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구매전 상담은 필수!!



트렌드에 맞춘 감성디자인으로 만족스런 결과물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방향 알려주시면 바로 디자인해드립니다^^






#꼭 읽어주세요.

기본 사이즈는 A4용지로 맞춰드리며, 사이즈 변환 시 마다 금액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출력원본파일은 인쇄할 인쇄소의 규격을 확인 후 요청해주세요!

혹 원하는 인쇄소를 찾지못하셨다면 몇몇군데 추천도 해드립니다~

이미지파일 + 출력본까지 기본가 20,000원부터입니다!

* 안내된 금액은 기본 금액이며 디자인은 작업 난이도에 따라 시간과 비용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꼭~견적 상담 받으세요!^^




[추가금액&수정&파일제공]

시안 1회 요청 시 원금에 20%로 진행이며, 2번 시 50%, 3번째 부터는 재구매로 판단되어 첫 결제금액 그대로 요청하니 꼭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 저작권이 있는 인물이나 이미지는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원본파일을 재활용하여 생기는 문제에 관해서는 구매자의 책임이 되는 점 명시해주세요!

*수정은 부분수정 1회만 제공되니 신중히 확인 후 말씀해주세요^^

*수정부분이 전체 디자인에 영향을 줄 정도의 약 50% 이상의 변화를 말씀하실때에는 시안요청과 동일하게 보고 위 시안 금액이 제시되니 명시해주세요.




[작업소요시간 안내]


상담 때 작업일과 완료일을 정하며, 사정에 따라 일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순서 : 상담 > 결제 > 자료수신 > 일정공유 > 작업진행 > 중간제작확인 > 완성 

기본순서입니다!




문의 주실 때 이미지나 컨셉 및 구체적인 내용을 주시면 작업 진행이 원활히 진행되며, 설명이 어려우시다면 원하시는 디자인을 캡쳐하셔서 전달주세요^^!




** [자료 전달 시 주의사항, 꼭 읽어주세요!]**


1. 타사의 페이지에서 캡쳐한 이미지 및 저작권이 불확실한 이미지는 절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법 위반 : 자료전달 시 꼭 출처나 라이센스를 확인하시고 전달해주세요. 문제 시 책임은 0610스튜디오에서 지지않습니다!)


2. [0610스튜디오]에서는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이미지 전달시 라이센스 없는 이미지의 경우 꼭 말씀해주세요.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에 대해 별다른 말씀없이 전달해주셔서 사용후 추후에 발생되는 법적 문제는 [0610스튜디오]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0610스튜디오에서는 기본 무료(오픈)폰트를 사용합니다.(배달의민족, 나눔폰트 등)

라이센스가 없는 폰트를 요청하시거나 라이센스가 없는 이미지사용(게티이미지뱅크 이외의 이미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작업을 진행할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4. 제품관련 특수한 이미지 사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해당 이미지는 따로 구매 또는 직접 촬영 하신것으로만 전달을 해주셔야 진행 가능합니다.


 - 나쁜 예 (이렇게 제안주시면 제가 거절할지도 모릅니다ㅜㅜ)

ex) 색상은 빈티지하면서 붉은색 위주로 해주시구요~ 옛날 복고풍느낌 나면서 요즘트렌드처럼 감성느낌나게 해주세요~

(*애매한 조건제안은 작품완성도가 훅 떨어질 수 있으니 원하시는 방향성을 가지신분은 참고본을 꼭 보여주세요.)


딱히 원하는 디자인이 없거나 요구사항이 없는분들은 제가 예시사진을 보여주면서 상담을 진행하니 크게 어려움없이 진행될것이라 생각됩니다.

보여주는 예시사진들은 제가 만든 작업물일수도 있고 검색된 타인의 디자인일 수도있으니 참고 용도로만 봐주세요!


* 전체적인 색상이나 방향은 제작 전 상담때 모두 끝낼것이고 중간에 제가 변경사항이있으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저작권 안내]


- [0610스튜디오] 에서 제작한 페이지 및 디자인 컨텐츠들의 저작권은 [0610스튜디오]에 있으며 소유권은 고객님께 있습니다.

대한민국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으므로 권리자의 승인없이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 완성물들은 [0610스튜디오] 에서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예정이고 원치않으신 분들은 상담때 꼭 말씀부탁드립니다!


- 완성물을 제공받은 후 사용하실때에 최초 의뢰하신 목적 외로 사용시, 또는 제작해드린 상세페이지를 다른 용도로 이용시 법적문제가 발생할경우에는 저작권을 보호해드릴 수 없으니 꼭 의뢰하신 목적으로만 사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제작자의 허가없이 2차 사용시 법적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책임 지지 않습니다.)


- [0610스튜디오]에서는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유료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유료이미지는 2차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꼭! 명심해주세요!!




제작과정은 평균 2일내이며, 제작이 빠르게 진행되면 예상기간보다 빠르게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빠른제작 요구는 불가하며 예상기간보다 빨리받으셨다해서 추가요금을 요청하지는 않으니 걱정마세요^^)

작업시간은 주로 저녁/밤시간대 또는 주말에 진행하며 빠른 연락을 위해 연락처공유합니다! (확실한 구매의사가 있는분들에게만 드립니다. ex. 다른곳도 문의줘보고 골라보려구요 연락처먼저 알수있을까요? 라는 문의는 거절합니다!)




* 환불 및 취소는 크몽정책에 따라 진행하겠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스타일
사진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20,000원
디자인
포스터/전단지 원하는 대로 디자인해드립니다
원본파일 제공
시안개수1개
작업일2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1. 파일 접수 후 주문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출력물의 색상은 모니터에서 보이는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출력 후 발견되는 문제점 및 오타는 책임지지않습니다! 그러니 꼭 시안받은 후 꼼꼼히 읽어주시고 체크해주세요~ 수정은 1회만 적용되며, 수정 진행 시 완성작에 50%이상의 변형이 될 경우 재주문과 동일하게 보고 재구매금액이 붙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aewo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