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

저는 지난 17년간 유럽 여행 가이드(TC) 및 여행안내책을 집필해 오고 있는 홍연주입니다. 성균관대학교에서 역사교육을 전공했고, 실제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역사와 세계사를 가르치기도 했습니다.

또한, 대우건설 등의 대기업 사원교육 프로그램에 강연자로 초대되어 강의를 하였고, 롯데백화점, AK  등의 문화센터에서 여행 컨텐츠 관련 강의를 한 경험도 많습니다.

집필한 책 소개를 먼저 하자면,  RHK의 100배 즐기기 시리즈와  길벗 출판사의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내 많은 여행안내 책들을 집필하였습니다. 유럽을 비롯해서 홍콩, 홋카이도, 프랑스, 제주도까지 여러 지역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저의 오랜 경험을 통해 축적해온 여행작가 되기 노하우를 자세하고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주요 상담 분야:여행작가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여행작가는 단지 여행 경험이 많다고 해서 할 수 있는 일이 결코 아닙니다. 여행 경험은 기본인 것이고, 그외에 더 중요한 것은 논리적으로 관찰하고 사고하여 글을 작성하는 기술이 필요하고, 사진 또한 여행 안내책에 알맞은 각도와 구성으로 촬영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경험을 잘 정리해서 출판사에 적극적으로 어필을 할 수도 있어야 합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을때  출판사로부터 계약서를 받고 정식으로 여행작가로서 작업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내용들을 정리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상담 제공 방식:우선 문서로 자세히 정리하여 문서파일로 드리며, 이후에도 이메일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상담을 해드립니다.  전달해드릴 문서의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여행 작가란 무엇인가?

2. 여행 작가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요소

3. 여행지 분석 및 특징 정리하기

4. 글쓰기 노하우

5. 사진촬영 노하우

6. 출판사와의 관계

*훌륭한 여행 작가가 되기 위해 평소에 어떤 것을 노력해야 하나?

가격 정보
300,000원
여행작가가 되고 싶으신가요?
제대로 된 출판사에서 인정받는 여행작가가 되기 위해서는 단지 여행경험이 있다고 해서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작업일7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전달해드리는 문서를 읽어보시고 실제로 출간계획서를 직접 기획해보고 글도 써봅니다. 서로 피드백하며 조금씩 다듬어가는 과정을 함께 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의뢰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내용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홍연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