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유의사항


1.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2. 언론사 & 뉴스 기사 송출은 노출 보장조건이 아닙니다.

3. 언론매체에 등급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자세한 금액은 메세지로 응대드리고 있습니다.

4. 클러스터링 현상은 24시간안에 올라온 동일한 기사만 묶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시간을 파악하고,

진행을 드릴 순 있지만, 타 광고주가 같은 키워드로 낼 경우 묶이게 되면 A/S 보장해 드릴 수 없습니다.

다른 곳이 몇일 몇시에 송출하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같은 내용이더라도 메인 주제(제목)과

첫문단 이슈를 최대한 변경하여 내보내주심이 좋습니다.



언론사 & 뉴스 기사 송출이란?


특정 언론사에 광고주의 상품을 자연스럽게 홍보하여,


장점을 부각시키고, 어필하여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인식을 주도록 합니다.


원하시는 모든 언론사에 진행 가능하며, 분야를 말씀주시면 적시적소에 맞는 언론사를 추천해 드립니다 :)


=============================================================


매체명


여성소비자신문 매일안전신문 경북신문 인천일보 경상일보 제주교통복지신문 울산제일일보 데일리시큐 더퍼스트 아이티비즈 공무원수험신문 더퍼스트 데일리경제 컨슈머타임스 정보통신신문 아시아에이 디스커버리뉴스 패션비즈 데일리팝 시민일보 한국강사신문 잡포스트 월간원예 농업정보신문 대한금융신문 문화뉴스 문학뉴스 독서신문 시선뉴스 비욘드포스트 글로벌에픽 직썰 이슈앤비즈 뉴스로드 굿모닝경제 데이터뉴스 G밸리뉴스 내외경제TV 공감신문 글로벌경제 스타데일리뉴스 이코노믹리뷰 더드라이브 시사뉴스 아이티비즈뉴스 시사매거진 제민일보 비즈월드 세계비즈 스타데일리뉴스 에듀동아 어린이동아 이투뉴스 포춘코리아 서울경제TV e대한경제 디아이투데이 스포츠한국 새전북신문 이데일리 뉴스1 아시아경제 게임톡 파이낸셜뉴스 서울경제 한국경제TV IT조선 조세일보 데일리안 경향신문 동아일보 매일경제 등


단가


매체 및 기사 내용에 따라 상이함 (80,000원~400,000원)

서비스 제공 절차

1. 분야별 견적 확인


2. 원고 확인 또는 작성


3. 발행


4. 링크 전달


5. 결제 확정


광고성 기사 진행시 "광고 포함" 문구가 추가됩니다.

서비스 옵션
메이저 송출
가격 정보
50,000원
포털사이트 언론사 송출
원하시는 언론사 또는 파급력 있는 언론사에 기사를 송출하여 광고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원고 수정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기사 송출 전 수정 무료로 가능합니다. 송출 이후 수정은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hbd1332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