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각종 학위 논문(학/석/박사), 학회 투고 논문, 정부 용역, 마케팅 보고서 등을 위한 통계 분석 서비스 제공합니다.



화가 나서 서비스 오픈합니다.



논문과 보고서 컨설팅을 하다보면, 가끔 의뢰인이 업체를 통해 받았다는 통계분석 자료를 보게 됩니다. 양질의 보고서도 있지만, 엉뚱한 분석 자료도 정말 많이 접합니다. 일부 업체에서 의뢰인의 연구 모형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적합한 분석 방법에 대한 검토도 제대로 하지 않은 채, 대충 프로그램만 돌려서 나온 결과물을 제공하는 것이지요.



아주 기계적입니다 - 미리 준비 된 표 양식에 결과 데이터를 넣은 뒤, "해석"을 덧붙여 보고서를 만들어 내는 것이지요. 분석의 정확성에 앞서 이 결과 해석이랍시고 제공하는 문서에는 비문이 너무 많아, 하나하나 틀렸다고 지적하기도 민망 할 정도입니다.



무엇보다 안타까운건, 통계 분석에 익숙하지 않은 의뢰인들이 결과물의 질을 판단하기 매우 어렵다는 점입니다. 받은 결과물이 제대로 된 분석 보고서라 철석같이 믿고 있다가, 나중에 곤란한 상황에 맞닥뜨리는 경우를 자주 접합니다.



저런 저질 서비스, 이제 끝냅시다. 베스트튜터는 의뢰인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양질의 통계 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결과해석 역시 깔끔하게 정리해서 보내드립니다. 의뢰인의 목적과 필요에 맞는 제대로 된 통계 분석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의뢰하십시오.



- 서비스 진행절차 -


1. 의뢰인의 연구에 대한 검토와 상담


2. 상담 결과에 따라 필요한 통계 분석을 결정


3. 비용 협의 후 작업 진행 (제시된 비용은 참고일 뿐이고, 정확한 견적은 협의 후 결정합니다)



* 모형의 복잡성, 변수의 수, 설계의 오류 등에 따라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정확한 비용 산정을 위해 상담을 먼저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분석자 소개 -


영국 London School of Economics and Political Science (LSE) 출신 박사, 그리고 런던의 종합대학교에서 4년간 Lecturer 로 재직 했습니다. 해외 학술지에 다수의 논문을 개제했고, 다양한 국제 학술대회에서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를 원하시면 상담을 먼저 받으시길 바랍니다.


상담 후 서비스 진행 방법 및 견적 등이 결정됩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준비 단계
주제 선정
프로포절
논문 초고
논문 통계
본심/결론
심사방어
논리적교정
논문 종류
학사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청소년논문
논문 분야
상경
사회과학
의학/보건
공학/자연
인문학
예술/체육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630,000
PREMIUM1,250,000
패키지 설명
기초 통계 분석
간단한 분석만 필요한 경우 (선 협의가 필요합니다)
중급 통계 분석
분석 및 내용 정리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선 협의가 필요합니다)
고급 통계 분석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통계 분석이 필요할 경우 (선 협의가 필요합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1. 연구 내용이 변경되거나 추가될 경우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2. 데이터가 변경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3. 분석 결과에 문제가 있을 경우 1회 수정을 제공합니다. 4. 결제 이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5. 고객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6. 긴급 분석이 필요할 경우 협의에 의해 진행 가능하지만,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추가 비용 역시 협의에 의해 결정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베스트튜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