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영상제작자 oneonepro입니다.
이번 영상은 깨끗한 로고 애니메이션입니다.
이 로고 애니메이션은 영상의 인트로 및 엔딩,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개인 홈페이지, PPT 등 다양한 홍보수단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설명
일반적인 제작은 3일이 소요됩니다. (빠른 제작을 원하시면 추가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저희는 로고를 제작해주지 않습니다. 로고제작을 원하시면 크몽의 다른 멋진 로고 만들어주시는 능력자들이 계십니다.
로고파일은 png(해상도 가로 1000px 이상), ai 등의 파일이 가장 좋습니다.
(jpg 등의 파일을 가지고 계신다면 추가옵션의 로고누끼를 선택해주세요.)
카메라 모션 및 애니메이션 효과는 변경 불가입니다.

주문방법
로고 파일을 보내주세요
로고 밑에 사이트 주소 혹은 슬로건이 있다면 추가로 알려주세요.
제작이 완료되면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수정할 것이 있다면 수정요청 후 수정 제작 들어갑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50,000원
물속 느낌 + 올록볼록 3D 로고
물 속에 비친 듯한 이미지로 시작하여 나타나는 올록볼록 반짝반짝 반사되는 3D 로고 애니메이션
작업일3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촬영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편집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onepr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