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불티나게 팔리는 매력적인 목소리, 성우 알테나 입니다!
의뢰자 님의 사업, 작품을 멋지게 홍보하고 싶으신가요?
알테나와 함께 하면 백전백승!
제시 된 패키지 이외의 요청도 열심히 받고 있으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목적
내레이션
라디오
자동응답메시지
오디오북
TV
더빙
연령대
성인
추가옵션
상업적이용
수정
가격 정보
STANDARD24,000
DELUXE34,000
PREMIUM54,000
패키지 설명
안내멘트 녹음
상업적 용도의 간단한 안내멘트를 녹음해드립니다.(20자 내외)
대사 녹음
광고용 내레이션, 캐릭터 대사 5가지를 녹음해드립니다. (각 대사 당 20자 내외)
내레이션 녹음
짧은 동화나 소설 내레이션을 녹음해드립니다. (원고지 10장 내외)
비압축 포맷 파일 제공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2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진행과정 및 A/S> 1. 의뢰요청 및 견적내기 원하시는 톤, 음정, 속도, 파일형식(wav, mp3등) 을 말씀해주세요. 희망하는 분위기의 작품도 함께 보내주시면 더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본을 검토 후 최종 견적이 결정 됩니다. 2. 녹음진행 녹음이 진행되기 전, 혹은 중간이라도 최대한 원하는 분위기를 설명 부탁드립니다. 차후, 추가 수정이 이루어지는 번거로움과 시간소요를 피할 수 있습니다. 3. 수정 전체 재녹음이 아닌 부분 수정에 한해서만 1차 수정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추가 수정(2차수정) 2차 수정부터 유료로 진행 됩니다. 가격은 요청사항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알테나하모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