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사이트 제작시 미처 생각하지 못해서 빼먹었던 기능 또는 확인하지 못하고 넘어갔던 에러 내용들이 있으실꺼에요.

신중하고 또 신중하고 빼먹은거 없는지 확인하고 또 확인하지만 우리는 사람이기에 놓치고 실수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기에 유지 보수는 필수 이며, 내가 모르는 사이트에 관심을 갖고 관리해줄 사람이 필요한것이죠.

여러분들의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혹은 화려하게 돌아갈수 있도록 관리해줄 사람 그사람이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제도 에이전시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기술력과 지금까지 프로잭트를 진행해 왔던 모든 노하우를 통해서 여러분들께 더 많은 도움이 될수 있도록 노려하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STANDARD : 사이트 내에 텍스트 작업 (변경 또는 삭제, 추가) 요구시 선택해주시면 빠른작업 해드립니다.

-DELUXE : 기존에 되던 기능들이 안되거나 윈도우 팝으로 되어 있던 팝업창을 레이어 팝업으로 변경을 요구시 선택해주세요. 되던기능들이 되지 않는기능들은 브라우저마다 버전이 바뀌면서 호환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내용을 확인후 정상작동 되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PREMIUM:  처음 홈페이지 제작시 필요가 없었던 페이지가 있었지만 지금은 필요를 요구 한다면 해당 상품을선택해주세요. 원페이지 사이트였지만 서비스 가 늘어나고 서비스를  소개해야할 페이지 또는 이벤트를 소개해야할 페이지가 필요하다면  내용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업무 요청방법
-텍스트 수정에 경우 예시 자료가 필요
-오류수정시 캡처화면 및 정확한 요구사항을 보내주셔야합니다.
-추가기능 예제 사이트에 url 및 확실한 추가기능을 보내주시면 보다 확실히 작업이 가능합니다.

작업진행
-업무 특성상 FTP 정보 또는 행당 정보를 받은후 작업을진행
-내용 확인후 테스트 진행
-이상 없을시 작업완료
작업 분야
페이지 추가·수정
기능 추가·수정
개발 언어
CSS
JavaScript
PHP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30,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웹사이트 문구수정
-정보 수정 -링크 주소 변경 -택스트 변경 *위에 해당건에 대한 금액
웹사이트 기능개선
-스크립트를 이용한 효과 -레이어변경 *위에 해당건에 대한 금액
웹사이트 페이지 추가
-프로그램이 들어가지 않고 코딩으로만 작업이 가능한 페이지 추가 작업 *위에 해당건에 대한 금액
반응형 웹
소스 코드 제공
페이지 수
1 페이지
1 페이지
1 페이지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yunjun87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