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알터메이븐은 치과, 메디컬 및 코스메틱 등 의료기기 산업 뿐만 아니라 건설, 시스템 산업 등의 전문적 마케팅 Support를 위해 10년이상 경력의 인재들이 모인 Group입니다.


다년간 쌓아온 Knowledge를 바탕으로 국내, 해외 유수 메디컬 및 전문 산업 기업들과 Co-Work하고 고민하며

고객들의 3D Imaging, Video, Design 부터 Print까지 최고의 Marketing Material을 책임져 드리고 있습니다.

-

병원, 치과, 피부/성형 클리닉, 의료기 제품, 기업 홍보, 세미나,환자 상담용, 세미나 등에필요한 2D/3D 영상 및 이미지 제작해 드립니다.


진행방법

1. 제품 / 사업내용 / 경쟁업체 / 타겟 등 홍보물을 만들고자하는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세요.

2. 촬영이 필요하거나 단순한 편집/자막의 경우 별도 문의 주세요.

3. 의료분야에 따른 Surgery Process를 기반으로 진행되기에 상담/미팅이 필수입니다.

4. 기본적으로 IGS파일 제공으로 2D/3D 제작하며, 모델링 필요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5. 회사 혹은 브랜드 로고 원본 파일을 제공해주세요.

6. 원하시는 벤치마킹할 자료가 있으시다면 공유해 주세요.

*꼭 결제 전 문의, 메세지로 상담 받으신 후 거래 진행 부탁드립니다.


품목별 비용

1. 제품 설명 영상 (Product Specification)제품의 특장점을 설명하는 영상으로 전시/홍보/영업/세미나 활동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2,500,000원 ~ 4,000,000원


2. 제품 사용 영상 (Product Surgery Process)제품의 술식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영상으로 환자상담/전시/세미나/영업/Hands-on 활동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3,500,000원 ~ 6,000,000원


3. 브랜딩 홍보 영상

브랜드와 스토링텔링을 가미한 기업 및 제품 홍보 영상으로 전시/홍보/SNS 등 활동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3,800,000원 ~ 5,500,000원

영상 완성후 FHD(1920p)의 원하시는 코덱 압축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

최종 확정하신 1건의 저작권은 고객님께 귀속되며 2차 창작물에 대해서는 아래 비고를 확인 부탁드립니다.일정은 작업량과 난이도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또한 최종 완료 건의 경우 AlterMaven의 포트폴리오로 샘플편집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사업발전에 알터메이븐이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고

-디자인에는 기본적으로 무료서체로 작업진행을 합니다. 유료서체 사용시에는 저작권 문제로 별도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유료서체는 2차 창작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에 사용되는 유료이미지의 경우 2차 창작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AlterMaven의 다른 서비스

인쇄 홍보물 제작: https://kmong.com/gig/162605

C.I. / B.I. 로고 제작: https://kmong.com/gig/162594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2,500,000
DELUXE3,600,000
PREMIUM4,500,000
패키지 설명
제품 설명 영상
제품의 특장점을 설명하는 3D 영상입니다. 전시/홍보/영업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영상
술식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3D 영상입니다. 환자상담/전시/영업/세미나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딩 홍보 영상
브랜드와 스토리텔링을 가미한 기업 및 제품 홍보 영상입니다. 홍보/전시/SNS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경음악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14일
21일
21일
러닝타임 (초)
90 초
120 초
180 초
러닝타임(초) 추가
수정 및 재진행
1. 제작중인 영상에 한하여 컬러 변경, 서체/이미지/텍스트 교체, 일부 모션 변경 등은 간단한 수정으로 원하시는데로 진행해드립니다. 2. 전체 타임라인 배열, 새로운 모델링, 새로운 모션 등 전반적인 수정이 필요한 작업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기본적으로 수정은 2회-3회 제공되므로, 디테일한 시안 검토하시어 수정 요청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lterMave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