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5)
포트폴리오-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웹사이트 워드프레스 테마 제작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웹사이트 워드프레스 테마 제작
#워드프레스 #퍼블리싱 #웹표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 전문

에이전시에서

5년 동안 근무한 개발자

입니다.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들에게 워드프레스는무겁고 느리다는 편견을 깨뜨려 드리겠습니다.



[제공 서비스]

-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제공- 원하시는 테마(테마포레스트 등) 세팅 작업- 느린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최적화- SEO 최적화- 게시판 설치 및 커스터마이징- 지도 API 작업- 기타 작업

※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주요 워드프레스 포트폴리오]


- 호두과자 프랜차이즈 코코호도 웹사이트 : http://cocohodo.co.kr/- 클라우드&데이터 솔루션 기업 퍼즐시스템즈 웹사이트: https://www.puzzlesystems.co.kr/- P2P투자 플랫폼 맥스펀드: https://maxfund.co.kr- P2P투자 플랫폼 테크펀드: https://techfund.kr- P2P투자 플랫폼 코펀드: https://cofund.co.kr- 보안, 통합관재 서비스 인콘 웹사이트 : http://www.in-con.biz/- 글로벌 그룹 프론테오코리아 웹사이트 : http://www.fronteokorea.com/- 낚시 종합 포털 피쉬앤피플 웹사이트 : http://www.gogofp.com/- 이 외 다수

서비스 제공 절차

1. 상담


제작하시고자 하는 웹사이트에 관한 페이지 수, 기능, 디자인 등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면,

그에 맞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추천해드리거나 직접 테마를 제작을 할 것인지에 대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과정에서 정리 된 내용을 바탕으로 견적 및 일정을 산출해드립니다.



2. 결제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나온 견적 및 일정으로 결제요청을 드립니다.

결제를 해주신 뒤에 서버 정보 및 자료를 전달 주시면 작업을 진행합니다.



3. 1차 결과물


1차적으로 작업물을 마감일에 전달을 드립니다.(혹은 서버에 직접 작업을 해드립니다.)

작업물을 확인하신 뒤, 수정사항이 있으시면 정리를 해서 전달을 주시면 수정작업을 진행합니다.



4. 구매확정


위 과정들을 모두 거친 뒤, 웹사이트를 론칭하고 구매확정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의뢰인께서는 디자인 시안 및 화면설계서(기획서) 등을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위의 자료들이 준비되어있지 않거나, 어떤 식으로 만들어야 될 지 모르시겠다면 참고하시는 웹사이트를 전달주셔서 상담을 진행해주시면 좋습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비영리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커뮤니티 홈페이지
다국어 홈페이지
가격 정보
250,000원
기본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1, 서브페이지 4페이지의 기본적인 회사소개 웹사이트 입니다.
반응형 웹
플러그인 설치3개
페이지 수5페이지
작업일7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Zinu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