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8년차 웹퍼블리셔 프리랜서 패스트핑거입니다.

다년간의 대기업, 소규모 프로젝트를 참여하며 쌓은 노하우로 일정에 맞춰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가격, 작업속도 등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1:1 문의입니다! 친절하고 답변드립니다^^



서비스설명을 꼭 확인해 주세요!

==========================================

  # 서비스설명 #


  1. 취급범위 : html, css, javascript, jquery, photoshop, Illustrator, Zeplin, XD, Figma


  2. 본 서비스는 이미 완성되어 있는 디자인을 제공받아 간단한 포토샵작업과 일러스트를 더불어 HTML/CSS/JS 를 이용한 퍼블리싱 작업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일러스트와 포토샵 작업이 들어갈시에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주문 전 꼭 문의해주세요.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3. 작업은 PSD, Zeplin, XD, Figma등 디자인 파일이 있어야 작업이 가능합니다.

  ( 디자인 시안이 없을경우에는 문의주세요! )


  4. 작업물은 웹표준 코딩을 준수합니다. [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취득]

  ( 웹 접근성(Web Accessibility)이란 장애인, 고령자 등이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비장애인과 동등하게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보장하 는 것입니다. )


  5. 크로스브라우징은 ( 오페라, 크롬, 파이어폭스 )까지 기본으로 해드립니다. ( 익스는 종료함에따라 지원하지 않습니다.)

  ( 크로스브라우징이란 각 웹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하게 나올수 있도록 하는것입니다. )


  6. 작업물의 저작권은 고객님께 있습니다.7. 페이지의 기본적인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상도 : 1920 * 1080- 타겟브라우저 : 크롬- 웹표준 준수

==========================================




  # 기본 금액 결제와 추가금액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결과물에 대한 설명입니다 #


  A. STANDARD (기본금액)

      - 금액 : 40,000원

      - 디자인대로 퍼블리싱 작업 완료된 html 파일

      - 페이지의 유형에 따라 필요시 css파일, js(jQuery) 파일도 제공됩니다.

      - 1페이지는 메인페이지가 아닌 서브페이지 기준입니다. ( 메인페이지는 옵션을 추가전 상담해주세요. )


 B. FREEMIUM ( 메인페이지입니다. )

   - 금액 : + 40,000원

   - 페이지의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C. FREEMIUM ( 랜딩페이지입니다. )

   - 금액 : + 80,000원

   - 페이지의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D. 맞춤형 js 추가

      - 금액 : + 50,000원

      - 고객님이 원하시는 기능을 말씀해주시거나 밴치마킹할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주세요!


  E. 반응형웹 퍼블리싱 추가

      - 금액 : + 20,000원

      - 만들어지는 해당페이지를 어떤기기(PC, 태블릿PC, 모바일)에서나 해상도에 맞게 바뀌는 페이지로 퍼블리싱해드립니다.


  ※ 한페이지 작업이 아닌 부분적 수정( 텍스트수정, 이미지수정, JS기능추가 등등 )은 저의 다른 상품에 있습니다! ※




  # 작업가능한 범위입니다 #

  - 페이지 단위 퍼블리싱 ( html / css / javascript / jquery )


  - 반응형 웹


  - 원페이지 (Fullpage)


  - 아이콘제작



  # 작업이 불가능한 범위입니다 #

  - 고도몰 / 퍼스트몰 / wix / 카페24 쇼핑몰 등 자체적인 솔루션


  - 장기, 대규모 프로젝트



# 작업한페이지


랜딩페이지 - http://www.senseday.co.kr/


랜딩페이지 - http://zyrtec.kr/


기업페이지 - http://www.tnss.co.kr/


일반페이지 - http://previewn.com/2020/index.php


==========================================


작업기간, 견적, 구현기능 등 다양한 문의를 실시간으로 답변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상담 진행

2. 디자인 파일 확인

3. 작업기간 및 견적 협의

4. 작업 진행

5. 작업 파일 전달

6. 작업물 검수 및 수정 사항 확인

7. 작업 완료 및 결제

의뢰인 준비사항

1. 작업은 PSD, Zeplin, XD, Figma등 디자인 파일이 있어야 작업이 가능합니다.


2. 모션기능 등 원하시는 기능이 있으시다면 기획서 및 메신저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웹빌더∙CMS
그누보드∙영카트
개발 언어
CSS
JavaScript
프레임워크
Bootstrap
Vue.js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40,000원
Web STANDA( 서브 페이지 )
HTML, CSS, JS, JQuery를 이용한 페이지 제작입니다. 동작구현(JS, JQuery)이 포함
크로스 브라우징
소스 코드 제공
기능 추가3개
페이지 수1페이지
작업일2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1. 제작진행시 가능한 수정횟수 - 텍스트 및 이미지 교체, js 기능 수정 총 3번 가능합니다. - 이미 작업물이 나왔다면 사용자 변심으로 인한 레이아웃 수정은 불가합니다. 2. 제작완료 이후 무상으로 제공되는 수정대상범위 안내 - 단순 텍스트 수정과 이미지 변경 사항은 분량 확인 후 무상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3. 작업이 이미 진행이 들어간 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배너가 왼쪽으로 넘어가며 마우스를 올리면 멈추는 배너가 멈췄으면 좋겠습니다.
네, 해당 동작은 스탠다드 서비스에 포함되므로 기능 추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랜딩페이지로 세로가 굉장히 긴 페이지인데 STANDARD로 작업이 가능할까요?
컨텐츠가 다양한 랜딩페이지는 FREEMIUM 서비스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 디자인파일을 보내주시면 견적을 보내드리겠습니다!
Q. 작업이 너무 급한대 혹시 하루만에 가능할까요?
네, 정확한건 디자인을 확인해봐야 확답드릴 수 있지만 기본적인 스탠다드형은 하루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Fastfing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