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여러분의 Tone&Manner를
지켜드립니다.
--------------------------------------------------------------
당사소개
안녕하세요 (주)아이온브랜드입니다.
B2B 전문 컨텐츠 기획 광고 실행사입니다.
다수고객의 IMC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해오고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 리뉴얼 중 크몽에 입점하게 됐습니다.

서비스개요
저희 서비스 중 일부분인 SNS마케팅부분을 크몽에서 진행합니다.
귀사가 제공한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또는 SNS 콘텐츠(영상/이미지)를 기획하여 마케팅을 대행해드립니다.
마케팅에 필요한 콘텐츠가 필요하다면 저희가 딱!! 입니다.

기획도 해드리니 최고의 상품이라 자부합니다.

왜 IONBRAND에서 해야하는가?
해당 분야 20년차의 기획자와 15년차 메인디자이너가 있는 회사입니다.
저희 회사의 CI 스토리는 "브랜드가치"(BRAND)를 살려 그 위 에 "존재"하는(ON) "나" (I)를 표현합니다.
여기서의 "나"는 여러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회사"와 "상품"들은 그 가치를 잘 유지하고 계신가요?
크몽의 좋은 서비스들이 많습니다.
다만 해당 서비스들이 과연 우리 브랜드아이덴티티(Brandidentity)를 잘 살려주고 있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통합된 관리와 서비스, 그 이전에 선행되어야 할 브랜드의 가치를 위한 "톤앤매너"를 각기 다른 재능담당자가 만들고 있다면?

이제 우리 회사의 가치를 위해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메시지"에 집중해야 합니다.
바로 그것이 "콘텐츠"의 힘입니다.

불법프로그램과 무한히 생성되는 메일계정으로 만들어지는 페이스북계정들 그리고 "좋아요","팔로우", "댓글"들 국내 실사용 한국유저들이라는 이름하에 자행되는 것이 sns 광고입니다.

소비자들은 이미 현명해졌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어떤 광고가 나와도 "스킵"버튼을 연타하고 계시지 않나요?
내가 보기위한 콘텐츠에 광고는 불필요한 존재들입니다.

그래서 "기획"된 "콘텐츠"를 유의미한 메시지를 담아 전달해야만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필요한 것이 "기획"이며 "콘텐츠"인 것입니다.

"sns를 다 만들었고 숫자도 채우셨나요?, 이제 메시지를 담아보세요! 한장의 사진과 한 줄의 카피만으로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 해당 가격정보는 기본 최소가이며 가공이미지와 기획물을 주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작업에 필요한 이미지,영상,BGM(배경음악) 등과 기획등을 요청시에는 가격협의를 진행합 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9,000
DELUXE1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SNS프로필:스킨커버제작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블로그 프로필/스킨/커버 제작해드립니다.
[광고컨텐츠] 컨텐츠 기획 및 디자인
운영 및 관리되는 SNS 채널의 컨텐츠 기획 및 디자인작업 ▶ 기획료 ▶ 콘텐츠제작(단컷/카드뉴스형/영상)
[기본]+[광고컨텐츠]+[마케팅]
귀사의 브랜드와 제품 홍보하실 준비가 다 되었나요? 이제 마케팅을 준비하세요!! (※마케팅비용 실비포함)
성과 보고서
-
-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 디자인 작업 특성상 시안작업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시안 작업전기획물을 받은 후 작업포기시에는 기획료를 차감후 환불 합니다.. - 소통 후 진행되는 디자인작업으로 1회 시안 후 디테일 수정작업은 만족하실때 까지 해드립니다.(1결제 1시안 / 기본 1회 수정 / 디럭스형 이상 수정 무제한) -해당 가격정보는 기본 최소가이며 가공이미지와 기획물을 주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작업에 필요한 이미지,영상,BGM(배경음악) 등과 기획등을 요청시에는 가격협의를 진행합 니다. - 원본파일은 제공은 디자인 수량에 따른 추가과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협의시 안내)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케팅전문업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1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