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 저 김설하는 여러분이 원하는 목소리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 

 광고 녹음을 하는데 마땅한 성우를 못 찾으셨다구요? 
 같은 성우 말고 완전 색다른 성우를 찾고 계시다구요?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청량하고 깔끔한 목소리, 부드럽고 맑은 목소리, 귀엽고 사랑스러운 목소리, 진중하고 무거운 목소리, 도도하고 섹시한 목소리, 상큼 발랄한 목소리, 명량한 개구쟁이 목소리, 병약한 목소리 등등... 여러가지 목소리로 여러분이 원하시는 목소리를 제공해드립니다!

 여러분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는 김설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세요!

/

* 신청하실 수 있는 타입!

타입은 A / B / C / D가 있습니다. 
A : 게임캐릭터 / 커뮤캐릭터 등의 캐릭터 녹음! (더빙)
B : 나레이션 / ARS, 안내음성
C : 모닝콜, 나이트 콜 등의 알람음 
D : CM송, 게임 오프닝/엔딩, 캐릭터 송 등의 노래녹음! 
 
4가지가 있으며 문의주실 때 타입을 말씀해주시면 더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

* 12월 31일 까지는 20% 할인합니다! : >
* 노래 녹음 관련해서는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목적
내레이션
라디오
자동응답메시지
오디오북
TV
더빙
연령대
성인
추가옵션
상업적이용
수정
비디오싱크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60,000
PREMIUM70,000
패키지 설명
비상업 기본페이
a4용지 12포인트 1장(반장도 1장으로 취급) / 학생과제, 개인소장, 공모전 등
상업용 기본페이
a4용지 12포인트 1장(반장도 1장으로 취급) / 팟빵, 기업 홍보, ARS, 게임 등등 상업이용 모두
방송 송출용 더빙, 광고 등
a4용지 12포인트 1장 (장 수 많을 시 장당 최소 5.0부터 협의) / TV광고, 구연동화, 홍보 등
비압축 포맷 파일 제공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처음 한번의 컨펌은 무료입니다! 하지만 그 다음부터는 추가 금액(0.3)이 붙습니다. 컨펌을 부탁하셨을 때 처음부터 분위기가 아예 달라진 경우나 한문단 이상이 전부 바뀌었을 경우에는 본래 커미션 가격을 한번 더 받을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김설하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6
| 4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