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저작권/공문서위조 부정행사 등 법에 위반되는 작업은 절대! 해드리지 않습니다.

*결제 /1:1문의 전 꼭! 상세 공지사항 진행안내 숙지부탁드리겠습니다.

※주의! 모니카디자인은 텔레그램을 통한 거래는 절대 하지 않습니다. 모니카디자인을 사칭한 텔레그램 운영자와의 직거래로 인한 금전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가격

- STANDARD : 5,000원 / 인물보정 얼굴만 (잡티,얼굴) 5장

얼굴+잡티만 진행해드립니다.


- DELUXE : 10,000원 / 인물보정 (잡티,얼굴,몸매) 5장

얼굴잡티/톤보정/몸매 진행해드립니다.


- PREMIUM : 13,000원 / 제품,인물 누끼작업 5장

제품 누끼 작업만 진행해드립니다.




쇼핑몰 대량가격 100장 이상부터 가능


- 인물보정 대량작업시 1장당 2,000원

(인원 2명 초과일 경우/ 인원수당 500원씩 추가)

얼굴라인, 몸매보정, 피부보정, 배경 보정, 바닥 정리, 다리길이 조정 등등


- 제품,인물누끼 장당 1500원~5000원

복잡한 사물(복잡한 부분이 많을 수록 가격은 5000원 까지 올라 갑니다.)

사람 누끼(머리카락과, 인원수가 많아지면 가격이 올라 갑니다.)

-5000원~



* 합성은 추가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복잡하느냐, 복잡하지 않으냐에 따라 다르며 기본은 만원입니다.


* 작업일은 보통 결제 후 다음날부터 주문 순차적으로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빠른요청 추가금 10,000원 추가부담해주시면 당일작업으로 진행도와드립니다.


* 대량 주문건이신분들은 넉넉하게 날짜를 잡아주세요.

50장은 일주일, 100장은 이주일이내 소요됩니다.


작업진행과정

1:1 상담문의 > 견적서안내 > 주문결제 > 작업진행 > 결과물발송 > 수정건요청확인 > 작업물발송 > 구매확정



---------------------------------------------------------------------------------------


> 작업 진행 중 연락두절되시면 안돼요!!

급하시다고 레퍼런스 요청건만 보내주시고는 연락없으신 분들이 많으세요!ㅠㅠ

- 기간에 맞춰 수정건까지 포함하여 지속적으로 피드백 연락이 되야하기때문에 연락이 없으시면 안돼요! 작업기간이 초과될까지 (판매자 패널티먹습니다ㅠㅠ) 연락이 없으실경우 수정건 무료진행(x) / 상의없이 임의로 발송처리되는 점 참고 및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불가

* 저희는 신속한 작업 진행과 상담내역 기록을 위해 메세지로만 상담 드리고 있습니다. 상담하고 싶으신 내용을 기재하셔서 메세지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 연락처 및 주소 연락하는 등의 부분은 크몽에서 판매자에게 엄격한 제재를 가하고 있어 개인 연락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시 꼭! 참고해주세요! 안그럼 추가비용 발생됩니다!


원하시는 스타일을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시면 최대한 맞춰서 작업해드립니다.

- 설명해주신 대로만 작업해드리는 부분이니, 꼭!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세요!

- 원하시는 부분 표시해주시거나, 참고 사진 및 사이트(캡처, 링크)로 주시면 더욱더 좋습니다.


1회 무료 수정 가능하지만 요청사항에 아래의 예시처럼

디테일하게 말씀해주시지 않으실 경우, 1회 수정요청 5,000원 발생됩니다.


예) 자연스럽게 해주세요. (X) / 눈 크기, 주름 제거, 머리 스타일변경(X)


얼굴 코 옆부분 잡티 가려주세요. (O)

눈 크기 크게 해주시고 살짝 내려주세요. (O)

얼굴 팔자 부분과 눈주름 지워주세요. (O)

머리 조금 허전한 부분 채워주세요. (O)


- 결제 후 추가되는 옵션에 맞지 않는 무리한 작업 요청 시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 고화질, 고해상도의 사진으로만 보내주세요.

(핸드폰 사진은 살짝 퀄리티가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 색감은 원본 조명이 강할 경우 보정이 살짝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문의하시는 원본 파일의 해상도가 높을수록 더 디테일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 보정 원하시는 이미지 파일을 사전에 보내주세요.

견적을 내드리기 위해 대략 어느정도 가능할 것같다 라는 선에서

견적 내드리고 진행 가능하다고 말씀드립니다. 

작업은 진행중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꼭 공지사항 먼저 꼼꼼히 읽어주시고 디테일하게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사진 해상도와 요구사항에 따라 의뢰금액이 상이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작업들어가기 전 저의 공지사항 꼭 참고부탁드려요

- 요청부분 디테일하게 전달해주세요.

- 고화질 고해상도의 사진으로 전달해주세요!

- 색감은 원본 조명이 강할경우 보정이 살짝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수정사항은 1회무료, 2회이상 추가비용 청구됩니다.

- 작업일은 주문접수 후 다음날 오후 5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당일요청하실경우 바로 말씀해주시면 추가결제창 열어드립니다.

- 작업이 들어가면 취소/환불 불가합니다.

- 결제 후 순차적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어서 기본 1-3일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편집유형
리터칭
리사이징
이미지복구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0,000
PREMIUM13,000
패키지 설명
인물보정 얼굴만 (잡티,얼굴) 5장
얼굴+잡티 얼굴만 진행해드립니다.
인물보정(잡티,얼굴, 몸매) 5장
얼굴잡티/톤보정/몸매 중 진행해드립니다.
제품,인물 누끼작업 5장
제품,인물 누끼작업만 해드립니다.
상업적 이용 가능
이미지 장 수
5 장
5 장
5 장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시안을 확인하시고 마음에 드신 경우만 비용협의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최초 요청범위 이외 혹은 1회를 초과한 수정요청시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안검토/시안확정을 면밀히 해주시고 주문을 진행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 맞춤옵션 / STANDARD / DELUXE / PREMIUM 패키지 모두 1회 무료 수정가능합니다. (단, 발송중일경우에만 가능) 작업완료 후 결과물을 보내드리며, 수정 원하시는 부분 있으시면 1회까지 무료로 수정작업 진행해드립니다. - 구매완료 후 수정요청하실경우 10,000원 요금이 부과됩니다. (장수무관) - 수정은 보통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급한 수정건은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전달된 작업물은 확인은 필수 사항입니다. (수정작업 완료 후 발견되는 1회이상 무료수정요구 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 원하시는 수정 부분을 명확하게 제시해주셔야만 수정없이 한 번에 만족스런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시안 및 포트폴리오는 받아볼 수 없나요?
고객님의 시안 테스트를 확인하실 경우 선입금제 시안 테스트 비용 5,000원이 추가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모니카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