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설명


안녕하세요, 웹 개발 전문가 입니다.


설문조사 홈페이지, 박물관 홈페이지, 와인 셀러 홈페이지 등 간단한 웹 어플리케이션 부터 서비스까지 제공가능합니다. 저희 서비스는 틀에 박힌 개발보다는 의뢰인이 필요하신 서비스를 처음부터 고민하여, 의뢰인 분과 함께 해결해내가며 서로의 성장에 중점을 둔 나선형 성장 개발을 추구합니다.


본 서비스는 1인 개발자 또는 여러 개발자가 제공합니다.본 서비스의 전문가 들은 빅테크기업, 스타트업 등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법인, 공공기관(서울시 산하기관), 개인사업자 등 들과 일을 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전문적인 개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사항


PREMIUM 은 작업 월 단위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유의사항


1. 크몽 외로 결제를 요청드리는 경우는 없습니다.

2. 보편적인 관념에서, 도박, 주식, 코인 등의 사행성 조장을 하는 웹페이지는 의뢰받지 않습니다.

3. 불법적인 웹 페이지는 의뢰받지 않습니다. (저작권 침해, 사생활 침해, 성적인 저작물 등)


서비스 제공 절차

1 상담

- 의뢰인 분은 상담을 통해 서비스의 진행 유/무를 결정합니다. 상담에는 별도 비용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일반적으로, 서비스에 대한 기획서 및 제안서를 요구 할 수 있습니다.

- 진행한다고 판단을 하시면, 본 판매자는 서비스에 대한 제안서 및 안내서를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참여인원, 작업 요소, 비용, 호스팅, 의뢰인 께서 관리해야할 호스팅에 대한 안내사항 등)


2 결제

- 의뢰인 분이 결정하시면, 작업 진행을 위해 결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의뢰인 님의 구매 프로세스에서, 결제가 불가한 경우에 대해 중간확인 단계에 결제를 연기시켜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중간확인 단계 첫번째에 금액의 일부는 합의에 의해 요구 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 연기된 경우, 상호 신뢰를 위해 의뢰인 님의 인증을 요구드릴 수 있습니다.

(예, 중도에 작업물을 확인하지 않아서, 공공기관 특성상 결재를 올릴 수 없습니다.)


3 중간 확인 단계 (---)

- 일반적으로, 의뢰인 께서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용도의 호스팅 웹 페이지를 별도로 제공합니다.

- 일반적으로 의뢰인 -> 디자이너 -> 퍼블리셔 -> 개발자 로 통하는 업무 프로세스 상 의뢰인 분 또는 개발자에게 큰 업무 부하가 있습니다. 중간마다 꾸준히 확실하게 검토하시어 프로세스 앞 뒤로 진행 상황을 공유하여, 책임소지와 결과물의 불확실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추가적으로, 결제가 일어나지 않았거나, 추가 결제가 필요한 경우 일부에 대해 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최종 및 테스트 기간

- 해당 단계는, 의뢰인, 디자이너, 퍼블리셔, 본 서비스 개발자 들의 주체로 구성되어 서비스의 이상한 점이나, 기획 단계에 고려되었으나 반영되지 않았거나, 의도치 않은 동작을 하는지에 대한 테스트 기간 및 최종 구매의사결정 단계입니다.

- 수정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에 대해 구매확정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5 구매확정

- 구매확정.


수정에 관한 사항

개발로 구현하기 전에, 기획을 수정하거나 디자인을 변경하는 것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다음은 예제 입니다.

- 기능이 거의 없는 UI 버튼 추가, 간단한 기능 추가 범위로 수정

- 간단한 디자인 레이아웃 수정 또는 기존 기능에서 일부 간단한 기능 변경


다만, 변경사항이 설계나 구현에 큰 영향을 미칠 때 추가적으로 합의해야합니다. 예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관리자 권한, 사용자 인증, 결제 등의 기능

- 호스팅 변경 등


의뢰인은 개발이 시작된 경우 또는 중간단계, 테스트 기간때 수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전문가는, 수정요청으로 인해 작업 기간 또는 비용이 추가된다고 판단할 경우, 추가 비용에 대해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은, 영향도, 난이도, 작업 참여자 수, 기간에 비례할 수 있습니다. 또, 타 전문가(디자인, 퍼블리셔)의 컨펌이나 도움이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의뢰인께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서비스에 대한 기획서 및 제안서


기획서나 제안서를 제공해주시면, 서비스 제공 전문가 들의 이해를 도울 수 있고, 서비스 진행의 유/무(서비스 제공 가능함의 척도)를 결정할 때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서비스 제공의 기준점(수정 또는 분쟁에 대한) 등 에도 도움이 됨에 따라 간단하게 작성하여 슬라이드 형식으로 제공 부탁드립니다.


2 디자인 작업물과 퍼블리싱(필요시)


본 서비스의 전문가 들은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디자인이 필요한 경우 크몽 내 타 서비스의 디자이너 분을 섭외하시어, zeplin / figma 작업물을 제공해주셔야합니다.


또한, 전문가 들은 일정 수준의 퍼블리싱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진실하게 크몽 내/외로 타 판매 서비스의 퍼블리셔 분들보다 전문적이진 않을 수 있습니다.

의뢰인 분은 보다 질높은 서비스 제공을 염두에 두고 있으시다면, 직접 준비하신 퍼블리셔/ 퍼블리싱 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GUI
개발 언어
C#
CSS
HTML
Java
Node.js
Python
TypeScript
라이브러리
React
프레임워크
.NET
Bootstrap
Electron
Express.js
Flutter
Material-UI
Next.js
WPF
데이터베이스
MariaDB
MongoDB
MySQL
NoSQL
Redis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660,000
DELUXE3,300,000
PREMIUM11,000,000
패키지 설명
전문가 1인/어플리케이션
간단한 용도로 만드는 어플리케이션 2~3 페이지 또는 동일한 여러 페이지 호스팅 비용 별도
전문가 1~3인/어플리케이션
간단한/상업적 용도로 만드는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적용 동일한 여러페이지 DB 연동 호스팅비용 별도
전문가 3~5인/어플리케이션
중급/상업적 용도로 만드는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적용 상세한 여러페이지 DB 연동 호스팅비용 별도
소스 코드 제공
코드 구조 주석
-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4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kimchicod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