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통역
서비스 메인 이미지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성균관대학교·경영학과·졸업

  • 보유 자격증

    메이크업아티스트자격증·2013.05·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수년간 회사 생활하면서 마케팅 및 번역 경력이 많은 중국어 원어민입니다.

믿고 의뢰해주시면 책으로 배운 중국어가 아닌
"중국 현지에서 사용하는 언어" 로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완성해드립니다. 

선주문하지 마시고 번역 희망하시는 자료, 희망 작업 완료일  등을 메시지로 남겨주시면 견적을 보내드리겠습니다. 
 
1. 스탠다드 패키지
내용: 일상 대화, 비즈니스 이메일 등 

2. 디럭스 패키지
내용: 제품소개서, 이력서, 메뉴판 등 

3. 프리미엄 패키지
내용: 전문용어가 많은 계약서, 논문, 제품정보, , 서비스 약관 등
작업 분야
일상대화
회사소개·제품설명·IR
인문·사회
예술·엔터테인먼트
패션·뷰티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7,000
PREMIUM10,000
패키지 설명
중국어번역 (난이도 下)
MS워드 기준, 맑은고딕 폰트, 글자크기 14pt, 줄간격 1.5, A4용지 1장
중국어번역 (난이도 中)
MS워드 기준, 맑은고딕 폰트, 글자크기 14pt, 줄간격 1.5, A4용지 1장
중국어번역 (난이도 上)
MS워드 기준, 맑은고딕 폰트, 글자크기 14pt, 줄간격 1.5, A4용지 1장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2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 시작하면 환불이 어렵습니다. 작업물의 20% 이내, 전반적 수정이 아닌 단어 수정만 가능하며 단순 오타 및 명칭 변경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번역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번역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번역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인터넷 번역기를 사용하는 등의 정당하지 못한 방법으로 번역 서비스가 이행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번역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번역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 해당액 - 총 번역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 해당액 - 총 번역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Eileennam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