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고객의 디자인 가치를 생각하는 "Design BADA"입니다.


의뢰를 하기전에 다음의 안내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반드시 크몽 메세지로 상담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1 [디자인 취급 및 안내]

- 배너 / 현수막 / 포스터 / 메뉴판 / BTL프로모션

- 디자인만 작업해서 출력용 파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출력&인쇄 X)


2 [크몽 메세지로 작업 의뢰]

- 출력물 종류&사이즈& 수량 : Ex) 배너(600x1800mm) 2장, 현수막(5000x900mm) 1장

- 본문에 들어 갈 내용 : 간단한 문구는 써주시고 문구가 많거나 그림이 삽입된다면

                  파워포인트, 한글 등으로 원고를 써 주시거나 직접 종이에 스케치하여

                  사진을 찍어 파일 첨부해 주세요. 

- 원하는 컨셉&스타일 : 원하는 스타일을 직접 써주시거나, 인터넷에 캡쳐, 시중의 제품을

                  사진 찍거나 종이에 스케치하여 파일로 첨부해 주세요.

- 로고&이미지 삽입 : 고화질 이미지 파일(jpg, png, pdf 등) 또는 일러스트 ai파일을 첨부해 주세요.

* 원활하고 정확한 작업을 위해 다량의 원고 내용은 의뢰인이 직접 정리(한글, 파워포인트, 엑셀)해야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원고 참고 X, 블로그 원고 참고 X, 메세지로 남기는 다량의 원고 설명 등)

* 다량의 원고를 디자이너가 직접 타이핑하거나 정리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추가 요금 발생합니다.

* 오탈자를 확인하고 최종 원고를 보내 주세요!!!


3 [작업 순서]

- 디자인 상담 > 결제 후 작업 > 1차 시안 발송 > 수정 작업 > 최종 작업 > 파일 발송


4 [서체/이미지 저작권 안내]

- 서체 : 저작권에 위반되지 않는 무료서체와 직접 구입한 유료서체(산돌폰트)를 사용.

- 이미지 : 기본적으로 직접 보내주신 이미지(고객님이 저작권을 확보했음으로 판단하여 추후 저작권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음)를 활용하나 필요할 경우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무료 사진&일러스트 이미지 적용 또는 Shutter stock 등의 유료 이미지 구매 사이트 안내해 드림.


5 [완료된 디자인에 대한 저작권 안내]

- 모든 작업물에 대한 저작권은 당사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 완성된 작업물을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며,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 작업물은 상업용 사용 가능, 2차 사용(배포/판매/온라인/웹사이트/SNS)이 불가능합니다


6 [주의사항]

- 디자인만 진행합니다. 인쇄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 작업 기간은 상황에 따라 등록된 기간보다 훨씬 짧을 수도 있습니다.

- 컨디션에 따라 시안이 정해진 갯수보다 더 제공될 수 있습니다.

- 로고 디자인이 없는 업체 명을 기입해야 하는 경우에는 일반 텍스트로 대체됩니다.

- 최종 파일을 발송 후, 오·탈자 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들어가는 사진, 일러스트, 로고 등은 고해상도 혹은 ai파일로 제공해주셔야 깨짐이 없습니다.

(저해상도의 사진, 일러스트 제공 시 인쇄 깨짐 현상에 대해 본 디자이너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작업 시작 후 "사이즈 변경, 이미지 추가, 전체 디자인 수정 등"은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 모든 디자인 결과물은 원본 AI 파일 또는 PDF파일이 제공됩니다.

- 인쇄(CMYK) 후 컬러는 모니터상(RGB)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제작물은 결제 순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에는 작업이 어렵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작업스타일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3,000
DELUXE3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디자인 (출력 X)
20자 내외의 글자와 로고를 보내주시면 심플한 구성의 디자인
중급 디자인 (출력 X)
글자내용와 로고,이미지를 보내주시면 원하는 샘플이미지와 비슷하게 디자인 (디자인 난이도에 따라 가격 상승)
고급 디자인 (출력 X)
글자내용과 로고, 이미지를 보내주시면 디자이너의 감각으로 디자인 (디자인 난이도에 따라 가격 상승)
인쇄 최적화
원본파일 제공
시안개수
1 개
1 개
3 개
수정 횟수
1회
1회
3회
작업일
2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 기본시안 수정 1회는 새로운 시안이 아닌, 보내드린 시안에서의 문구와 색상만 수정 가능합니다. - 기본시안 수정 1회는 부과적인 금액없이(사이즈제외)무상으로 해드리나 그 이상 수정 요청하시는 부분은 일정 추가금액이 들어갑니다. - 디자이너의 사이즈 오류와 오타 부분은 무상으로 수정 진행 해드립니다. - 추후 사이즈를 변경하시거나, 처음 요청하신 컨셉이나 디자인 방향이 달라질 경우는 추가금이 있습니다. - 작업이 시작된 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단, 판매자의 사정으로 약속날짜가 지연됐을시, 협의 후 환불 가능합니다) - 인쇄물의 색상은 모니터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데이터와 실제 인쇄물 간 색상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니터(RGB)와 인쇄파일(CMYK)의 컬러 출력방식이 다르기 때문이며, 인쇄물은 채도가 살짝 낮게(탁하게)표현될 수 있어요. 이점 참고해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DesignBAD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