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전문디자이너의 손길로 완성되는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아몬드스토어를 믿고 선택해 주신 모든 고객분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아몬드스토어는 2010년부터 대기업의 WEB, GUI, UX, 마케팅, 선행 과제 등을 수행해 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빠른 디자인을 양산하는 여타 서비스와 차별화된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크몽 고객분에게 최상의 디자인을 제공하겠습니다.

 

고객과 매출을 끌어당기는 디자인

아몬드스토어 서비스의 최종 목표는 고객과 매출이 늘어나는 디자인입니다.


그 목표를 위해 고객님의 상품과 서비스를 아름답게 포장하고 다듬어드립니다.

 

최신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안 드립니다.


클라이언트의 의견을 반영하는 공감 디자인

고객과의 소통과 조율을 통해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만드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아몬드스토어의 디자이너들은 10년 이상의 실무 경험과 국내 디자인 어워드는 물론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IF Design Award, RedDot Design Award 수상경력을 자랑합니다.

아몬드스토어의 모든 디자인은 해외 및 대기업의 프로젝트를 수행 중인 디자이너가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6만여 컷 이상의 고 퀄리티 이미지 라이브러리에서 엄선된 최상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디자인합니다.


작업 안내


※ 최종 작업 완료 후 완성된 디자인 수정은 불가합니다.

※ 피드백이나 상담이 느려지게 되면 그만큼 작업 기간 또한 늘어납니다.

※ 경우에 따라 최선의 결과물을 전달 드리기 위해 일정이 연장(협의)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제작물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단, 디자인 재판매 등 2차적인 이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전달해 드린 시안 중 최종 시안만 사업 결과물에 사용 가능 합니다. (그 외의 시안들은 별도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작업을 위한 프로세스가 시작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작업물 발송 후 7일 이내 피드백이나 연락 없으시면 담당자의 판단 하에 최종 작업물 전달 후 작업 종료됩니다. 특이 사항이 있으시면 미리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는 영업시간(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내에만 가능합니다.

※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온라인으로 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 작업 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7일 과정의 경우 수요일에 작업에 착수하면 주말을 제외한 7일 후 차주 목요일에 완료됩니다.

※ 작업물은 아몬드스토어의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폰트 및 이미지 라이센스의 사용은 고객님과 사전협의를 통해 진행합니다. 아몬드스토어에서 기본 작업에 사용되는 이미지 및 아이콘 등은 라이센스를 받아 사용한 것으로 작업물 외 2차 사용시 저작권 위반이 될 수 있습니다. 유료 이미지의 원본 구매시에도 통상적으로는 2차 이용은 불가 합니다.(해당 라이센스 확인 바람)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의 경우 직접 촬영해드리지 않음으로 고객님께서 준비해 주시거나, 전문 사진 스튜디오를 통해 촬영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에는 유료 이미지를 구매를 권장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작업유형
웹디자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2,200,000
DELUXE3,200,000
PREMIUM4,200,000
패키지 설명
웹사이트 시안
고객님의 기획안을 바탕으로 웹사이트 디자인 시안을 제작해 드립니다. 메인페이지 1, 서브페이지 1
웹사이트 전체 디자인
고객님의 기획안을 바탕으로 웹사이트 디자인 전체를 제작해 드립니다. 메인페이지 1, 서브페이지 10
웹사이트 전체 디자인
고객님의 기획안을 바탕으로 웹사이트 디자인 전체를 제작해 드립니다. 메인페이지 1, 서브페이지 20
반응형 디자인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페이지 수
3 페이지
10 페이지
20 페이지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3회
4회
8회
작업일
7일
15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 첫 메인 컨셉 시안 확인 후 디자인 컨셉이 맞지 않는다면 다른 컨셉 시안을 1회에 한해서 제공해 드립니다. ※ 완성된 디자인(jpg)을 공유한 후 1회 기본 수정을 진행합니다. ※ 최종 작업 완료 후 완성된 디자인 수정은 불가합니다. ( 추가 디자인 수정의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 됩니다. 오타 수정은 제외)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mond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