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약은 약사에게

글은 작가에게


마음을 흔드는 글쓰기

 

말로는 청산유수... 하지만 막상 글로 소개하는 건 난감하신가요?

홈페이지, 블로그글, 동영상 스크립트... 써야할 글들은 넘치는데 떠오르는 문장은 없으신가요?

하얀 화면에 반짝이는 커서만 수분 째 바라보고 계신가요?

 

고객의 마음을 흔드는 글쓰기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글쓰기는 따로 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이후 스토리텔링의 원칙은 변함없이 지켜져 왔습니다.

기승전결의 원칙, 플롯의 원칙, 주인공의 대서사 등은 단순히 희곡이나 드라마에만 국한된 이야기가 아닙니다.

단 한 장의 광고에서, 한 컷의 이미지에서도 스토리텔링의 원칙은 적용됩니다.

 

20년 간 취재, 기사, 편집, 에세이, 광고카피 등 다양한 분야의 글작업을 해왔고 희곡으로 등단, 극작가이자 뮤지컬 작가로 활동 중인 현직작가 겸 출판스타트업 대표가 직접 작성하는 글쓰기!

공모전 3관왕!_ 등단 1회, 공모전 대상 수상 2회

출판콘텐츠제작지원작 선정_ 기획, 편집도서 3권

보유 출판사 스타트업지원사업 선정_ 홍보, 마케팅비 지원 선정

발간 저서 8종

각색 저서 3종

베스트셀러 도서 2종

삼성그룹 경영철학영상 등 300개 이상의 영상시나리오 작업

사업계획서 10회 이상 선정_ 사회적기업, 우수사례 등에 관한 사업계획서(컨설팅 진행) 선정

브랜딩 및 사업진행

뮤지컬, 연극 등 창작 작품 공연 10여회!!

 

이제 더 이상 하얀 화면을 두고 망설이지 마세요.

두서없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 스토리텔링 전문가에게 당신이 전하고픈 이야기를 전달하기만 하면 되니까요.

 

각종 콘텐츠(카드뉴스, 영상 스크립트, 기타 글 작업 가능)를 콘텐츠를 담는 그릇에 맞게 기획, 구성, 작성해 드립니다.


1) 스탠다드 서비스

기획, 구성이 완료된 원고를 다듬어 최적의 원고로 만들어 드립니다.

* 결제 전 사전협의 필요합니다.


2) 디럭스 서비스

아무것도 쓰신 글이 없다고요?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약은 약사에게, 글은 작가에게 맡기면 되니까요. 두서없지만 찰떡같이 알아듣는 현직작가에게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원하시는 글의 목적에 맞게 작성해드립니다.

* 결제 전 사전협의 필요합니다.


3) 프리미엄 서비스

 사업계획서, 브로셔, 영상 스크립트,  책 발간 등 목적에 맞는 각종 원고 작성 도와드립니다.

* 결제 전 사전협의 필요합니다.


상세서비스 내용

- 모든 서비스는 A4 1장 기준입니다. (글자크기 11 / 자간 160%)

- 사전협의 후 가격조정 가능합니다.

 

작업 과정

제작 의뢰 – 설문시트 발송 – 결재 – 작업진행 – 결과물 발송 – 수정사항 체크 – 최종 작업물 확인


작업 시 필요사항

제품, 서비스 혹은 기타 표현하고자 하는 모든 주제에 대해서는 의뢰인이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스토리텔러는 해당 주제를 가장 잘 표현하는 방법을 알 뿐이니까요. 작업을 시작하기 전 보내드리는 설문시트를 작성해주시고 이를 구체화하기 위한 다양한 자료들(이미지 포함)을 보내주세요. 당신이 원했던 글을 만들어 드립니다.


스크립트, 시나리오 외 다양한 글쓰기 가능합니다. 세부사항은 문의해 주세요.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별도 문의해 주세요.

https://kmong.com/gig/162996 에서 화이트애니메이션 제작 진행도 도와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제작 의뢰 – 설문시트 발송 – 결재 – 작업진행 – 결과물 발송 – 수정사항 체크 – 최종 작업물 확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400,000
PREMIUM3,000,000
패키지 설명
영상 스크립트 작성
(기획, 내용이 완성된 원고에 한합니다.) A4 한 장 이내
영상 스크립트 기획/작성
(기획부터 구성, 작성까지 포함합니다.) A4 1장
원고 작성(책 작업 포함)
원고작성에 관한 모든 내용 맞춰드립니다.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4일
6일
12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횟수] - 무료 수정은 2회입니다. 이후 추가 수정에 대해서는 일정비용이 발생됨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재진행] -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개니즈에 맞춰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나무콘텐츠랩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