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해당서비스는 온라인상의 오픈마켓관 공동구매 플렛폼을 대상으로 영업, 업무, CS 등 실제 업무를 지원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오픈마켓 상점 최소 100곳
오픈마켓을 대상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제안하여 동일제품기준 오픈마켓상에서 최소 100곳이상의 상점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판매될수있게 지원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SNS,밴드,카카오,카페 등에서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거래처 총 100곳에 공동구매 진행을 위한 영업, 제안 등 진행하여 해당제품이 공동구매가 진행될수있도록 서비스해드립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770,000
DELUXE880,000
PREMIUM1,200,000
패키지 설명
오픈마켓 판매 상점 대량 확보
오픈마켓 대상 동일제품 기준 100곳 이상 판매할수있는 상점 확보해드립니다.
공동구매 진행업체 제안 및 업무대행
국내 공동구매 관련업체 총 100곳에 상품 제안 및 영업 등 업무대행해드립니다.
오픈마켓 상점 점 및 공동구매 진행
오픈마켓 상점 100곳 판매 및 공동구매 관련 100곳업체에 제안등 업무대행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및 재진행 서비스내의 패키지 내용처럼 한달 동안 2회 수정이 가능하며, 재진행은 업무 시작 후엔 어렵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ughking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