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예스빗 입니다.


회사에서 대표하는 아이템을 고객의 마음에 한번에 사로잡아야 성공하는 랜딩페이지!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을 빠른 시간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회사만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랜딩페이지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많은 디자인 업체 중 어떤 업체로 선택해야 할지 결정하기 힘드실 때,

막상 의뢰는 하였는데 결과물에 만족스럽지 않을까 걱정이실때,

예스빗을 선택하십시요!


여러 디자인 종류가 있지만 그 여러 디자인을 다 할줄 아는 예스빗입니다.

저희가 할줄 아는건 의뢰인의 생각을 화면으로 보여드리는 것입니다.

저희가 할줄 아는건 의뢰인께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아드리는 것입니다.


하단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해주세요!

여러 유명 업체들이 예스빗을 믿고 프로젝트를 같이 진행해 왔습니다.


따져볼수록 예스빗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분명해집니다.

결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 구매 전 주의사항 #

- 기획안은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내용은 상세할수록 좋으며, 원하시는 디자인의 설명 또는 참고사이트 등을 첨부해주시면 더욱 원하는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절대 선결제부터 하지 마세요!! 작업 기간과 정확한 견적을 안내해 드려야 하오니 반드시 주문 전에 상담 먼저 부탁 드리겠습니다.

- 상담과 피드백, 수정이 한번에 진행되고 있으므로 통화는 어렵습니다.

- 상담은 월~금 09:00 ~ 18:00에 가능합니다.

- 제작된 결과물에 대한 저작권은 판매자인 예스빗에게 있습니다.

 또한, 완성된 작업물은 예스빗 포트폴리오에 사용할 것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이미지는 상업적인 사용으로 납품이 가능한 유료 이미지를 다운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 폰트는 무료 폰트를 사용하여 상업적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 결과물은 최초 의뢰 목적 외 개인용or상업용으로 사용 시, 이로 인한 법적문제에 대한 저작권 보호는 불가능합니다. 의뢰하신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 판매자 포트폴리오에 사용된 인물사진은 서로간 동의하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상세 이미지, 포트폴리오에 등록된 이미지(타 기업 로고, 폰트 포함)는 해당 기업과 상표권 협의가 완료되었으며, 상업적 이용에 대한 허가를 받은 본인(자사)의 작업물 입니다.

- 게재된 상품은 순수 디자인 작품이며, 퍼블리싱(코딩)이 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퍼블리싱 문의는 하단에서 신청해주세요.



https://kmong.com/gig/152171

https://kmong.com/gig/152171

https://kmong.com/gig/152171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작업유형
배너
상세페이지
의뢰분야
식품
건강식품
전자제품
배달업체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시안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200,000
PREMIUM350,000
패키지 설명
이벤트 배너&팝업
- 1000px x 1000px 이하 홍보(SNS) 및 이벤트 배너
3섹션 이하 랜딩페이지
- 1000px x 3000px 이내 랜딩페이지 - 텍스트+이미지+오브젝트 활용 - 퍼블리싱 별도 문의
4섹션 이상 랜딩페이지
- 1000px x @px 이상 랜딩페이지 - 텍스트+이미지+오브젝트 활용 - 퍼블리싱 별도 문의
원본파일 제공
보정작업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1일
2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 수정 # 작업이 완료된 결과물에 대해서는 작업자 본인에 의한 실수로 인한 오류 및 오타 수정은 무료로 해드리며, 제작에 들어가면 환불은 불가합니다. 디자인 레이아웃 및 기능의 변경은 지정된 2회 까지만 무료로 진행되며 그 이상은 유료비용을 받고 추가작업건으로 진행 됩니다. 디자인 레이아웃의 수정은 작업물 이미지의 10%내로 수정 가능합니다. # 유지&보수 # 텍스트 내용 수정과 텍스트의 크기수정은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유지보수건은 상담을 통해 진행하게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예스빗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