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촬영 및 리터칭 스튜디오 패밀리데이 입니다.지난 10여년이 넘는 기간동안 차근차근 축적한 인물 촬영 및 수정에 관한 노하우로 고객님께 만족스런 결과물을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증명/영정/개인화보/프로필/웨딩/ 리마인드 등 각종 인물사진, 행사스냅/음식/건축사진 등 상업사진 외 모든 사진 가능합니다!!


자연스러운 보정을 추구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빠르고 성실하게 응답드립니다.


[주문 순서]

1. 사진 샘플 전송

2. 작업기한 및 최종견적 상담

3. 결제 후 작업진행

4. 결과물 확인 및 수정

5. 구매확정과 후기작성



[작업내용 필독!]

1.기본보정 : 피부(흉터/잡티), 이목구비, 몸매, 치아미백.

2.특수보정 : 기본보정+ 배경정리, 합성(1부분), 주름, 치아교정, 잔머리, 문신 등

3. 멀티합성 및 복원 : 복원가능성, 해상도 및 훼손 상태를 판단하여 견적.



[ 주문전 필독 ]

* 주문 전 꼭!! 문의하기로 상담요청 해주세요!

* 결제시 작업 요청사항란에 원하는 작업스타일을 꼭 작성해주세요.

*서비스 내용외, 추가 합성 및 중대변경의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예; 나무추가, 기존합성물의 크기나 위치변경으로 인한 전체 및 부분 환경변경 시)

* 작업 시작 후, 취소나 환불 불가합니다.(판매자의 과실에 따른 환불은 가능)

* 저해상도의 사진이나 수정불가할 정도의 노출 불량일 경우 퀄리티 작업이 어렵습니다.

* 작업기간은 평균 2~3일 소요예정이나, 수량이나 난이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작물의 저작권은 최초 촬영자에게 있으며 자막등 원작에 더해지는 디자인이 추가될경우 패밀리데이에 있습니다.

* 의뢰된 작업물에 대한 공개 포트폴리오 사용에 대한 권한은 초상권을 가지고 있는 고객에 있으며 고객의 동의 없이 임의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편집유형
리터칭
리사이징
이미지복구
합성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0,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전문가 촬영처럼, 기본만 해도 좋다!
밝기/피부/몸매/성형/1장
기본합성/ 화보처럼 완벽하게!
기본1개 합성/주변정리/합성/톤보정(감성,필름룩)/1장 10~30컷: 5% 할인 30컷 이상: 10%할인
망친사진, 살려보자! 복원+멀티합성
멀티합성: 장당최대5개 멀티복원: 배경/인물 상 훼손/오염정도가 인식불가 또는 사진의 3/1이상 침해한경우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이미지 장 수
1 장
1 장
1 장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 기본외 추가보정 1회는 모든 패키지에 동일하게 적용. * 무료 추가보정의 범위: 패키지가 허용하는 서비스내에서 가능 또는 최초보정 요청(양측이 합의한 서면요청)의 범위내에서 재수정 가능. * 이후 추가 보정에 한해서는 추가비용 지출 되오니 주문전 요청사항을 가능한 상세히 정리하여 전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패밀리데이JP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