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공지]


크몽 SNS 마케팅 분야 독보적 1위, prime 호랑이마케팅 DT 입니다.

제가 마케팅을 하는 이유는 브랜드의 J-curve, 성장을 만들어내는 희열을 느끼기 위함입니다. 한분 한분에게 최상의 효율을 내기 위해 질문이 많을 수도, 스스로 생각하셔야하는 것들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를 통해 그런 과정들을 거쳐 내 브랜드를 다시 정의하시고 모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분 한분의 최상의 효율을 위해 답변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확인 후 꼭 답변을 드리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월 평균 6억 정도의 광고비를 직접 집행하고 있는 호랑이마케팅의 마케터 DT입니다. 광고 대행사 부터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통사에서 다시 대행업과 자체 브랜드 운영까지 다양한 업종의 마케팅들을 경험하면서 항상 단순한 고민을 했습니다.



마케팅 = 순수익 극대화

얼마의 사람이 유입됐나? 매출이 얼마가 발생했나? 가 아닌 [얼마의 순 수익을 발생시켰냐?]입니다.


순수익의 극대화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은 가능한 예산 내에서 최적의 매체를 선택하고, 최적의 길을 찾아서 [발생한 매출 / 광고 사용 비용]를 높여드리는 것 입니다.


예를 들어 매체 A에 B 라는 제품으로 C 라는 사람들에게 D라는 마케팅 메세지를 던져서 10만원을 광고비로 사용했을 때 발생 가능한 매출은 만원이 될 수도, 10만원이 될 수도, 100만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결국 대표님들이 지향해야 할 방향은 10만원을 사용해서 100만원을 만드는 일 입니다.


제가 여기서 도와드릴 수 있는 일인 A : 매체, B : 제품, C : 노출된 사람, D : 마케팅 메세지를 최적화하는 일 입니다.



작은 브랜드가 마케팅을 어려워하는 이유

1. 전문 인력의 부재

2.날카로운 브랜드 컨셉의 부재

3. 산발적인 메세지


어떤 매체인지, 제품인지, 타겟인지, 메세지를 줄 것인지에 따라 변수도 고민할 것도 참 많고, 브랜드의 메세지를 일관되게 고객들에게 전달하지 못합니다.


보통 이 세 가지 요소들을 어려워해서 "마케팅"이 성과없이 끝납니다.



작은 브랜드가 J-curve 를 만드는 방법

1. 어떤 제품/서비스 인지 정의

2. 내 제품/서비스에 맞는 광고 매체 선택

3. 제품/서비스에 맞는 USP(Unique Selling Point) 도출 - 제품만의 특장점 도출(마케터의 시각, 소비자의 시각에서)

4. USP를 바탕으로 최상의 효율을 위한 광고 세팅

5. 결과값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지속 최적화


저희는 항상 이 일만 고민하고, 실행하고, 발전시키는 일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대표님이 직접 고민하시고 해결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다양한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래 걸릴 수도 짧게 걸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보다 이 부분에서는 자신이 있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면 결과적으로 큰 과실을 함께 나눠가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데만 집중하고 싶으신가요? 브랜드의 성장을 원하는 분들과 함께 해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길 고대합니다.


[서비스 진행 순서]

1. 제품/서비스와 예산에 맞는 광고 매체 선택

2. USP(Unique Selling Point) 도출

3. 카피라이터, 광고 전문 디자이너 맞춤형 소재 제작

4. 광고 맞춤형 최적화 세팅

5. [실패하지 않는 나만의 광고 운영 기준] 전달

6. "킬링 소재" 도출을 위한 지속적인 데이터 분석 및 개선(월관리 프리미엄 이상에 해당)



[결제]


STANDARD 서비스의 경우 모든 업종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금융, 제조,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모든 업종을 진행해드렸으며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입니다. 트랜디한 광고소재를 2개 이상 만들어드려 성과가 좋은 소재가 잘 노출될 수 있도록 세팅해드립니다.



DELUXE

자사몰이 있고, 페이스북 구매전환 픽셀이 세팅되어있는 업종의 경우 신청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의 경우 광고비 대비 300% 이상 매출이 발생하지 않으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시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약속드린 광고비 대비 매출이 300%가 안나올 경우 전액 환불해드리겠습니다.* (10만원 쓰면 30만원 매출)


300% 이상을 말씀드린 이유는 업종마다 다르지만 보통 비용 (광고비, 원가 등등)을 제하고

이정도 매출이 나와야 이윤이 발생하는 구간이라고 생각해서 입니다.

물론 광고비 대비 매출 (ROAS: return on ad spend)가 1000% 발생해도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그럼 뭐먹고 사나요?


제가 크몽을 하는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1. 추가로 돈 벌려고

2. ROAS 700% 이상 나오는 중박 이상 광고를 만드는 희열을 느끼려고


2번이 충족되지 않은 상태에서 얻는 수익은 저도 바라지 않습니다..


다만 구매를 신청하실 때 전제조건이 있습니다. 아래 조건을 갖추지 않은 사업자분들은

진행해드리기 어려우며, 따로 메세지를 주세요!



- 포털스토어, 쿠팡 등등 자사몰이 아닌 오픈마켓, 소셜 채널을 광고하실 분


-> 자사몰이 아닌 판매자분들은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광고비 대비 몇 건이 구매가 되었는지 측정이 어렸습니다.


광고의 목적이 구매 목적이 아닌 다른 목적 (ex, 클릭률 7% 이상되는 광고 만들기)이라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픽셀 (구매, 장바구니 담기 등 이벤트 픽셀)이 세팅 안되어 있는 분 설치해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239759 


마지막으로

-성과 측정 방식


광고 세팅을 완료한 후 페이스북 알고리즘 최적화 기간인 2일 후부터 1주일간 성과를 측정합니다.

7일간 구매 roas가 300% 이상, 이하를 체크하여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 파트너 선정

신청을 해주신다고 해서 모두 진행해드리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현재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해 광고 관리를 해주는 서비스라 페이스북, 인스타와

맞지 않을 것 같다고 판단되는 브랜드는 진행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전문가의 다른 서비스


포털 스토어 빅파워 컨설팅

https://kmong.com/gig/292497


페이스북, 카카오 픽셀 설치

https://kmong.com/gig/239759


전국민을 대상으로 카카오톡에 광고하기

https://kmong.com/gig/248899


티비 광고보다 핫한 구글, 유튜브 광고

https://kmong.com/gig/249223


GA(구글애널리틱스) 설치

https://kmong.com/gig/239755



여러업종의 마케팅을 고민하는 것을 즐기는 마케터입니다. :)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진행한 광고 소재는 레퍼런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월관리 서비스는 4회차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불법, 도박, 사행성, 유해성 관련 업종은 진행이 어렵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결제 > 마케팅에 필요한 자료 요청 > 서비스 진행 > 수정사항 반영 > 마무리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소재 제작 희망
소재 제작 포함
희망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기타 SNS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300,000
PREMIUM750,000
패키지 설명
1회 광고 세팅 최적화 운영(비보장)
- 제품 소구포인트 분석 및 제안 - 광고 소재 1개 제작 (기획/디자인, 카피라이팅) - 최적화 세팅
1회 광고 최적화운영(보장형)+컨설팅
- 10일 최적화 세팅&운영 - 광고 소재 5개 제작 - 커스텀 대시보드 및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제공
킬링소재 발굴을 위한 4주 최적화관리
- 4주 최적화 세팅&운영 -매 주 신규 소재 제작, 월 12건 이상 -매 주 커스텀 대시보드 및 인사이트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5일
15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광고 제작 - 2회 (스탠다드) 피드백 - 1회 (디럭스) 상세페이지 제안 - 1회 (프리미엄)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호랑이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69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