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크몽에서 유튜브 / SNS 기획 / 대본 서비스를 시작한지 5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크몽에서 연결된 고객들의 작업을 400건 이상 수행했습니다. 단골도 많이 생겼고요. 상품/행사/스포츠/기술/애니매이션까지 다양한 작업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좋은 대본과 기획을 제공하는 멋진 서비스가 되도록 계속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저는 20여년간 드라마 연출과 시나리오 창작, 크리에이티브(스토리) 디렉팅을 해왔습니다. 수많은 드라마 /시나리오 작가들과 대본을 썼습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대학과 아카데미에서 스토리텔링에 관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 기업 지자체 스토리 전문가로서 2001년 벤처기업, 2007년 스토리 기획 전문회사,   2018년 스토리 플랫폼 스타트업을 창업했고 여러 기업의 브랜드와 제품의 스토리텔링 기획을 맡아왔습니다. 지자체의 스토리텔링 프로젝트에도 전문가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 SNS 마케팅 시대가 열리면서 어떤 분들은 홍보 영상 기획에 대한 고민을, 어떤 분들은  스토리텔링에 대한 고민을, 또 어떤 분들은 대본 작성에 대한 고민을 말씀하십니다. 제 서비스는 이런 고민을 함께 해드리며 가장 적절한 대안을 찾아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패키지1의 경우,


이미 영상의 기획이 끝나고 촬영한 홍보 영상을 보여주시거나 의뢰인이 작성하신 대본 초고를 주시면 장당 5만원(A4 용지 1장당 러닝타임 1-2분 / 글자 크기 11)에 차별화되고 맛깔스러운 대본을 써드립니다. 이 작업은 단순한 대본 작업에 해당합니다. 기획부터 구성까지 해야할 경우는 패키지2를 먼저 구매하시고 패키지1을 추가로 구매해주십시오.



* 패키지2의 경우,


제품이나 서비스의 정보만 제공해주시고 영상의 기획과 구성까지 저에게 의뢰하시는 경우입니다. 장당 10만원(A4 용지 1장당 러닝타임 1-2분 / 글자 크기 11)에 의뢰인이 원하시는 기획에 따른 방법을 제시하고 대본을 작성합니다.  



* 패키지3의 경우,


온라인으로 SNS 홍보 영상의 기획에 대한 스토리텔링 전략 수립을 도와드립니다. 컨설팅 시간은 90분 기준 15만원입니다. 의뢰인들께서 사전에 자료를 주시고 통화로 설명해주시면 제가 의뢰인이 요청하신 방향으로 충분히 리서치하고 난 후에 미팅 시간을 잡습니다. 사전에 자료를 충분히 주실수록 더 효과적인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SNS/홍보 영상을 기획하시는 마케터나 스토리텔링 기획자들에게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이후 대본 작성까지 의뢰하실 경우 패키지1을 추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면 컨설팅 시간 60분 초과시 시간당 10만원의 컨설팅 비용이 추가됩니다.



*그외


1. 대면 컨설팅은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2. 영상 기획과  대본을 모두 원하실 경우, 비용은 15만원*대본 매수입니다. 대본 1매는 영상길이로는 90초 기준입니다. 


2. 기획이 완료되어 대본 초고가 있거나 영상 편집본이 있는 경우라면 5만원*2매(3분)=10만원입니다.


* 최종 작업본은 Video(Cut구성,자막) /Audio(나레이션,인터뷰)로 구성된 입체적이고 구체적인 영상 콘티 대본입니다.


* 서비스 완료후 원하시는 경우 30분 이내의 통화로 대본/기획의 내용을 충분히 설명해드립니다.


* 의뢰인의 수정 요청으로 인해 대본 분량이 늘어날 경우 증가분량만큼 추가로 비용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 패키지1이나 패키지2를 구매하시고 온라인 미팅을 추가로 원하실 경우 패키지3을 추가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 서비스 구매전 메일이나 모바일 연락처를 요청하지 말아주십시오.

크몽 정책상 전문가와 의뢰인 모두가 패널티를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 포트폴리오는 제 레슨 분야 서비스에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먼저 작업을 위한 기초 자료를 보내주시면 사전 검토후 작업 가능여부를 알려드립니다.

2. 작업 마감 기한과 작업 비용을 협의한 후 사전결제를 합니다.

3. 결제 완료후 연락처를 주고 받고 작업 전 유선회의를 진행합니다.

4. 마감기한내에 작업물을 발송해드리고 수정 피드백을 받습니다.

5. 수정이 완료되어 완고를 전달해드리면 구매확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부분적이고 사소한 수정은 1회 수정에 포함되지 않고 완료시까지 해드립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0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SNS 홍보 영상 대본 작성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홍보 영상의 대본을 써드립니다 (A4 1장당)
SNS 홍보 영상 스토리 기획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홍보영상의 스토리를 구성/기획해 드립니다. (A4용지 1장당)
SNS 홍보영상스토리텔링 온라인컨설팅
SNS/홍보영상 기획에 대해 온라인으로 컨설팅해드립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0회
작업일
3일
3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1. 수정은 1회에 한합니다. 작업 전에 기획 의도와 용도를 충분히 설명해주십시오. 2. 무상 수정은 부분적인 대사와 지문 수정에 한정합니다. 3. 최초 합의했던 기획 방향과 전혀 다른 방향으로의 수정을 요청하실 경우 서비스를 재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선샤인1206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3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