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Styleshoot의 web용 가격표(72dpi/3000pxl납품)

인쇄용은 최종 사이즈에 따른 가격 협의가 필요합니다.


*제품 단품

1.반사없는 제품 촬영 후 디자인 요소로 사용하게 누끼 작업이 필요해요- 1컷당11,000원

2.휜배경에 제품과 박스, 구성품을 보여주고 싶어요.-1컷당 22,000원

3.화장품의 메탈 느낌이나 투명한 색삼을 살리고 싶어요(누끼포함) -1컷당 22,000원


*제품이미지

1.색지에서 화사하게 보여주고 싶어요 1컷제공 33,000원 앵글이나 제품 위치 변경은-1컷당 11,000원추가


2. styleshoot의 색지나 바닥제를 사용하여 조명 연출, 강한 그림자 혹은

부드러운 창가의 느낌 표현하고 싶어요.  -1컷제공 55,000원

-앵글이나 제품 위치 변경은 1컷당 11,000원추가


3.나만의 분위기와 브랜드 느낌을 살리고 물이 튀기는 사진,

물속에 빠지는 사진 등 상상하는 모든것을 만들어 드립니다-1컷당 110,000원


4.CG나 합성이 필요한 경우 1컷당 50,000원이 추가됩니다.




*모델 촬영


1. 룩북 촬영으로 모델이 피팅후 흰배경에서 촬영합니다. -기본 3시간부터 진행합니다.


1시간에 5착장 정도 진행합니다.-모델의 숙련도 및 의상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배경지를 바꾸거나 조명의 변화 또한 착장수의 감소에 영향을 미치니 사전에 협의 바랍니다-셋트 제작, 페인트칠 모두 가능합니다.

사전 협의 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협의 되지 않은 요구사항(배경 컬러, 조명의 변화, 셋트)은 불가 합니다.

필히 사전에 시안 상의 및 상세한 상담을 받으시길 바라며 styleshoot 의 상담은 이런 문제들을 해결해 드립니다.


2. 제품만 들고 1-2컷컷만 촬영하고 싶어요.네, 가능합니다. 인물 컷당 단가는 33,000원 입니다. 

보정료는 별도입니다.


styleshoot 의 다른점

1. 많은 기업과의 협업으로 견적서 및 제안서, 세금 계산서 발급등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2. 생각하시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시안만 준비하세요.

3. 합성이 필요하시다구요? 촬영부터 최종 결과물을 위해 맞는 조명과 셋팅으로완벽한 이미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4.촬영 진행이 처음이세요? 저희가 진행하는 방법과 순서를 알려드립니다.

5.회사의 요청 사항 보다 더 훌륭한 이미지를 만들어 드립니다.

6. 모델 및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등 필요한 스텝들을 찾아 드립립니니다.

7.저희는 우리나라의 현존하는 외국인 모델 에이전시와 내국인, 인플루언서 모델등    하시는 모델을 그 즉시 찾아 섭외해 드립니다.

8.styleshoot의 교육을 받은 5년차 이상의 사진학과 출신의 사진가를 제공합니다.

제공형태
파일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2,000
DELUXE55,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제품 상세 누끼
화이트 배경지에서 상세페이지용 제품누끼 촬영과 보정후 납품합니다. 당일 촬영 납품 또한 가능합니다.
제품 연출 이미지
styleshoot의 소품과 조명 연출로 촬영합니다.
광고처럼 화보처럼
모델 피팅 촬영 및 제품 촬영의 경우배경 제작 및 조명 연출과 합성CG필요한 작업에 적합합니다.
누끼작업
보정작업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촬영 시간 (분)
30 분
30 분
60 분
촬영 시간 추가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요청시 1회에 한하여 진행하며 추가 수정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수정 사항이 있을시 이미지를 출력하여 그 위에 자세한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사진 이미지위에 표시 해도 됩니다. 사전에 요청 사항을 꼼꼼히 체크 하신다면 수정 사항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tyleshoot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