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저희는 아이들이 보다 창의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교육에 IT를 접목하여 새롭게 재탄생한 저희만의 독자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저희가 개발한 그리고 개발중인 프로그램 소개입니다.


1. BR (Book Reality) - 수학동화

BR은 북리얼리티의 줄인말로, 작가의 생각과 경험을 간접체험할 수 있는 책을 보다 직접적으로 가상현실 속에서 체험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들은 VR 기계를 쓰고 스토리(세계과)의 주인공이 되어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고 책을 몸으로 읽어나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BR의 대표작으로는 정완상교수님의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수학책>, <수학탐정 매키와 누팡의 대결>, <솔티옹 오염사건> 이 있으며 보통 2개월마다 프로그램 한개씩 개발중에 있습니다.



2. WAA (We Are Assistant) - 과학/위인/발명


WAA는 티비프로그램 "나가수(나는가수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역사/교육 프로그램입니다.

VR교육의 고질적인 문제인 주인공이 나 일 수밖에 없다는 문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위대한 발명가 혹은 위인들을 스토리의 주인공으로 두고, <나> 는 그들의 수석 조수가 되어 그들이 무언가를 생각하고 개발해나가는 과정을 바로 옆에서 지켜본다는 컨셉을 갖도록 만들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하늘을 지배한 라이트형제>, <밤을 밝힌 에디슨> 등이 있습니다.


Player(플레이어)는 라이트형제의, 에디슨의 수석 조수가 되어 각각의 발명품에 들어가는 기술들을 배우고 심부름등을 하며 같이 발명품을 만들어나가면서 그 원리와 구성을 배우게 됩니다.


3. History VR : HR - 역사


백전백승 이순신의 위대한 업적은 한국인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겠지요? 그렇다면 이순신은 대체 얼마나 강했을까요?


세종 30년, 물밀듯이 몰려오는 여진족을 격파한 신기전! 그 화력은 얼마나 강했을까요?


저희는 관점을 한 번 바꿔보았습니다.


"이순신에게 당하는 일본군은 이순신이 얼마나 무서웠을까..?"


"여진족들은 로켓처럼 날라오는 무수한 화살들이 얼마나 무서웠을까?"


저희가 만든 전쟁으로 배우는 역사VR의 대표작은 다름아닌 <한산도 대첩> 입니다.


조선 수군을 추격하다가 학익진에 처참히 당하는 왜군의 입장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왜군이 처참하게 이순신에게 당하는 모습을 보면 가끔 무섭기도 하고 통쾌하기도 할 뿐더러 심지어


수없이 날아오는 포탄이 무섭기도 합니다.


기타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대한 설명은 blog.naver.com/studykoi 에 방문해주세요~

(AR 사칙연산 게임, VR 수학게임, 키오스크 수학 게임 등...)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2,500,000
DELUXE4,000,000
PREMIUM7,000,000
패키지 설명
콘텐츠 개발
시나리오, 리소스를 제공받고 VR/AR 프로그램 개발을 해드립니다.
기획 및 개발
캐릭터 등 리소스를 제공받고 VR/AR 프로그램 시나리오 기획과 개발을 해드립니다.
All in One
프로그램 기획, 리소스 제작, 개발 모두 해드립니다.
수정 횟수
3회
4회
5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빠른 작업
수정 및 재진행
1. 초보자를 위한 VR프로그램(+장비) 구매 및 설치 도와드립니다. 2. 개발 완료된 콘텐츠에서 버그 발생시 무료로 AS 해드립니다. 3. 프로그램 규모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기획 or 개발이 들어가는 순간부터 환불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엔에이랩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