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2)
포트폴리오-"대명리조트" 랜딩페이지
"대명리조트" 랜딩페이지
#일반 / 기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통합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이엠스타입니다.


업력 10년차를 맞는 이엠스타는 광고주의 사업을 우리의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광고주 사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날카로운 분석과 안정적인 전략 수행 능력으로 시장에서 인정 받아왔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견인할 확실한 디자인으로 다가가겠습니다.


꼭 작업을 진행하지 않으시더라도 궁금하신 부분 문의 주시면 편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안내]


*배너 : 30,000원 (500*500px 이하)

가격은 기준이 되는 최소 가격이며, 작업 소요 시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1-2일입니다.


*이벤트페이지 : 70,000원 (가로 1600px 세로 2000px 이하)

가격은 기준이 되는 최소 가격이며, 작업 소요 시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2-3일입니다.


*랜딩페이지 : 150,000원 (가로 1600px 세로 5000px 이하)

가격은 기준이 되는 최소 가격이며, 작업 소요 시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3일 - 내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파일형식, 고퀄리티 등 변동이 있는 사항은 충분한 상담 후 가격과 소요 시간이 변동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업 소요 시간 기준은 자료 전달을 정확히 받은 기점부터 적용됩니다.

수정사항이 있을 시 수정사항 내용에 따라 소요시간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페이지와 랜딩페이지는 기준 초과 시 1000px당 1만원 추가됩니다



[문의 전 참고사항]


1. 문의주시면 충분한 상담 후 정확한 견적이 정해집니다. 반드시 상담 후 진행해주세요!

2. 시안 컨펌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제작 후 수정 1회 무료(간단한 텍스트나 부분 수정 / 2회부터 추가 요금(오타 수정 무료))

    *무료 수정은 최초 작업 이후 2주일까지 가능합니다.

4. 1회 디자인 제작 이후 자료, 텍스트 추가 될 시 추가요금 발생됩니다.(다른 컨셉의 시안을 요할때도 동일)

    *전체적인 틀이나 컨셉수정 같은 새로운 디자인을 원하실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새로운 디자인 작업 전 상담을 통해 추가비용 안내와 작업 진행됩니다.)

5. 판매자 실수로 인한 오탈자 및 문제는 언제나 수정 가능합니다.

    (최초 협의된 내용 안에서 요청된 부분만 반영됩니다. / 작업물의 10%내로 수정 가능)

6. 원본 psd파일은 결제된 금액의 25% 금액으로 별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원본은 수정용으로만 사용 가능)

    *원본 구매시에도 2차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7. 모든 가격은 시안 1건(jpg) 기준입니다. 이후 별도 작업은 비용 추가됩니다.




[자료전달 안내]


1. 꼭 들어가야 할 문구나 로고, 이미지 등은 필히 보내주셔야 합니다.

2. 원하시는 디자인 컨셉의 이미지나 참고 url이 있으면 보내주세요. 원하시는 컨셉에 맞춰 해드리겠습니다.

3. 시안 완성 후 추가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내용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작업 전 충분한 자료 부탁드립니다.

4. 타사의 캡쳐 이미지나 기사, 연예인 사진 등 저작권법 위반되는 이미지는 절대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무료폰트로만 작업 원하실 때는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6. 제품 관련 특수한 이미지 사용을 원하실 경우 해당 이미지는 따로 주셔야 작업 진행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1.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전달받아 사용 후 추후에 발생되는 법적문제에는 본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본 회사는 허가받은 유료 라이선스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와 폰트(rix폰트, 클립아트코리아)를 사용합니다.

3. 유료이미지는 2차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귀사에 의뢰한 제작물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작 당시의 목적 외에 사용되었을 경우 저작권 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본 회사에서 작업한 결과물은 최초 의뢰하신 목적 외 개인용/상업용으로 사용하시거나 본 회사 제작물을 다른 용도로 이용 시 법적문제가 발생할 경우 저작권을 보호해드릴 수 없습니다.

5. 제작물의 저작권은 최초 제작자인 이엠스타에 귀속되며, 제작물에 대한 사용권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6. 제작물 이미지는 포트폴리오용으로 사용됩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말씀해주세요.*서비스 이미지, 포트폴리오에 등록된 이미지(폰트 포함)는 상업적 이용에 대한 허가를 받은 자사의 작업물입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작업유형
배너
상세페이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7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배너
500x500이하
이벤트페이지
가로 1600px이하 세로 2000px이하
상세페이지
가로 1600px이하 세로 5000px이하
보정작업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 시안 완료 후 1회는 무료수정 가능합니다.(간단한 텍스트 수정 및 부분수정) - 전체적인 틀이나 컨셉수정 같은 새로운 디자인을 원하실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새로운 디자인 작업 전 상담을 통해 추가비용 안내와 작업 진행됩니다.) - 판매자 실수로 인한 오탈자 및 문제는 언제나 수정 가능합니다. (최초 협의된 내용 안에서 요청된 부분만 반영됩니다. / 작업물의 10%내로 수정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주이엠스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3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