주) 바이라이브 쇼핑호스트


세티즌 위클리 모바일게임 리뷰 진행


삼성전자 얼리어답터 전문가 리뷰 진행


삼성카메라 WB1000제품 쇼케이스 MC


삼성카메라 VLUU체험단 MC


삼성카메라 한효주와 함께하는 부산 크루즈 출사 MC


삼성전자 N310체험단 MC


써모스 코리아 제품 체험단 MC


GS E-shop 교객 체험 행사 MC


아모래 퍼시픽 핑크리본 토크쇼 MC


링크마켓 네이버 라이브쇼핑 쇼핑호스트


청담, 삼성동 주요 하우스 웨딩홀 고정 전문 사회자


기타 관공서, 공공기관 사기업체 워크숍, 시무식, 종무식 등의 진행 경험






전 이글루스 베스트(파워)블로거


전 (주) 얼리어답터 마케팅팀 과장


전 (주) 미디어유코프 컨설팅팀 과장


전 (주) INR 디지털 사업부문 부문장


현 (주) 씨엠세븐 대표

성별
남성
작업유형
행사 진행
리포터
아나운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50,000
DELUXE40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퍼스널 서비스
결혼식 등 개인 행사의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비즈니스 서비스
기업 행사(제품 쇼케이스, 발대식, 시무식, 종무식 등)의 진행을 도와드립니다.(1시간 이내)
비즈니스 플러스 서비스
기업 행사(제품 쇼케이스, 발대식, 시무식, 종무식 등)의 진행을 도와드립니다.(1시간 이상)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사전 합의된 작업 시작 시간 기준 48시간 전부터는 청약 철회 시, 견적 금액의 30%를 제외한 최대 70%만 환불 가능합니다. 3. 작업을 위한 섭외, 장비 대여 등이 완료된 상태에서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사전 협의 없는 전문가의 서비스 불이행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및 총 서비스 금액의 10%를 배상합니다. 2. 청약 내용과 상이한 서비스, 작업 태만 등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성우유현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