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17년간 유럽여행 안내책을 집필해오고 있는 홍연주입니다.

성균관대에서 역사교육을 전공하였고, RHK의 100배 즐기기 시리즈와 길벗 출판사의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등 유명 출판사에서 여행분야 많은 베스트셀러들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대우건설 등 대기업 사원교육 프로그램에 출강하였고, 롯데백화점 등 문화센터에서 여행 컨텐츠 관련 강의를 했습니다. 최근에는 길벗 출판사에서 이라는 베스트셀러를 출간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오랜 시간 축적해온 노하우로 유럽 가족여행 계획을 세우시는데 열심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요 상담 분야:유럽 가족여행

어느 지역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유럽은 특히 자녀분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이 어려워하십니다. 우선 대륙의 특성상, 한번에 많은 나라들을 둘러보게 되므로 많은 조사와 공부가 필요합니다.  또한,  자녀분이 학생이시라면 조금이라도 교육적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계시기 때문에 여행지 선정을 어려워 하십니다.  유럽은 역사적으로 나 예술방면으로도 유명한 곳들이 워낙에 많기 때문입니다.

여행일정에 따른 코스짜기는 물론이고, 자녀분 나이와 성별에 맞는 여행지 추천도 해드립니다. 이외에도 여행 준비에 대한 자세한 노하우와 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상담 제공 방식:의뢰인에 대한 간단한 자료(여행기간, 여행지역, 동반하는 자녀 등)를 바탕으로  유럽여행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서를 문서파일로 제공해드리고, 이후에도 이메일을 통해 서로 피드백하며 도와드립니다.


Ex.)

*중부유럽 10일 코스: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위스 

*유럽 2주 코스:영국, 프랑스, 독일, 스위스, 이탈리아

*유럽 1달 코스: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동유럽 국가 중 1~2곳


1. 여행 준비

2. 여행 코스짜기(여행 기간에 알맞게 계획을 세워드려요)

-대도시

-추천 소도시

3. 테마 여행지 추천(원하시는 테마를 알려주세요)

-음악, 미술, 건축 등

4. 여행 전에 참고하시면 좋은 자료들




가격 정보
150,000원
자녀분 동반한 유럽여행을 도와드립니다
학생인 자녀분과 함께 유럽을 가실 때 신경써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 코스짜기 이외에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작업일7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문서파일을 전달드린 이후에도 자유롭게 이메일을 통해 피드백하며 상담을 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의뢰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내용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홍연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