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아래 양식은 권장사항으로 전문가님의 서비스에 맞게 추가/ 수정해서 등록 가능합니다.



상담 관련 전문가 소개:


김명준 사주/타로 카운셀러는 현 IT강사이자 타로 카운셀러로써 활동하고 있습니다. 타로 카운셀링을 하기전에는 7년간 선 수행을 하였고 특히 영성/신점능력이 뛰어나, 타로 카운셀링시 예담자의 고민을 본질에서부터 꿰뚫어 보는 통찰력이 뛰어나고, 타로카드를 통해서 지혜와 통찰 그리고 힐링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타로 카운셀러입니다. 또한, 오랜시간 IT강의를 하면서 몸소 터특한 효과적인 전달법을 통해서 예담자가 이해하기 쉽게끔 타로결과를 설명합니다.


전문 분야:

- 사주/타로 카운셀링 및 테라피

- 온라인/화상 사주 카운셀링 및 테라피

- 사주 기반 직업 카운셀링

- 타로 기반 연예/부부관계 테라피


상담 제공 방식:


- 유선 : 상담 가능한 시간은 10:00~22:00 사이 1시간 선택 가능


* 대면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강남역/사당역/종각역/신촌역/이대역/홍대역/건대역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자료는 PT를 통한 사주 결과를 보여주고 필요하신 부분은 필기구를 지참하시어 적어 가시면 됩니다.


상담 비밀보장 안내:


진행하는 사주 테라피는 1:1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특별히 비밀이 노출될 우려는 없습니다.


질문 횟수 및 시간 제한 안내:


질문 시간은 별도로 제공하며 질문 정해진 시간안에 무제한으로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크몽을 사전 연락 수단을 공유합니다.

#2. 김명준 사주/타로 카운셀러가 정해진 시간에 전화 연락을 드립니다.

#3. 사주 분석결과를 전달합니다.

#4. 동시에 유선으로 사주 분석결과에 대한 설명을 진행합니다.

#5. 궁금하신 부분을 질문받고 사주를 바탕으로 적절한 답을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궁금하신 내용에 대한 사전 질문 리스트업합니다.

필요한 내용을 적을 수 있는 필기구를 준비합니다.

진행 방식
화상상담
상담 주제
사주·역학
서비스 옵션
휴일상담 가능
가격 정보
40,000원
전화/카톡으로 사주 테라피 진행
10:00~21:00 사이 1시간
상담 요약 파일 제공
1회 상담시간 (분)60분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파워러닝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