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로켓처럼 빠른 첨삭을 받을 수 있는 [로켓첨삭(특별관)] 카테고리를 만나보세요. 빠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전문가의 서비스만 모았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피드백/첨삭/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1일첨삭 #언택트채용 #AI채용 #온라인첨삭 #오프라인첨삭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합격하소서" Since 2015

수많은 합격 사례와 리뷰로 검증된 고급 첨삭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왜 "합격하소서" 자소서 첨삭을 받아야 할까요?

자기소개서 첨삭을 받는 이유는 바로 합격입니다. 문제는 수많은 첨삭 서비스가 "합격"이라는 목표를 잊은 채 그저 일차적인 첨삭만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2015년부터 시작된 "합격하소서"는 지금까지 수많은 합격 사례를 쌓아왔습니다.


LG, SK, 롯데 등 대기업

중견 기업 및 중소 기업

우리 카드 등의 금융사

국정원, 각종 공사를 비롯한 공기업

SBS, CJ E&M 등의 방송사

의학전문대학원, 치의학전문대학원을 비롯한 대학원

SKY 등의 대학


모두 지난 지원자 분들이 합격하소서 첨삭을 통해 합격한 곳들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직종, 직군의 합격 사례가 있습니다. 합격하소서는 여러분이 첨삭을 받는 이유가 "합격"이라는 걸 잊지 않습니다. 적어도 자기소개서 때문에 떨어지진 않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자소서 첨삭은 전문 에디터에게 맡겨야 합니다.

"합격하소서"는 전문 에디터 1명이 운영 중인 서비스입니다. 자소서 첨삭 에디터는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춰야 합니다.


뛰어난 글쓰기 능력

지원 직군에 대한 이해

자기소개서에 대한 책임감


"합격하소서" 에디터는 고려대학교 철학/국문학을 졸업했습니다. 2020년에는 신문사 신춘문예 본심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즉, 뛰어난 글쓰기 능력을 검증받은 에디터입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첨삭은 무엇보다 글을 잘 쓰는 에디터에게 맡겨야 합니다.


한편으로는 2015년부터 수백 직군의 자소서를 작업하며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이해를 길러왔습니다. "합격하소서"는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첨삭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강점 덕분에 첨삭을 거쳐 의사의 길을 걷게 된 문과생들도 계실 정도입니다.


무엇보다 "합격하소서"는 강한 책임감 아래에서 운영되어 온 서비스입니다. 그 덕분에 6년 동안 많은 분들의 신뢰와 소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합격하소서" 에디터는 여러분의 자기소개서를 본인의 자기소개서로 여기고 작업에 임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드려요!

다음 5가지 중 하나에 해당하는 분들께는 "합격하소서" 첨삭을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첨삭을 받았는데 수정할 엄두가 나지 않는 분.

뭘 써야 할지 감도 잡히지 않는 분.

뭔가 할 말은 있는데 글로 표현을 못하겠는 분.

허심탄회 하게 이야기 하며 속에 있는 이야기를 끄집어내고 싶은 분. 신청 했는데 고치라는 이야기만 잔뜩 들은 분.

지긋지긋한 자소서, 하루만에 끝내고 싶은 분.


첨삭 대상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이력서, 학업계획서, 논문 및 레포트



서비스 제공 절차

"합격하소서" 서비스는 3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탠다드(1일 긴급 첨삭)

당장 시급하게 자소서를 제출해야 하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초안을 보내주시면 교정 및 윤문, 표현 개선을 통해 바로 제출할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최종본을 완성합니다. 비용은 공백 포함 500자 기준입니다.


디럭스(2회 첨삭)

"합격하소서"의 메인 서비스입니다. 비용은 공백 포함 500자 기준입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지원자님께 초안을 받습니다.

전문 에디터가 삭제할 부분과 보충할 부분, 수정할 부분을 첨삭하여 보내드립니다. (1차 첨삭)

첨삭 내용을 바탕으로 지원자님께서 내용을 수정합니다.

수정된 내용을 바탕으로 전문 에디터가 교정 및 윤문, 표현 개선 작업을 통해 최종본을 완성합니다. (2차 첨삭)


프리미엄(무제한 첨삭)

직접 에디터와 만나거나 ZOOM을 통해 4시간 동안 함께 자기소개서를 완성합니다. 글자수 제한은 없습니다. 실시간으로 파일을 주고받으며 수정합니다. 하루만에 자기소개서를 해결하고 싶거나 컨설팅을 바탕으로 한 작업을 희망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프로 의식을 갖고 자기소개서 전문 첨삭 업체를 창업한 후 6년 동안 많은 자소서를 첨삭했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 셀 수 없는 합격이 탄생했습니다. 맡겨주시면 제가 지원한다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작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입시 전문가
취업 컨설턴트
윤문·편집 작가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9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1일 긴급 첨삭
[500자 기준] 교정 및 윤문 작업을 통해 바로 제출할 수 있는 최종본을 완성합니다.
2회 첨삭
[500자 기준] 총 2회 첨삭을 통해 내용을 보충하고 바로 제출할 수 있는 최종본을 완성합니다.
무제한 첨삭
[글자수 무제한, 4시간] 에디터와 직접 만나거나 ZOOM으로 실시간 첨삭을 통해 최종본을 완성합니다.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수정 횟수
1회
2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3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으로 요청 가능한 수정 대상과 범위 - 각 서비스에 따라 수정 가능 횟수가 달라집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합격하소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4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