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경험과 생각의 가치로 태어난 브랜드는 다릅니다.


브랜드 컨설팅 No.1

"모이다 커뮤니케이션"


모이다는 꼼꼼한 시장조사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에게 맞춤형 솔루션과 해답을 드립니다.



[모이다 커뮤니케이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 인력들이 클라이언트의 환경과 관련 시장을 분석하여,

최적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며, 미디어 믹스를 통해 효율 높은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MISSON 비즈니스의 가치는 사람과 사람에 전달될 때 완성됩니다.

모이다 커뮤니케이션의 미션은 비지니스 가치를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는 한 곳에 머무르지 않고 계속 흘러 다른 사람들을 만날 때 시너지가 창출되듯, 귀사가 전달하고 싶은 가치를 브랜드로 정립하고 분명하게 표현하여 비즈니스에 생명을 불어넣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ORIGINALITY 특별하지만 낯설지 않은 브랜드를 연구합니다.

독창적인 브랜딩의 정립. 모이다 커뮤니케이션은 고객의 시각과 입장에서 쉽게 기억에 남을 브랜드를 연구합니다. 혹시 귀사의 특별한 가치만을 강조하기 위해 균형을 잃어보신 경험은 없으신가요? 고객이 받아들이기에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Originality를 모색합니다.


INNOVATION 혁신은 매듭을 지을 때 시작됩니다.

모이다 커뮤니케이션은 귀사의 비즈니스를 그 자리에 머무르게 두지 않습니다. 기존의 위치와 모습을 마무리 짓고 새로운 브랜딩으로 바꾸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는 지금도 계속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실제 비즈니스 현장에서 널리 쓰일 수 있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방안을 제공합니다.


DISCOVER 나를 발견하는 것은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기업 경영 전략의 시작은 현재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귀사의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현재 컨디션을 종합적으로 분석합니다.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필요한 전략을 수립하여 실행까지, 모이다 커뮤니케이션은 귀사의 오늘과 내일을 연구합니다.


ARCHITECTURE 브랜딩은 단순한 아이템이 아닌 비즈니스라는 하나의 건축물과 같습니다.

브랜딩의 완성도는 완결성의 차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이다 커뮤니케이션이 추구하는 브랜딩은 완벽하게 지어진 건물과 같습니다. 마치 살기 좋은 공간과도 같은 유기적인 구조와 견고한 구성은 소비자에게 강력한 브랜드 가치를 심어주고 기업과 브랜드를 충분히 인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제공 서비스]


실속형

고급형

프리미엄



[패키지 상세 설명]



[상세 서비스]


웹/모바일 앱

브랜드 홈페이지부터, 안드로이드및 IOS기반 어플 등 차별화된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홍보.인쇄물

옥외광고물, 정기간행물, 브로슈어, 카탈로그, X배너 등 각종 서식까지 고품질 디자인으로 제작합니다.


영상기획/제작

회사소개 및 제품, 서비스 소개, 메이킹 필름, 각종 캠페인 광고 등 트렌드를 반영한 영상홍보물을 제작합니다.


브랜드 기획

기업(브랜드) BI 및 로고 등 전문 카피라이터가 함께 고민하여 기업 아이덴티티를 정확히 완성합니다.


키워드 광고

N포털, D포털(메신저), 구글 등 CPC형 검색 광고 최적화 노출, 최고 경쟁력을 위한 기본 사항을 갖춰 진행합니다.


미디어 홍보

기획기사 및 카드뉴스, 인터뷰 등 제휴 언론사와 방송사를 통해 브랜드 소식과 이벤트 등을 홍보합니다.


SNS 마케팅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브랜드 공식계정 런칭과 운영까지.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행사

기업 오프라인 행사부터 브랜드 런칭기념 체험단 등 연예인 섭외, 행사운영까지 해결하고 있습니다.


특허 / 컨설팅

모든 기업(브랜드)의 필수 요소. 상표권, 특허 등록, IP자금 등 수익과 직결되는 경영전략을 제시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먼저 진행하려는 프로젝트에 대해 심층적 분석을 진행한 다음,

프로젝트에 맞춘 최적화 된 견적으로 최고의 퀄리티를 제공해드립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진행 목적
기업홍보·브랜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650,000
DELUXE3,000,000
PREMIUM5,000,000
패키지 설명
소호 패키지
컨설팅 및 공식 계정 운용
스타트업 패키지
컨설팅 및 공식 계정 운용
중소기업 패키지
컨설팅 및 공식 계정 운용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 구매전 반드시 상담 먼저 부탁드립니다. * 수정사항 1. 마케팅 실행 기획안 전달 후, 추가사항 및 수정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최종 수정이 완료 된 후에 작업은 진행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모이다커뮤니케이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