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블로그 마케팅 1등 실행사 J.H. Better AD 입니다.


'광고주가 잘되어야 광고회사도 잘된다' 라는 이념으로

상생을 회사의 가치로 담았습니다.


광고 대행 8년 차 노하우를 바탕으로

확실하게 블로그 마케팅 해드립니다.


대행사가 아닌 직접 실행하는 실행사로

현 시장 최저가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


단순 배포형 블로그 마케팅


2만원 상품은 블로그 리뷰 쌓기, 대량 배포용 블로그 포스팅으로

블로그 마케팅을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원고+사진 전달주시면 바로 블로그 포스팅 가능합니다.


--------------------------------------------------------------------------


키워드 검색 블로그 최적화 노출 (건바이, 월관리)


원하시는 키워드를 블로그를 통해 최적화 노출하여 블로그 마케팅 해드립니다.

건바이 (24시간), 월관리 (25일) 원하시는 일수만큼 노출 해드립니다.

최적화 노출 상품은 전문가와 충분한 협의 후 키워드별로 견적을 드립니다.


육아, 교육, 여행, 패션, 제품, 뷰티, 맛집, 웨딩, 가구, 건기식, 법률, 애견 등 모든 키워드 가능합니다.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유지기간 내 삭제 및 누락될 경우 신규발행합니다.

- 충분한 상담을 통해 상호 합의하여 목표를 설정합니다.

-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



서비스 제공 절차


- 키워드 선정 (잠정 고객들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분석하여 컨설팅 해드립니다.)


- 블로거 선정 (분야별 특화된 블로거를 선정하여 최적화 노출을 목표로 올립니다.)


- 가이드라인 제작 (제품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장점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어필해드립니다.)


- 창작 컨텐츠 제작 (수준 높은 사진 및 원고를 통해 잠정 고객의 구매 욕구를 상승시켜드립니다.)


- 컨텐츠 컨펌 및 발행 (발빠른 피드백으로 컨텐츠를 빠르게 컨펌하고 발행합니다.)


- 발행 결과보고 (매일 오전 10시, 오후 5시 투명한 모니터링으로 결과 보고드립니다.)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진행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때 상호 합의된 목표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 전액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필요한 경우 재작업을 통해 노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 작업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월관리 진행 중 게시물의 저품질 및 기타 다른 이유로 순위를 보장하지 못한 경우

미보장일수를 체크하여 추가로 보장해드립니다.


* 본사가 진행이 불가하다고 판단될 경우 미보장일수를 일할계산하여 환불해드립니다.

(본사의 잘못이 아닌 로직 변경으로 인해 진행이 불가한 경우 상호 조율을 통해 진행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20,000원
키워드 검색 블로그 최적화 노출
- 단순 배포형 블로그 포스팅 - 최적화 노출 (건바이, 월관리) 블로그 포스팅
작업일7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hbd1332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