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6)
포트폴리오-피아노세상 홈페이지 구축
피아노세상 홈페이지 구축
#워드프레스 #WordPress #웹사이트 #홈페이지 #피아노 홈페이지제작 #웹디자인 #반응형웹 #최적화홈페이지 #seo #검색엔진최적화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크몽에서 seo에 기반한 검색엔진최적화전문가로 활동하는 PRIME전문가 입니다.

https://kmong.com/gig/93732 (전문가 확인하기)


검색시 키워드노출이 잘되게 하기 위한 검색엔진최적화 홈페이지 / 사이트제작 서비스와 함께,


도메인 + 호스팅 + SSL설치대행.

워드프레스 기본설치 함께제공.

도메인 호스팅 SSL 구매비용별도.

(신규서비스)


+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 세팅.

라이센스 테마 차일드 테마 / SEO 케시 엘리멘토 편집기 상담 연락처양식 게시판 댓글 회원 관리 플러그인

등.


+


사이트제작 + 검색엔진최적화 SEO

원페이지(렌딩페이지)사이트제작 + 검색엔진최적화.(기획상품)


위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


7년동안 소셜과( 페이스북 facebook / 인스타그램 instagram 등 )을 이용한 마케팅을 학습해왔으며, 바이럴(블로그 등) , 카카오스토리 채널마케팅 , 스토어 팜 등 카페24 검색등록 개인 독립몰 홈페이지제작 후 검색엔진 관련 검색등록 등 다양한 분야를 학습하여 누구와 대화를 해도 아니 박사와 대화를 해도 로직에 대해 절대 뒤지지 않는 실력을 갖추었다 자부합니다..


이미 7년전 소셜과 바이럴을 이해하고, 플렛폼을 이해하며. 로드맵을 직접 손으로 그려가며 학습해 오고 또 학습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7년전 잘 그리지도 못하는 그림실력으로 마인드맵을 그렸던 실제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그때 시작시기에는 정말 암울하고 앞도 가름하기 어려운 상태였으나 이제 그 그림을 90% 실제 실력으로 키웠다 자부합니다.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를 만들고, 쇼핑몰도 구축할줄알며, 간단한 코딩과 디자인 자격증도 습득하였습니다.


블로그포스팅 등 포스팅관련 로직설계와 블로그체험단 지원작업도 가능합니다.


가장중요하며, 가장 기본이 되는 키워드 추출하는 방법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지도를 이용한 지도등록 등 네이버 사 수업을 몸으로 익혀 이젠 하나가 될 정도로 전반적인 로직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본을 잘 만들어질수 있도록 잘 정리해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제 일처럼 열심히 성실히 잘 노출될수 있도록 잘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사이트명 title 사이트설명 description Open Graph 설명 제목 등 완벽히 구현해

드리겠습니다.


최적화노출 은 위 사항들을 잘 처리한 후 진행하셔야만 큰 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위 사항들을 외면하면 뿌리없는 마른나무에 물을주는 격이니 절대 소홀히 하여서는 안되는점 참고 바랍니다.


윅스 로 제작한 윅스홈페이지 wix 홈페이지 제작과 SEO 등록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윅스 wix 홈페이지는 구글에 친화적인 사이트이니 구글노출과 함께 구글순위를 높이시려는 분들께도 많은도움이 되십니다.


좀더 조언을 드리면 윅스보다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가 장기적인 상황을 고려하신다면 더욱 효과적인 사이트인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홈페이지 를 제작하는데 검색을 외면하고 작업할 수 없기에 검색관련 기술은 당연히 보유해야되니

나만의, 내 회사의 웹사이트 구축을 원하신다면 언재든지 문의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는 순위(상위)노출보장 등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문의시 순위(상위)노출 문의는 자제하여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상의노출에 대한 궁금증은 구매시 실속있고 깨알같은 팁을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지식과 노하우 경험을 겸비한 실력을 보유하여

순수 수작업 만을 하고 블로그 등 지수가 높은 분들과 서로서로 도와가며 업무를 진행하는일들도 합니다.



___알려드립니다.___

1.검색엔진최적화 seo 전문가가 작업하는 모든 워드프레스 테마정식라이센스 를 지원합니다.

다만 작업 환경이나 구매자의 요구, 또는 기능에 따라 유료플러그인을 구매하여야 될 수 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2.검색엔진최적화 전문가가 작업하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제작에 쓰여지는 모든 이미지는

세계최대 이미지사이트, 게티이미지 정식라이센스를 보유하여 사용하므로, 업체저작권에 걱정없습니다.

아울러 1억개 이상의 방대한 컨텐츠로 만들어내는 디자인퀄리티를 자랑합니다.



___최적화홈페이지란?___

제작하시려는 사이트 목적상 사이트제작완료 후 백링크 작업등을 추가로 작업하시어 검색했을시 잘나오게 하기 위한 분들이나

 노출이 어려운 업체 운영사이트인경우 노출에 좀더 유리하며, 작업후 순위를 올리시려는 분들을 위한 최적화홈페이지 제작 서비스입니다.



___사용중인 빌더___

검색엔진에 최적화된 홈페이지 작업의 주된 빌더는 워드프레스로 진행드리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외, 윅스를 이용한 홈페이지 제작과 함께 쇼핑몰 : 카페24( cafe24 / 메이크샵 / 고도몰 등. )와 검색엔진최적화된 쇼핑사이트 로 작업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워드프레스로 제작된 쇼핑몰(워드프레스 쇼핑몰)도 작업 가능합니다.



___패키지 안내___

※ 기재된 작업정보 외, 아래와 같은 다양한 가격의 서비스도 있습니다.

※ 50만원정도의 저렴한 원페이지 일반사이트. 일반 홈페이지 제작 도 가능하니 편히 문의 주세요.



[검색엔진에 최적화된 홈페이지(웹사이트) 서비스 단가표]


1.STANDARD : 400,000

원페이지(랜딩페이지) 홈페이지

-맞춤형 디자인으로 제작되며 한 페이지에 모든 내용이 들어가는

랜딩페이지 형식의 홈페이지 입니다.


2.DELUXE : 600,000

템플릿형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 수정 기준으로 서브 5페이지 이내 홈페이지 입니다.

-레이아웃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3.PREMIUM : 1,000,000

맞춤형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유료테마를 사용하며 맞춤 디자인으로 제작됩니다.

-제작범위는 상담후에 정해지며 가격 또한 상담한 내용 기준으로 달라집니다.


4.프리미엄 프로 PREMIUM PRO : 3,000,000

 퀄리티 높고 구성 좋은 키워드 검색시 잘나오게하기 위한 최적화홈페이지제작

(메인1+ 서브10페이지 이내)

 -적용플러그인(10개 이상)

 -작업일 45일


5.프리미엄 브이아이피 PREMIUM VIP : 4,500,000

  퀄리티 높고 구성 좋은 키워드 검색시 잘나오게하기 위한 최적화홈페이지제작

(메인1+ 서브15페이지 이내)

 -적용플러그인(10개 이상)

 -작업일 60일


6.프리미엄 퍼펙트 PREMIUM PERFECT : 5,500,000

  퀄리티 높고 구성 좋은 키워드 검색시 잘나오게하기 위한 최적화홈페이지제작

(메인1+ 서브20페이지 이내)

 -적용플러그인(10개 이상)

 --작업일 75일


※ 잠깐!

사이트나 쇼핑몰이 있으시다면, 검색엔진최적화 전문가에게 별도 문의 주세요.

아래 주소로 이동하시면 최고의 전문가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https://kmong.com/gig/93732



___참고___

서비스가격은 요구기능에 따라 비용과 작업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전문가와 충분히 상의 바랍니다.



___최적화 홈페이지제작 서비스 형태중___

1.원본 홈페이지제작 후 복사를 여러개 하여 사이트 마다 적절한 상호와 키워드 등을 새롭게 적용하여 사이트 각각의 특징을 살리는 작업도 함께 서비스합니다.


2.원페이지 형태나 렌딩페이지를 작업하시려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도 진행합니다.

원페이지나 렌딩페이지를 작업한다 하더라도 워드프레스 특징을 살리거나 필요한 기능 외, 최적화에 맞는 웹사이트를 작업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플러그인 설치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3.기존 홈페이지를 운영중이신데 단순히 포털에 사이트노출 신청만이 아닌 좀더 노출에 용이하도록 업그레이드 하시려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4.사이트 특성상 웹노출에 제한적이거나, 경쟁이 치열한 경우. 구글에 라도 노출이 용이한 사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5.포텔관련 메타를 이용한 키워드발굴, 적용 시켜드리는 최적화작업도 진행합니다.


6.실제로 싸이트 영역에 노출이 되질 않는 경우.

저는 최적화만 연구하고, 최적화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른분들처럼 전문용어를 써서 저 자신을 높이려고도 하지 않겠습니다. 오로지 작업성과에 집중하겠습니다.


최적화작업의 특성상 사이트 표준규격 외. 이미지, 동영상, 로그 등 무엇하나 그냥 지나칠수 없이 구석구석 꼼꼼히 작업을 해야 됩니다. 메인은 거의 동일하며, 페이지수에 비용이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바라며, 비용이나 시간이 다소 많이 걸릴수 있는점 또한 양해바랍니다.



___위 3가지 서비스 비용 외___

작업특성상 100만원 정도나 100만원 미만의 비용으로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으니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문의 주세요. 물론 700만원 1000만원 정도의 비용이 요구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1.STANDARD : 게시판, 공지사항 포함

2.STANDARD PLUS : 게시판, 공지사항 포함

3.DELUXE : 게시판, 공지사항 포함

4.PREMIUM : 게시판, 공지사항 포함

5. PREMIUM PRO : 게시판, 공지사항 포함

6.PREMIUM VIP : 게시판, 공지사항 포함


위 상품은 본 서비스의 특성상 작업내용이나 형태는 동일합니다.

공지사항,게시판 설치등 홈페이지 제작시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___프라임(PRIME)서비스 전문가___

저는 이미 크몽에서 수년간 검색엔진최적화(SEO) 서비스와 홈페이지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프라임(PRIME)서비스 전문가입니다.


최적화관련 다양한 작업을하면서 많은 분들의 안정된 성과를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왔으며, 많은 단골 구매자분들이 계십니다.


해외나 국내에서 홈페이지제작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의 요청중 특정키워드(힘든키워드) 00사이트추천 등. 키워드 노출을 원하시는 분이 있을때면, 제일같이 최선을 다해 최적화작업을 통한 키워드노출 결과를 성공시켜드려 왔습니다.


이것이 계기가되어 최적화홈페이지제작 서비스를전략적으로 제공 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작업의 특성상 보장성이 아닌점은 양해 바랍니다.


물론 최적화홈페이지제작을 완성했다해서 바로 나오는것도 있지만 백링크를 통해 노출과 함께 순위안에 올라오는 결과가 다르게 나오는것도 있으니 결재시 참고바랍니다.(최적화홈페이지 제작은 가능하나 트레픽 이나 백링크작업 진행은 고객님께서 직접하셔야됩니다.)


최적화홈페이지를는제작부터 완성단계까지는 시간과 노력이 상당히 많이 소요되어 작업을 마치고나면 진이 빠져버리기도 합니다.(작업기간과 비용은 홈페이지형태에따라 다를수 있으니 결재전 충분히 상의후 결재 주시길 바랍니다. ) 또한 집중도 또한 높아 많은곳을 작업하기는 어렵습니다.


모든작업은 제가 꼼꼼히 체크하여 작업을 진행하기에 많은 작업을 한꺼번에 받진 않고 있습니다. 특히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기전 키워드를 발굴하여 곳곳에 적용해가며, 진행하기에 힘들기도 하고,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는 작업자(직원)와 연계하기도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홈페이지 곳곳에 키워드를 적용하고 포털 봇이나 구글봇이 이해하게하여 처리하기가 만만한 작업이 아니기도합니다.


최적화홈페이지제작을 원하시거나 내 사이트가 좀더 효과적인 노출이 될수 있는 사이트제작을 원하시는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검색엔진최적화전문가 올림 -

서비스 제공 절차

1. 홈페이지에 담을 사진 및 텍스트자료 준비(고객님께서 준비)

2.시안 디자인 컴펌 및 수정

3. 시안 확정(확정된 이후로는 디자인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4. 워드프레스 유료테마 제작

5. 홈페이지 제작 완료

의뢰인 준비사항

1. 회사 로고 (ai파일, 고화질 png파일 권장)

2. 페이지에 들어갈 텍스트 및 이미지 자료

3. 회사정보(회사명,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팩스,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등

4. 만들고 싶은 디자인 or 벤치마킹하고 싶은 사이트(없으셔도 괜찮습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다국어 홈페이지
비영리 홈페이지
커뮤니티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00,000
DELUXE65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원페이지(랜딩페이지) 홈페이지제작
스크롤 다운 홈페이지(5개섹션) .유료테마 사용 .게시판/문의폼/SNS .검색등록/관리자교육영상 제공
템플릿형 홈페이지 제작
메인1p + 서브4p 이내 .유료테마 데모 수정 기준 .게시판/문의폼/SNS .검색등록/관리자교육영상 제공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메인1p + 서브5p 이내 맞춤형 디자인 .게시판/문의폼/팝업/SNS .검색등록/관리자 교육영상 제공
반응형 웹
유료 테마
유료 플러그인
-
플러그인 설치
0 개
5 개
5 개
페이지 수
1 페이지
5 페이지
6 페이지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7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완료후 포털에 올라간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수정은 텍스트 오타수정에 한하며, 초기합의 된 내용까지는 간단변경 관리해드립니다. 작업특성상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검색엔진최적화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