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태*****취미 레슨

막연히 책을 쓰고 싶다고 생각만 하고 시작을 못 하고 있었는데 한 번의 통화로 참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책쓰기에 대해 먼저 해야할 일부터 출판까지 개요를 알려주셔서 전체를 염두에 두고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퇴근한 후 어떻게 책 쓰기가 가능한지 시간과 분량을 나눠서 설명하시는겻을 들으니 이렇게 나눠서 하루하루 한 발씩 가면 되겠구나 싶었습니다. 막연했던 것들이 쉬워지고 실현 가능하게 되는 수업이었습니다.어려워서 막혔던 것은 다른 방법으로 뚫도록 실제적인 아이디어도 얻었습니다.부담을 덜고바로 실행할 수 있겠어요. 강사 선생님께서 코칭도 하시고 4차 산업 혁명에 관한 책도 쓰시고 출판도 하시는 분이라 여러 가지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인공 지능에 관한 아이디어도 재밌게 들었습니다.작가라고 자신감도 주시고 하다가 막히면 언제든 물어보라는 친절한 말씀도 감사합니다~^^ 선생님, 처 진짜 하다 막히면 전화 드릴게요, 여쭤볼게요^^ 친절한 코칭 감사드려요~~

서비스 설명
[Intro]
지금 어떤 목표를 갖고 계신가요?
직장인이라면 퇴준생이신가요?

당신의 Plan B는 무엇인가요?
내일이라도 회사를 퇴사한다면 어떻게 수입을 만들어 낼 계획이신지 궁금합니다.
아직 무엇을 할지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책쓰기를 통해 자신을 발견해보세요.

퇴근 후 소중한 시간을 딱 한달만 책쓰기에 투자한다면,
내안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나만의 경험을 세상에 선보일 수 있습니다.

불확실성이 높은 시대. 자신의 분야에서 책을 출간하여 전문가로 발돋움하기를 권합니다.
현업에서 일하면서 쌓인 경험과 노하우를 세상에 널리 알리세요.
한단계 성장하는 방법, 자기계발의 끝판왕 책쓰기 과정에 입과하세요.

책쓰기를 통해 어설프게 알고 있던 지식도 정리되고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게 되며 자신을 돌아보게 됩니다.  

모든 과정은 수강생의 환경(직업, 시간, 돈, 독서, 책에 대한 관심도, 전문성)에 따라
커리큘럼을 맞춤형으로 설계해 드립니다. (온라인 or 오프라인 클래스 포함)


[Overview]
퇴근후 책쓰기는 어렵기만 한 책 쓰기에 대한 고정관념을 부수고
누구나 자신만의 콘텐츠로 책을 출간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퇴근후 책쓰기는 단기간 내 책 쓰기에 몰입해 초고를 완성하고 시장분석과 기획,
편집을 거쳐 보다 적극적으로 독자를 만날 수 있게 합니다.

퇴근후 책쓰기는 책의 첫 구상부터 출판, 마케팅까지 책 쓰기의 전 과정에 함께 합니다.


[For WHO]
- 나만의 책 한 권을 출간하고 싶은 분
- 콘텐츠를 개발해 1인 기업을 준비하는 분
- 글쓰기 습관을 만들고 싶은 분
- 책을 통해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은 분


[FAQ]
퇴근후 책쓰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퇴근후 책쓰기"는 1:1 면담을 기준으로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책쓰기를 제안합니다. 전문 콘텐츠 기획자가 의뢰인이 가진 경험, 전문성, 쓰고자 하는 주제 등을 면밀히 검토하여 책을 기획하며 주제와 목차 정하기, 초고 쓰기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코칭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메뉴 - 퇴근후 책쓰기 - 소개/주요 서비스를 확인하세요!

누구를 대상으로 하나요?
책은 누구나 쓸 수 있습니다. 다만, 아무나 쓸 수는 없습니다. 책을 쓰기 위해서는 책을 쓰려는 열정과 끈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퇴근후 책쓰기는 그러한 열정에 불을 불이고 출간까지의 여정을 함께 하는 페이스메이커로서 혼자서는 실행하기 어려운 책쓰기를 실현시켜 드립니다.

기업/기관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퇴근후 책쓰기는 온오프라인 코칭이며, 구성원들의 글쓰기, 책쓰기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기업/기관에서 강의, 워크숍 형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회차, 커리큘럼 등에 대해서는 개별 기업/기관의 상황에 맞춰 문의(메뉴-CONSULT-상담신청)해 주세요.

비용은 얼마인가요?퇴근후 책쓰기는 개인별, 그룹별로 진행됩니다. 인원, 회차에 따라 상이하며, 오너의 책쓰기, 책 만드는 아이들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전체 비용에는 전문 콘텐츠 기획자의 코칭, 출간까지의 Follow up 등 책쓰기의 전반적인 과정이 포함되며, 과정이 종료된 이후의 출간 작업에 대해서는 무료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분야
글쓰기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커리큘럼
  • 1회차

    [책쓰기에 대한 고정관념 부수기] 모든 과정은 수강생의 환경(직업, 시간, 돈, 독서, 책에 대한 관심도, 전문성)에 따라 커리큘럼을 맞춤형으로 설계해 드립니다. (온라인 or 오프라인 클래스 포함)

가격 정보
STANDARD33,000
DELUXE550,000
PREMIUM3,300,000
패키지 설명
책쓰기 1:1 코칭(온라인 30분)
책쓰기에 대한 두려움과 고정관념에서 벗어날 수 있는 마인드세팅 코칭(전화코칭30분)
퇴근후책쓰기 정규과정
책을 출간하기 위한 정규코스로 온라인줌강의 3회+메일링 서비스+전화컨설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퇴근후책쓰기 1:1 Course
원고를 완성하고 책을 출간할 수 있도록 끝까지 코칭하는 프로그램 (줌강의 5회+수시컨설팅+출판컨설팅)
1회당 레슨시간 (분)
30 분
120 분
180 분
레슨 횟수
1 회
3 회
3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나무콘텐츠랩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