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다른 서비스 신청하러 가기]

블로그


배포

 https://kmong.com/gig/196675

언론보도 뉴스송출

https://kmong.com/gig/180933

검색어 키워드 등록

https://kmong.com/gig/180930

다음블로그 최적화 노출

https://kmong.com/gig/179474



블로그 방문 체험단 비싸게 진행하셨었죠?


업체를 통해 하는 체험단의 경우 마진을 남기기 위해 금액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프리랜서로 일하기 때문에 보다 싸게 모집이 가능합니다.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은 친절하게 a to z까지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방문체험뿐만 아닌 배송체험도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체험단 퀄리티가 떨어지느냐?


일일방문자 200명~10000명을 보유한 블로거를 선정하여 서비스 제공, 체험 후기를 작성할 수 있도록 진행해드립니다. 추가로 필요하시다면 키워드 설정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포털사이트의 제제로 인해 비공개처리되는 게시물에 대해서는 재모집이 불가능하고, 이로인한 불이익 또한 책임지지않습니다.

*체험단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취소되는 건에 대해서는 재모집이 가능하지만, 업체측 사정에 의해 취소되는 경우 재모집이 불가능합니다.

*체험단 모집시 체험을 진행했던 적이 있는 체험단의 경우 리뷰 후 3개월 이후라면 재체험을 할 수 있도록 모집하고 있습니다.

*체험단과 업체측의 불화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양측에서 해결하셔야 합니다.

*환불 진행시 크몽수수료 20%제외한 금액으로 환불되는점 양행 부탁드립니다.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매장 방문형 체험단 모집



1팀 13,000원



10팀 모집시: 120,000원



30팀 모집시: 300,000원



진행 과정

1.크몽 상담 -> 2.크몽 결제 -> 3.작업 전 요청사항 제출 -> 4.체험단 등록 상담 -> 5.체험단오픈 -> 6.당첨자 발표 -> 7. 업체방문 -> 8.리뷰 작성 -> 9.결과 보고 -> 10.체험단 종료  

*제공내역이 많을수록 일방문자수가 높은 분들로 섭외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Q. 키워드는 어떻게 선정하나요?

저는 마케팅 대행사에서 4년간 일해왔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체험단 진행시 최적의 키워드를 선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저만의 키워드 전략을 제안드리겠습니다.


Q. 체험단 선정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방문자수, 블로그 관리, 전문성, 과거 후기작성 퀄리티"등을 직접 확인하여 선발합니다.


Q. 포스팅된 작업물 보존기간 및 삭제여부

포스팅 후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 1년간 삭제되지 않습니다. 1년 이후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Q. 어느정도 규모의 블로그에 포스팅 되나요?

일 방문자 200명 이상의 블로거를 모집하여 포스팅 될 예정입니다.기존에 방문체험단을 비싸게 주고 했던분들이라면 꼭 진행해보세요!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되실겁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크몽 상담

2.크몽 결제

3.작업 전 요청사항 제출

4.체험단 등록 상담

5.체험단오픈

6.당첨자 발표

7.업체방문

8.리뷰 작성

9.결과 보고

10.체험단 종료 *제공내역이 많을수록 일방문자수가 높은 분들로 섭외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업종
미용·뷰티
여행·숙박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학원·교육
예술·스포츠·여가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금융·보험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상업적 사용 여부
추가 비용 청구
체험단 방식
배송형
방문형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3,000
DELUXE12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방문체험단 1명 모집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고 블로그에 체험 후기를 올려주는 서비스[1명 모집기준 가격] 1건도 진행 가능
방문체험단 10명 모집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고 블로그에 체험 후기를 올려주는 서비스[10명 모집기준 가격]
방문체험단 30명 모집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고 블로그에 체험 후기를 올려주는 서비스[30명 모집기준 가격]
유지 기간(일)
180 일
180 일
180 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블로그체험단리얼리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8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