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메인 이미지
0.0
(0개의 평가)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성균관대·컴퓨터·휴학

  • 경력 사항

    프리랜서·5년.6개월

서비스 설명


## 주의 사항


* 해킹을 하지만 해킹한 프로그램을 배포 또는 유출하지 않습니다.

* 해킹 실습에 사용된 게임들은 강의가 끝난 후 모두 폐기 됩니다.

* 해킹을 한 APK파일은 절대 배포 , 유출 하지 않습니다.




## 왜 해킹을 배워야하나?? , 해킹 수업 대상자


* 보안 강화를 위해서 해킹을 배웁니다. (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

* 해킹을 통해 보안에 대한 이해와 프로그래밍 지식을 쌓습니다.

* 싱글 플레이로 게임을 빠르게 정복하고싶다.

* 실무에서는 코드를 어떻게 작성하는지 궁금하신분.

* 다른 사람은 어떻게 코드를 작성하나 궁금하신분



## 준비물


* 개인 컴퓨터 또는 노트북과 64bit Window 운영체제

* 해킹을 배우는 목적과 의지

* 평일 중 4시간의 여유 시간.



## 강의 시간과 가격


* 일주일 1 회 수업

*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대 설정 가능

* 총 4회 ~ 5회 강의 . 강의료 20만원 고정.

* 스트리밍을 통한 온라인 강의 가능

* 오프라인 과외 가능




## 강의 내용


0. 해킹 툴 설치와 툴 사용법 , 유니티 활용법 ( 프로그래밍을 모르시는분 한정 )

1. 해킹 툴을 이용한 유니티 모바일 게임 코드 열어보기

2. 해킹 툴을 이용해 코드 비교, 분석, 빌드된 파일 스크립트 파일로 변환하기

3. 해킹 툴을 이용해 IL2CPP 방식으로 빌드된 게임에서 수치변경하기

4. 언리얼, 코크스로 제작된 게임에서 수치변경하기

5. 제작된 게임에서 오디오파일과 텍스처, 모델링 뽑아내기

6. 제작된 게임에 코드를 추가하여 나만의 UI 삽입하기

보유중인 게임 개발 관련 리소스 다수 무료 제공

( ex). 캐릭터, 맵, 소스코드, 이펙트, 프로그램 등등 )



## 강사 Warchief 팀 Holiday Entertainment 이력

* 2017. 11 Chieftain Games 창업

* 2018. 04 모바일 게임 "댕댕런" 플레이 스토어 출시 (폭망)

* 2019. 02 모바일 게임 "캐치잇" 플레이 스토어 출시 (폭망)

* 2019. 06 모바일 게임 "테러베어.io " 플레이 스토어 출시 (폭망)

* 2019. 07 모바일 게임 "동전 던지기" 플레이 스토어 출시 (폭망)

* 2019. 07 경기 VRAR 해커톤 "우승" . 삼성 오디세이 초이스

* 2019. 10 경기 스테이션 VR AR 해커톤 "우승" . 경기 초이스

* 2019. 10 2019 VRAR 그랜드 챌린지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원장상 수상.

* 2019. 11 상하이 글로벌 VR 해커톤 챔피언쉽 참가 3위



## 무상으로 제공 범위


- 해당 커리큘럼 이외의 유니티 게임 개발 관련 질의 응답 가능

- 보유중인 게임 개발 관련 리소스 다수 무료 제공

( 캐릭터, 맵, 소스코드, 이펙트, 프로그램 등등 )

- 강의 완강 이후에도 지속적인 질의 응답과 커넥션 유지.

- 수강생의 습득 속도를 고려해 탄력적인 수업진행

- 커리큘럼 이내의 강의 내용에 대한 추가 복습 요청 1회 가능


모집 형태
그룹교육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커리큘럼
  • 1회차

    1 . 유니티 게임 개발의 원리 2. 해킹의 원리 3. 해킹의 목적 4. 시중에 출시된 게임 해킹해보기

가격 정보
250,000
지금 회원가입하면
10만 원  쿠폰팩을 드려요!
모바일 게임 해킹 강의
* 간단한 프로그래밍 강의 * 버그판 게임 만들기 * 코드.소스 분석하기 * 보안 강력한 대형 게임 불가
1회당 레슨시간 (분)120분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한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서비스 평가
0.0
|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